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잠들고싶지않다..... 397 2014.10.13 00: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벌써 월욜이냐;;;;아 지긋지긋해 ㅠㅠㅠㅠ출근하기시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엉엉엉엉엉 파이리들두 그런거지?? 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07 아 월요일형.....ㅠ 출근하기 진짜 싫다ㅠㅠㅜ뉴 0 0 아 월요일형.....ㅠ 출근하기 진짜 싫다ㅠㅠㅜ뉴 파이리2 2014.10.13 00:09 아 월요일이라니..ㅠㅜ 0 0 아 월요일이라니..ㅠㅜ 파이리3 2014.10.13 00:09 눈감았다 뜨면 금요일이면 좋겠어..ㅠㅠ광데이..금요일만 보고 산다 0 0 눈감았다 뜨면 금요일이면 좋겠어..ㅠㅠ광데이..금요일만 보고 산다 파이리4 2014.10.13 00:12 ㅠㅠ나두 출근하기시러..ㅠㅠ울고싶다 0 0 ㅠㅠ나두 출근하기시러..ㅠㅠ울고싶다 파이리5 2014.10.13 00:13 그렇지만 이번주만 지나면 비스트 컴백이야!!!!! 파이리들 힘내!!!!!! 0 0 그렇지만 이번주만 지나면 비스트 컴백이야!!!!! 파이리들 힘내!!!!!! 파이리6 2014.10.13 00:19 ㅈ.웅...털썩....힘내쟈...흑흐규흐귷흐규슿귯후훟후귝 0 0 ㅈ.웅...털썩....힘내쟈...흑흐규흐귷흐규슿귯후훟후귝 파이리7 2014.10.13 00:46 ㅠㅜ 회사 졸라 시러 진짜.... 잠들기 실타 일요일이여 영원하라ㅠㅠㅠ 0 0 ㅠㅜ 회사 졸라 시러 진짜.... 잠들기 실타 일요일이여 영원하라ㅠㅠㅠ
댓글목록
아 월요일형.....ㅠ 출근하기 진짜 싫다ㅠㅠㅜ뉴
아 월요일이라니..ㅠㅜ
눈감았다 뜨면 금요일이면 좋겠어..ㅠㅠ광데이..금요일만 보고 산다
ㅠㅠ나두 출근하기시러..ㅠㅠ울고싶다
그렇지만 이번주만 지나면 비스트 컴백이야!!!!! 파이리들 힘내!!!!!!
ㅈ.웅...털썩....힘내쟈...흑흐규흐귷흐규슿귯후훟후귝
ㅠㅜ 회사 졸라 시러 진짜.... 잠들기 실타 일요일이여 영원하라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