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랜만에 글쓴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N 주소복사
본문
안뇽 파이리들! 일에 치여서 맨날 눈팅하다가 오랜만에 글써
한참 머리풀고 달릴때 댓글에 친절하게 ZARA를 외치던 나인데
요즘은 너어어어어어어어무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열두시가 넘어 출근해야될 월요일이라는 사실에 좌절 또 좌절이다..
컴백날짜 나오고 새삼스럽지만
그날이 내 생일이야^_^ 행복해 죽을것만같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ㅏㅎ핳
아마 가장 큰 생일선물이 되지않을까 싶어 헿
자기전이 기광이 생각났는데 파이리들도 보고싶고해서
끄적끄적 대봄☞☜
대구에는 비가와ㅠㅠ 다들 태풍 조심 비 조심 감기 조심!
기광이 생각하면서 월요일을 또 이겨내보자 으쌰으쌰
한참 머리풀고 달릴때 댓글에 친절하게 ZARA를 외치던 나인데
요즘은 너어어어어어어어무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열두시가 넘어 출근해야될 월요일이라는 사실에 좌절 또 좌절이다..
컴백날짜 나오고 새삼스럽지만
그날이 내 생일이야^_^ 행복해 죽을것만같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ㅏㅎ핳
아마 가장 큰 생일선물이 되지않을까 싶어 헿
자기전이 기광이 생각났는데 파이리들도 보고싶고해서
끄적끄적 대봄☞☜
대구에는 비가와ㅠㅠ 다들 태풍 조심 비 조심 감기 조심!
기광이 생각하면서 월요일을 또 이겨내보자 으쌰으쌰
0

댓글목록
진짜큰생일선물이다!! 이제자주와..같이놀자..>
응! 요즘 다시 재충전중이야
컴백도 다가오는데 다시달려야지 흐흐
어머? 대구비와?? 파이리도 감기조심!! 컴백날 글 또 써!! 그때 생일츄카해주께 ㅋㅋ 파이리 힘냉 ~^.^
응ㅠㅠ 아까부터 비온당.....
응원 고마와! 컴백날 또 글쓸게 헤헿
캄짜기야ㅡㅡㅋ
기광이가 아니라서 미아내 파이리얌ㅠㅠㅠㅠㅠㅠ
헐 대박 진짜 잊지못할 선물이 될 듯 ~.~
하 근데 나도 내일 출근할생각하니 암담하다 그래도 곧 컴백인데 총알 장전할 생각하면 열심히 노동해야지ㅠㅠ 힘내자 우리
그치그치 진짜ㅠㅠ 잊지못할 선물일거야
날짜보고 진짜 헉!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같이 힘내자ㅠㅠ 기광이보려고 돈번다고생각하면서 버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미리 생일 추카해!!!!! 이제 컴백하니 장전하구 열심히 달리자!! 자주와 ㅋㅋㅋㅋㅋㅋ
힝 고마워고마워ㅠㅠ!!!!!!!
컴백하면 기광이따라 우리도 바빠질테니
장전 제대로 하고 있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
자주올테니 반겨줘☞☜
같은 한쿡인데 날씨가 마이 다르구나.. 여긴 왜케 덥지ㅠㅠ 컴백 전부터 미리미리 시동 걸고 달려보자궁~~~ㅋㅋㅋ
생일날은 꼭 와라 생일빵 주께ㅋㅋㅋ
나도 여기 대군데! 창문닫고 있어 비가오는줄도 몰랐다...ㅋㅋ
생일 미리 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