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입대파이리 잘갔으려나? 538 2014.10.13 18:3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 사촌동생도 11월에 가는데. . .두사람 다 건강히 잘 다녀왔으면 좋겠다. 나랑 같은 기광이팬이고 또 요즘 군대도 어수선하고~맘이 더 가네. 잘 다녀와라 파이리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9:06 아마 논산에서 훈련받고있겠지? 요즘 날씨 부쩍 추워졋는데 감기걸리지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군생활 잘하길 ㅜㅜ 생각만햇는데 또 찡해지네 0 0 아마 논산에서 훈련받고있겠지? 요즘 날씨 부쩍 추워졋는데 감기걸리지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군생활 잘하길 ㅜㅜ 생각만햇는데 또 찡해지네 파이리2 2014.10.13 19:08 글게 날 추워졌는데 훈련 잘 받고 있으려나.............수컷파이리 파이파이해라!!!! 0 0 글게 날 추워졌는데 훈련 잘 받고 있으려나.............수컷파이리 파이파이해라!!!! 파이리3 2014.10.13 19:16 지금은 입대하고 훈련생이겠구나... 휴가 나오면 여기에 글 한번 남겨주면 좋겠다~ ^-^ 파이리 사촌동생도 화이팅!! 몸 건강히 훈련하고 돌아오길~~!! 0 0 지금은 입대하고 훈련생이겠구나... 휴가 나오면 여기에 글 한번 남겨주면 좋겠다~ ^-^ 파이리 사촌동생도 화이팅!! 몸 건강히 훈련하고 돌아오길~~!! 파이리4 2014.10.13 19:18 이렇게 특정인 지칭해서 글올려도 돼?? 0 0 이렇게 특정인 지칭해서 글올려도 돼?? 파이리5 2014.10.13 19:21 찾는거 아니쟈나~ 친목도모하려고한것도 아니고~ 동생같으니까 잘다녀왔으면 하는맘에 쓴 글인거같아 0 0 찾는거 아니쟈나~ 친목도모하려고한것도 아니고~ 동생같으니까 잘다녀왔으면 하는맘에 쓴 글인거같아 파이리6 2014.10.13 19:29 내 사촌동생도 군대 갔는데... 요즘 군문제가 많아서 좀 잘해주는 편이라고 하더라구... 무사히 다들 잘 다녀왔으면 좋겠네 나라 위해 고생하는데ㅠㅠㅠ 0 0 내 사촌동생도 군대 갔는데... 요즘 군문제가 많아서 좀 잘해주는 편이라고 하더라구... 무사히 다들 잘 다녀왔으면 좋겠네 나라 위해 고생하는데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19:30 친목도모가 목적이 아닐테지만 닉넴화랑 솔직히 다를게 없는것같아 0 0 친목도모가 목적이 아닐테지만 닉넴화랑 솔직히 다를게 없는것같아 파이리8 2014.10.13 19:49 22 친목질이 따로 정해진게 아님 친목도모가 목적이여야만 친목질인게 아냐.. 이런게 친목질이 되는거지 0 0 22 친목질이 따로 정해진게 아님 친목도모가 목적이여야만 친목질인게 아냐.. 이런게 친목질이 되는거지 파이리9 2014.10.13 20:02 ㅈ. 그냥 입대한다고 글올렸길래 생각나서 쓴건데 너무 친목질이라고 생각은 말아줬음좋겠다.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도 아니고 앞으로도 그럴일은 없을테니까. 0 0 ㅈ. 그냥 입대한다고 글올렸길래 생각나서 쓴건데 너무 친목질이라고 생각은 말아줬음좋겠다.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도 아니고 앞으로도 그럴일은 없을테니까. 파이리10 2014.10.13 20:15 8= 응 나도 너가 친목을 목적으로 쓴게 아니란건 알아 근데 이런거는 모든 부분이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저렇게 댓글 단거야 기분 상했다면 미안 0 0 8= 응 나도 너가 친목을 목적으로 쓴게 아니란건 알아 근데 이런거는 모든 부분이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저렇게 댓글 단거야 기분 상했다면 미안 파이리11 2014.10.13 19:59 3333333 좀 당황 스럽내 0 0 3333333 좀 당황 스럽내 파이리12 2014.10.13 20:00 기냥 그때 간다던 파이리 생각나서 쓴거지 큰 이유는없어보여 ㅋㅋㅋㅋ물론 이글포함해서 계속 조심하긴 해야할 것 같음~_~ 요즘 긴가민가한 글들을 몇번봐서.. 크게 지적은안하지만ㅋㅋ 익명홈이라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있으니깐 다들 서로 조심조심하장! 0 0 기냥 그때 간다던 파이리 생각나서 쓴거지 큰 이유는없어보여 ㅋㅋㅋㅋ물론 이글포함해서 계속 조심하긴 해야할 것 같음~_~ 요즘 긴가민가한 글들을 몇번봐서.. 크게 지적은안하지만ㅋㅋ 익명홈이라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있으니깐 다들 서로 조심조심하장! 파이리13 2014.10.13 21:02 그 파이리 생각하면 뭔가 킁킁...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잘 있겠지? 이런 것도 친목 범주에 들 수 있는거야? 아직 기준을 잘 모르겠다~ 0 0 그 파이리 생각하면 뭔가 킁킁...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잘 있겠지? 이런 것도 친목 범주에 들 수 있는거야? 아직 기준을 잘 모르겠다~ 파이리14 2014.10.13 21:23 닉네임화 되서 결국은 친목 비스무레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깐. 0 0 닉네임화 되서 결국은 친목 비스무레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깐.
댓글목록
아마 논산에서 훈련받고있겠지? 요즘 날씨 부쩍 추워졋는데 감기걸리지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군생활 잘하길 ㅜㅜ 생각만햇는데 또 찡해지네
글게 날 추워졌는데 훈련 잘 받고 있으려나.............수컷파이리 파이파이해라!!!!
지금은 입대하고 훈련생이겠구나... 휴가 나오면 여기에 글 한번 남겨주면 좋겠다~ ^-^
파이리 사촌동생도 화이팅!! 몸 건강히 훈련하고 돌아오길~~!!
이렇게 특정인 지칭해서 글올려도 돼??
찾는거 아니쟈나~ 친목도모하려고한것도 아니고~ 동생같으니까 잘다녀왔으면 하는맘에 쓴 글인거같아
내 사촌동생도 군대 갔는데... 요즘 군문제가 많아서 좀 잘해주는 편이라고 하더라구... 무사히 다들 잘 다녀왔으면 좋겠네 나라 위해 고생하는데ㅠㅠㅠ
친목도모가 목적이 아닐테지만 닉넴화랑 솔직히 다를게 없는것같아
22 친목질이 따로 정해진게 아님 친목도모가 목적이여야만 친목질인게 아냐.. 이런게 친목질이 되는거지
ㅈ. 그냥 입대한다고 글올렸길래 생각나서 쓴건데 너무 친목질이라고 생각은 말아줬음좋겠다.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도 아니고 앞으로도 그럴일은 없을테니까.
8= 응 나도 너가 친목을 목적으로 쓴게 아니란건 알아 근데 이런거는 모든 부분이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저렇게 댓글 단거야 기분 상했다면 미안
3333333 좀 당황 스럽내
기냥 그때 간다던 파이리 생각나서 쓴거지 큰 이유는없어보여 ㅋㅋㅋㅋ물론 이글포함해서 계속 조심하긴 해야할 것 같음~_~ 요즘 긴가민가한 글들을 몇번봐서.. 크게 지적은안하지만ㅋㅋ 익명홈이라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있으니깐 다들 서로 조심조심하장!
그 파이리 생각하면 뭔가 킁킁...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잘 있겠지?
이런 것도 친목 범주에 들 수 있는거야? 아직 기준을 잘 모르겠다~
닉네임화 되서 결국은 친목 비스무레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