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쓴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랜만에 글쓴당^.~

421 2014.10.13 00:38

짧은주소

본문

안뇽 파이리들! 일에 치여서 맨날 눈팅하다가 오랜만에 글써
한참 머리풀고 달릴때 댓글에 친절하게 ZARA를 외치던 나인데
요즘은 너어어어어어어어무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
열두시가 넘어 출근해야될 월요일이라는 사실에 좌절 또 좌절이다..

컴백날짜 나오고 새삼스럽지만
그날이 내 생일이야^_^ 행복해 죽을것만같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ㅏㅎ핳
아마 가장 큰 생일선물이 되지않을까 싶어 헿

자기전이 기광이 생각났는데 파이리들도 보고싶고해서
끄적끄적 대봄☞☜
대구에는 비가와ㅠㅠ 다들 태풍 조심 비 조심 감기 조심!
기광이 생각하면서 월요일을 또 이겨내보자 으쌰으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40

진짜큰생일선물이다!! 이제자주와..같이놀자..>

파이리2 2014.10.13 00:46

응! 요즘 다시 재충전중이야
컴백도 다가오는데 다시달려야지 흐흐

파이리3 2014.10.13 00:41

어머? 대구비와?? 파이리도 감기조심!! 컴백날 글 또 써!! 그때 생일츄카해주께 ㅋㅋ 파이리 힘냉 ~^.^

파이리4 2014.10.13 00:47

응ㅠㅠ 아까부터 비온당.....
응원 고마와! 컴백날 또 글쓸게 헤헿

파이리5 2014.10.13 00:45

캄짜기야ㅡㅡㅋ

파이리6 2014.10.13 00:47

기광이가 아니라서 미아내 파이리얌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00:45

헐 대박 진짜 잊지못할 선물이 될 듯 ~.~
하 근데 나도 내일 출근할생각하니 암담하다 그래도 곧 컴백인데 총알 장전할 생각하면 열심히 노동해야지ㅠㅠ 힘내자 우리

파이리8 2014.10.13 00:48

그치그치 진짜ㅠㅠ 잊지못할 선물일거야
날짜보고 진짜 헉!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같이 힘내자ㅠㅠ 기광이보려고 돈번다고생각하면서 버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3 00:47

파이리 미리 생일 추카해!!!!! 이제 컴백하니 장전하구 열심히 달리자!! 자주와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3 00:48

힝 고마워고마워ㅠㅠ!!!!!!!
컴백하면 기광이따라 우리도 바빠질테니
장전 제대로 하고 있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
자주올테니 반겨줘☞☜

파이리11 2014.10.13 00:49

같은 한쿡인데 날씨가 마이 다르구나.. 여긴 왜케 덥지ㅠㅠ 컴백 전부터 미리미리 시동 걸고 달려보자궁~~~ㅋㅋㅋ
생일날은 꼭 와라 생일빵 주께ㅋㅋㅋ

파이리12 2014.10.13 00:51

나도 여기 대군데! 창문닫고 있어 비가오는줄도 몰랐다...ㅋㅋ
생일 미리 축하해~~!!

Total 39,149건 136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