기광이보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들더라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보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들더라ㅋㅋ

441 2014.10.13 17:41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가 썼던 일기들,
엄청난 연습량에 밑창이 다 떨어진 신발들,
연습생 때 에이스라고 불렸고 그래서 Ace Junior로 데뷔한거..
평소 조용한성격에 낯을가리는편인데 방송에선 프로의식..(머글일 땐 그런줄 전혀 몰랐다고한다....)
엠티비비스트봤었는데.. 춤연습할 때 연습끝~이라해서 다들 쉬는데 노래는 계속 틀어져있으니까 기광이는 계속 춤자세잡고있더라ㅠㅜ눙물ㅠㅠㅜ(순간포착함ㅋㅋㅋ)
그리고 아레나옴므 읽고 기광이가 잘 살아남았다고 한 표현이랑 인기가 없어질 수 있다고 늘 생각하고 있다는거ㅠㅜㅠ사실 나는 기광이가 연차도 어느정도 쌓였고 지금누리고있는것들에 익숙해질법하다고 생각해왔는데 긴장감갖고 활동하는거같아서 안쓰러우면서도 좋기도했당..아무튼 이런 마음씨도 그렇고ㅠㅜㅜ
기광이 자기관리확실한거... 옆에서 맛난것들 먹는데 꾹참고 식단조절하는거 진짜 대단해.....!!
기광이가 여기까지 잘 온건 다 기광이가 차곡차곡 쌓아온것같아서 나는 기광이보면서 반성도 많이하고ㅠㅜ나는 열정없는 청춘은 아닐까라는 고민도 해보고ㅜㅜㅜㅠ
결론은 이기광 참 아름답다♥♥ 광덕은 행복하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7:46

나도 너랑 똑같다 열정없이 살고 있는데 기광이 보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되더라 ^-^

파이리2 2014.10.13 18:12

나도 기광이 좋아하면서 마인드가 바꼈어ㅠㅠ 사랑받아 마땅한 기광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3 20:52

ㅠㅠㅠㅠㅠ 맞아.... 기광이 보면 항상 내 자신을 돌아보게 되지.....! 열심히 살자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3 22:42

기광이는좋은습관이많아~글서발전하나봐 ^^

Total 39,149건 136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