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는남자다에.... 762 2014.10.12 16: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는남자다 기광오빠 나오는거 맞지?? 비스트 전체 나오는거 맞지??? ㅠㅠㅠ 그런데 왜 기광오빠 프리뷰는 안올라올까 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6:45 나는남자다에도나와?? 0 0 나는남자다에도나와?? 파이리2 2014.10.12 16:45 141012 비스트 촬영 안녕하세요 -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나는남자다 - 장현승, 용준형 141017 - 나는남자다 방송 141020 - 안녕하세요 방송" 0 0 141012 비스트 촬영 안녕하세요 -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나는남자다 - 장현승, 용준형 141017 - 나는남자다 방송 141020 - 안녕하세요 방송" 파이리3 2014.10.12 16:47 지금 안녕하세요 끝나서 아직 안뜨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두멤버는 안녕하세여 안나와서 먼저 들어간거같궁 ㅋㅋ 다같이 나온댔으니 좀 기다려보면 곧뜰듯 ㅋㅋ 0 0 지금 안녕하세요 끝나서 아직 안뜨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두멤버는 안녕하세여 안나와서 먼저 들어간거같궁 ㅋㅋ 다같이 나온댔으니 좀 기다려보면 곧뜰듯 ㅋㅋ 파이리4 2014.10.12 16:48 아 둘만 나오는거야? 다나오는거 아닌가. 기사도 났는데? 0 0 아 둘만 나오는거야? 다나오는거 아닌가. 기사도 났는데? 파이리5 2014.10.12 16:49 나남 다 나오는걸걸? 기광포함 4명은 먼저 안녕하세요 찍으러 들어갔으니 그런거고, 나머지멤버들은 안녕 안찍고 나남만 찍으러 늦게 방송국온거니까 프리뷰가 지금뜨는거고 0 0 나남 다 나오는걸걸? 기광포함 4명은 먼저 안녕하세요 찍으러 들어갔으니 그런거고, 나머지멤버들은 안녕 안찍고 나남만 찍으러 늦게 방송국온거니까 프리뷰가 지금뜨는거고 파이리6 2014.10.12 16:49 비스트전체라고 기사는 났던데...ㅠㅠ좀 기다려봐야 확실해질둑... 0 0 비스트전체라고 기사는 났던데...ㅠㅠ좀 기다려봐야 확실해질둑... 파이리7 2014.10.12 16:49 다 나오는걸로알고있는데 기사도 그렇구.. 0 0 다 나오는걸로알고있는데 기사도 그렇구.. 파이리8 2014.10.12 16:49 다 나오는걸로 알고있어 기사에 무대도 잠깐한다고했고 글고 아직 나남은 녹화시작안했엌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안녕하세요끝난거 0 0 다 나오는걸로 알고있어 기사에 무대도 잠깐한다고했고 글고 아직 나남은 녹화시작안했엌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안녕하세요끝난거 파이리9 2014.10.12 16:50 나도 다 나오는걸로 아는데.. 기다려봐~ 프리뷰뜨겠징 ㅋㅋㅋㅋ 0 0 나도 다 나오는걸로 아는데.. 기다려봐~ 프리뷰뜨겠징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2 16:50 ㅈ. 아....혹시 뒤에 게스트의 특별무대인가 그런거에 나오는건가? 0 0 ㅈ. 아....혹시 뒤에 게스트의 특별무대인가 그런거에 나오는건가? 파이리11 2014.10.12 17:00 아니 다 같이 녹화하는거야 무대에만 나오는게아니구 ㅋㅋㅋ 0 0 아니 다 같이 녹화하는거야 무대에만 나오는게아니구 ㅋㅋㅋ 파이리12 2014.10.12 16:50 다나올껄 0 0 다나올껄 파이리13 2014.10.12 16:53 노래도 부르는것같던데 다 나오겠지 0 0 노래도 부르는것같던데 다 나오겠지 파이리14 2014.10.12 16:56 ㅈ.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 내가성격이 급해서 ... 안녕하세요 녹화때문에 아직 프리뷰가 없는거겠지~ 0 0 ㅈ.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 내가성격이 급해서 ... 안녕하세요 녹화때문에 아직 프리뷰가 없는거겠지~ 파이리15 2014.10.12 17:01 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같이 기다리장 ㅋㅋ 본격적인 활동하게되니까 다들 발동동해 ㅋㅋㅋㅋ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같이 기다리장 ㅋㅋ 본격적인 활동하게되니까 다들 발동동해 ㅋㅋㅋㅋ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2 17:04 ㅈ. 응 ㅎㅎㅎ 지금 차분히 기다리려고 애쓰는중 ㅎㅎ 맘이 너무 들떠가지고 0 0 ㅈ. 응 ㅎㅎㅎ 지금 차분히 기다리려고 애쓰는중 ㅎㅎ 맘이 너무 들떠가지고 파이리17 2014.10.12 17:13 오전에 기광이 출근길 프리뷰떴으니 또 안떠 ~ 0 0 오전에 기광이 출근길 프리뷰떴으니 또 안떠 ~ 파이리18 2014.10.12 17:15 그렇겠지? 같은 방송국이라 0 0 그렇겠지? 같은 방송국이라 파이리19 2014.10.12 17:23 헐 .....그런건가.....ㅠㅠ 0 0 헐 .....그런건가.....ㅠㅠ 파이리20 2014.10.12 17:43 그럼 퇴근길뜨려나 ㅠㅠ궁금한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그럼 퇴근길뜨려나 ㅠㅠ궁금한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2 17:56 퇴근길 떳으면 좋겠다 ㅠㅠㅠ 0 0 퇴근길 떳으면 좋겠다 ㅠㅠㅠ
댓글목록
나는남자다에도나와??
141012 비스트 촬영
안녕하세요 -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나는남자다 - 장현승, 용준형
141017 - 나는남자다 방송
141020 - 안녕하세요 방송"
지금 안녕하세요 끝나서 아직 안뜨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두멤버는 안녕하세여 안나와서 먼저 들어간거같궁 ㅋㅋ 다같이 나온댔으니 좀 기다려보면 곧뜰듯 ㅋㅋ
아 둘만 나오는거야? 다나오는거 아닌가. 기사도 났는데?
나남 다 나오는걸걸? 기광포함 4명은 먼저 안녕하세요 찍으러 들어갔으니 그런거고, 나머지멤버들은 안녕 안찍고 나남만 찍으러 늦게 방송국온거니까 프리뷰가 지금뜨는거고
비스트전체라고 기사는 났던데...ㅠㅠ좀 기다려봐야 확실해질둑...
다 나오는걸로알고있는데 기사도 그렇구..
다 나오는걸로 알고있어 기사에 무대도 잠깐한다고했고
글고 아직 나남은 녹화시작안했엌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안녕하세요끝난거
나도 다 나오는걸로 아는데.. 기다려봐~ 프리뷰뜨겠징 ㅋㅋㅋㅋ
ㅈ. 아....혹시 뒤에 게스트의 특별무대인가 그런거에 나오는건가?
아니 다 같이 녹화하는거야 무대에만 나오는게아니구 ㅋㅋㅋ
다나올껄
노래도 부르는것같던데 다 나오겠지
ㅈ.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 내가성격이 급해서 ... 안녕하세요 녹화때문에 아직 프리뷰가 없는거겠지~
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같이 기다리장 ㅋㅋ 본격적인 활동하게되니까 다들 발동동해 ㅋㅋㅋㅋ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응 ㅎㅎㅎ 지금 차분히 기다리려고 애쓰는중 ㅎㅎ 맘이 너무 들떠가지고
오전에 기광이 출근길 프리뷰떴으니 또 안떠 ~
그렇겠지? 같은 방송국이라
헐 .....그런건가.....ㅠㅠ
그럼 퇴근길뜨려나 ㅠㅠ궁금한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 떳으면 좋겠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