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외국 애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g3 주소복사
본문
머리 염색 절케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도 잘라가지구 팔자눈썹보이구 막ㅋㅋㅋㅋㅋ큐ㅠ
귀여워가지고 막 우쭈쭈하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 점점 어려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는 나만 먹나봐..(급우울)
앞머리도 잘라가지구 팔자눈썹보이구 막ㅋㅋㅋㅋㅋ큐ㅠ
귀여워가지고 막 우쭈쭈하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 점점 어려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는 나만 먹나봐..(급우울)
0

댓글목록
나도.... 기광인 살도 빠졌는 데..........난...더...++++++
외국인형 ㅠㅠㅠㅠㅠ외국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꼬맹이가태ㅠㅠㅠㅠㅠㅠㅠㅠ초딩광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르게 ㅋㅋㅋ 넘 사랑스러워 아기광쁘~~♡
ㅇㅇ! 외쿡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이는 나만 쳐먹.... 살도 나만.... ㅜㅠ 진짜 외국애기 외국인형가틈... 사랑스러워 미칠거같아ㅠㅠ
진짜 애기얌 아카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오구 ㅠㅠㅠㅠ
어쩜 이리 뭐든 잘 소화하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상 연예인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