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오늘 니트 너무 예뻐서 알아봤는데 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xY 주소복사
본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무슨 생각을 한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 입겠다고 알아본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하하.....저거 사입으면 하루 한끼만 먹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광이 옷은 기광이빨이였어 ㅋㅋ
나란냔이 감히 따라 입을 옷이 아니라구 한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모스키노 옷도 입히는구나. 코디가 다른 브랜드 공부 좀 하셨나봐
협찬이니깡ㅋㅋㅋㅋ출연한 멤버들도 다 협찬이고 비싸더라ㅋㅋㅋ
옷자체가 이쁘진?않은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겁나비싸다 진짜 ㅋㅋㅋ
저러면 한국돈으로 대체 얼마니....
670.000 정도?
옷이 기광이빨이네ㅋㅋ옷만보면 그닥 이뻐보이진 않아
...ㅋㅋ가격이 ㅎㄷㄷ..
보면 옷은 늘 비싼 거 마니 입히는데...
왜 사진은 그렇게 찍는건지 모를 ;;;;;;;
기광이니까 소화한거지 옷자체는 썩ㅋㅋㅋ 그 가격인지 상상도 못햇당ㅋ
왜 다 큰애한테 저런걸 입히지~ 좋아했을까?
다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귀여워서씹덕사하라고 입혔나봐 ㅋㅋ
귀엽지않아?ㅎㅎ신인 아이도루 같아ㅋㅋ기광이는 저런거 싫어해서 사복으로는 안입으니까 귀한 모습이라는...
스록 10만 라이크에서 여엠씨가 입었던 스폰지밥도 같은 브랜드^^
M브랜드ㅋㅋㅋㅋㅋㅋㅋ
옷 귀여운 것 같은데ㅎㅎㅎ
근데 이거 남녀공용은 맞는거지? L까지 있으면 공용인건가..ㅎㅎ
근데 홈페이지에는 여성 수입의류브랜드라 나와 ㅋ
여성용인듯 ㅋ
모스키노 면....여성복 브랜드임ㅋㅋㅋㅋㅋ
연예인들은 디자인 색감 이런 걸 우선시하니까 남성용 여성용 까다롭게 따지진 않는 듯...기광이가 입으니까 이뻐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