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입대파이리 잘갔으려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입대파이리 잘갔으려나?

539 2014.10.13 18:31

짧은주소

본문

내 사촌동생도 11월에 가는데. . .두사람 다 건강히 잘 다녀왔으면 좋겠다. 나랑 같은 기광이팬이고  또 요즘 군대도 어수선하고~맘이 더 가네. 잘 다녀와라 파이리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9:06

아마 논산에서 훈련받고있겠지? 요즘 날씨 부쩍 추워졋는데 감기걸리지말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군생활 잘하길 ㅜㅜ 생각만햇는데 또 찡해지네

파이리2 2014.10.13 19:08

글게 날 추워졌는데 훈련 잘 받고 있으려나.............수컷파이리 파이파이해라!!!!

파이리3 2014.10.13 19:16

지금은 입대하고 훈련생이겠구나... 휴가 나오면 여기에 글 한번 남겨주면 좋겠다~ ^-^
파이리 사촌동생도 화이팅!! 몸 건강히 훈련하고 돌아오길~~!!

파이리4 2014.10.13 19:18

이렇게 특정인 지칭해서 글올려도 돼??

파이리5 2014.10.13 19:21

찾는거 아니쟈나~ 친목도모하려고한것도 아니고~ 동생같으니까 잘다녀왔으면 하는맘에 쓴 글인거같아

파이리6 2014.10.13 19:29

내 사촌동생도 군대 갔는데... 요즘 군문제가 많아서 좀 잘해주는 편이라고 하더라구... 무사히 다들 잘 다녀왔으면 좋겠네 나라 위해 고생하는데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19:30

친목도모가 목적이 아닐테지만 닉넴화랑 솔직히 다를게 없는것같아

파이리8 2014.10.13 19:49

22 친목질이 따로 정해진게 아님 친목도모가 목적이여야만 친목질인게 아냐.. 이런게 친목질이 되는거지

파이리9 2014.10.13 20:02

ㅈ. 그냥 입대한다고 글올렸길래 생각나서 쓴건데 너무 친목질이라고 생각은 말아줬음좋겠다.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도 아니고 앞으로도 그럴일은 없을테니까.

파이리10 2014.10.13 20:15

8= 응 나도 너가 친목을 목적으로 쓴게 아니란건 알아 근데 이런거는 모든 부분이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저렇게 댓글 단거야 기분 상했다면 미안

파이리11 2014.10.13 19:59

3333333 좀 당황 스럽내

파이리12 2014.10.13 20:00

기냥 그때 간다던 파이리 생각나서 쓴거지 큰 이유는없어보여 ㅋㅋㅋㅋ물론 이글포함해서 계속 조심하긴 해야할 것 같음~_~ 요즘 긴가민가한 글들을 몇번봐서.. 크게 지적은안하지만ㅋㅋ 익명홈이라 장점도 많지만 단점도 있으니깐 다들 서로 조심조심하장!

파이리13 2014.10.13 21:02

그 파이리 생각하면 뭔가 킁킁...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잘 있겠지?
이런 것도 친목 범주에 들 수 있는거야? 아직 기준을 잘 모르겠다~

파이리14 2014.10.13 21:23

닉네임화 되서 결국은 친목 비스무레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깐.

Total 39,149건 136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