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남자다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는남자다에....

762 2014.10.12 16:42

짧은주소

본문

나는남자다 기광오빠 나오는거 맞지?? 비스트 전체 나오는거 맞지??? ㅠㅠㅠ
 그런데 왜 기광오빠 프리뷰는 안올라올까 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6:45

나는남자다에도나와??

파이리2 2014.10.12 16:45

141012 비스트 촬영
안녕하세요 -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나는남자다 - 장현승, 용준형

141017 - 나는남자다 방송
141020 - 안녕하세요 방송"

파이리3 2014.10.12 16:47

지금 안녕하세요 끝나서 아직 안뜨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두멤버는 안녕하세여 안나와서 먼저 들어간거같궁 ㅋㅋ 다같이 나온댔으니 좀 기다려보면 곧뜰듯 ㅋㅋ

파이리4 2014.10.12 16:48

아 둘만 나오는거야? 다나오는거 아닌가. 기사도 났는데?

파이리5 2014.10.12 16:49

나남 다 나오는걸걸? 기광포함 4명은 먼저 안녕하세요 찍으러 들어갔으니 그런거고, 나머지멤버들은 안녕 안찍고 나남만 찍으러 늦게 방송국온거니까 프리뷰가 지금뜨는거고

파이리6 2014.10.12 16:49

비스트전체라고 기사는 났던데...ㅠㅠ좀 기다려봐야 확실해질둑...

파이리7 2014.10.12 16:49

다 나오는걸로알고있는데 기사도 그렇구..

파이리8 2014.10.12 16:49

다 나오는걸로 알고있어 기사에 무대도 잠깐한다고했고
글고 아직 나남은 녹화시작안했엌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안녕하세요끝난거

파이리9 2014.10.12 16:50

나도 다 나오는걸로 아는데.. 기다려봐~ 프리뷰뜨겠징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2 16:50

ㅈ. 아....혹시 뒤에 게스트의 특별무대인가 그런거에 나오는건가?

파이리11 2014.10.12 17:00

아니 다 같이 녹화하는거야 무대에만 나오는게아니구 ㅋㅋㅋ

파이리12 2014.10.12 16:50

다나올껄

파이리13 2014.10.12 16:53

노래도 부르는것같던데 다 나오겠지

파이리14 2014.10.12 16:56

ㅈ.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 내가성격이 급해서 ... 안녕하세요 녹화때문에 아직 프리뷰가 없는거겠지~

파이리15 2014.10.12 17:01

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같이 기다리장 ㅋㅋ 본격적인 활동하게되니까 다들 발동동해 ㅋㅋㅋㅋ나도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2 17:04

ㅈ. 응 ㅎㅎㅎ 지금 차분히 기다리려고 애쓰는중 ㅎㅎ 맘이 너무 들떠가지고

파이리17 2014.10.12 17:13

오전에 기광이 출근길 프리뷰떴으니 또 안떠 ~

파이리18 2014.10.12 17:15

그렇겠지? 같은 방송국이라

파이리19 2014.10.12 17:23

헐 .....그런건가.....ㅠㅠ

파이리20 2014.10.12 17:43

그럼 퇴근길뜨려나 ㅠㅠ궁금한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2 17:56

퇴근길 떳으면 좋겠다 ㅠㅠㅠ

Total 39,149건 136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