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12 안녕하세요 출근길 고화질ㅠㅠㅠㅠㅠㅠㅠㅠ.jpg 1,484 2014.10.12 19: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6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Ni_ne_GK 넘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신으로보니까 씹덕이란게 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 9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9:18 상큼미가 터진다... ㅜ 살 엄청 빠졌네 ㅠㅠ ㅠㅠ 0 0 상큼미가 터진다... ㅜ 살 엄청 빠졌네 ㅠㅠ ㅠㅠ 파이리2 2014.10.12 19:18 피부봐..존나애기.. 0 0 피부봐..존나애기.. 파이리3 2014.10.12 19:20 헐ㅠㅠ애기얌...... 0 0 헐ㅠㅠ애기얌...... 파이리4 2014.10.12 19:20 꽝아지다ㅠㅠㅠㅠㅠㅠㅜ 0 0 꽝아지다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5 2014.10.12 19:22 얼마만의 니트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넘 행복하다 이번활동 ㅠㅠㅠ 0 0 얼마만의 니트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넘 행복하다 이번활동 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19:26 니트인가..내눈에는 맨투맨으로보여ㅠㅠㅠㅠ 무튼 가을기광이ㅜ가을비스트라니 울어야지 ㅠㅠ 0 0 니트인가..내눈에는 맨투맨으로보여ㅠㅠㅠㅠ 무튼 가을기광이ㅜ가을비스트라니 울어야지 ㅠㅠ 파이리7 2014.10.12 19:28 저옷 찾은 팬이 올린거 보니까 마우스 스웨터로 돼있더라고 ㅋㅋㅋ http://item.rakuten.co.jp/yokoaunty/kt723311469/ 0 0 저옷 찾은 팬이 올린거 보니까 마우스 스웨터로 돼있더라고 ㅋㅋㅋ http://item.rakuten.co.jp/yokoaunty/kt723311469/ 파이리8 2014.10.12 19:47 아 스웨터구나 ㅋㅋㅋ 고화질로봐도 구분못하는 나새끼눈 ㅠㅠ 0 0 아 스웨터구나 ㅋㅋㅋ 고화질로봐도 구분못하는 나새끼눈 ㅠㅠ 파이리9 2014.10.12 19:22 시발 단 세장으로 씹덕사....ㅇ<- 0 0 시발 단 세장으로 씹덕사....ㅇ<-< 파이리10 2014.10.12 19:23 니네님이 올릴때 쓴글 보니까 입술 마르는 것 같다구 남겼던데 그때 우리 서폿들어갈때 립밤도 들어갔었나??ㅠㅠ기억이 안난다.... 0 0 니네님이 올릴때 쓴글 보니까 입술 마르는 것 같다구 남겼던데 그때 우리 서폿들어갈때 립밤도 들어갔었나??ㅠㅠ기억이 안난다.... 파이리11 2014.10.12 20:39 남은 돈으로 핸드크림 립밤 캔들 들어갔지않나 애기 입쯀 아푸지마ㅠㅠ 0 0 남은 돈으로 핸드크림 립밤 캔들 들어갔지않나 애기 입쯀 아푸지마ㅠㅠ 파이리12 2014.10.12 19:25 ♥... 0 0 ♥... 파이리13 2014.10.12 19:25 진심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나 좀 살려주라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심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나 좀 살려주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2 19:27 고화질로보니 더 좋다 ㅠㅠㅠ 근데 너무 관리하는가아냐? 감기도걸렷나본데 잘먹으면좋겟다ㅠㅠ주사도맞고약도잘챙겨먹고ㅜㅜ이제활동시작인데걱정되 0 0 고화질로보니 더 좋다 ㅠㅠㅠ 근데 너무 관리하는가아냐? 감기도걸렷나본데 잘먹으면좋겟다ㅠㅠ주사도맞고약도잘챙겨먹고ㅜㅜ이제활동시작인데걱정되 파이리15 2014.10.12 19:28 진짜 외국꼬맹이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씹더긔ㅠ 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외국꼬맹이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씹더긔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2 19:30 0 0 <img src=http://i.imgur.com/d7JGuTr.jpg> 파이리17 2014.10.12 19:30 기광이오늘왜케부어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당 ㅠㅠ눈부은거봐......이구역 이기광 눈부음덕후가 나요...ㅇ<- 0 0 기광이오늘왜케부어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당 ㅠㅠ눈부은거봐......이구역 이기광 눈부음덕후가 나요...ㅇ<- < 파이리18 2014.10.12 19:57 감기약 먹고자면 붓긴하는데 약이라도 잘 챙겨먹지 걱정된다ㅠㅠ 0 0 감기약 먹고자면 붓긴하는데 약이라도 잘 챙겨먹지 걱정된다ㅠㅠ 파이리19 2014.10.12 19:32 아 요때 머리 이뿐데 녹화때는 왜 다른거 같지?ㅠㅠ 0 0 아 요때 머리 이뿐데 녹화때는 왜 다른거 같지?ㅠㅠ 파이리20 2014.10.12 19:35 아....ㅇ....아....ㅠㅠㅠㅠ 0 0 아....ㅇ....아....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2 19:35 와 진짜 멋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 진짜 멋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2 19:37 놋북 배경으로 갑니다........... 0 0 놋북 배경으로 갑니다........... 파이리23 2014.10.12 19:39 넘귀여웡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넘귀여웡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2 19:40 신인아이돌아니세호?ㅠㅠ 0 0 신인아이돌아니세호?ㅠㅠ 파이리25 2014.10.12 19:47 아 시벌탱 너무 좋아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 씹덕개씹덕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어떡할거야 이렇게 이뻐서 어쩌려구ㅠㅠㅠㅠㅜㅠㅠㅠ 0 0 아 시벌탱 너무 좋아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 씹덕개씹덕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어떡할거야 이렇게 이뻐서 어쩌려구ㅠㅠㅠㅠㅜㅠㅠㅠ 파이리26 2014.10.12 19:50 난 무엇보다 바지핏이 너무맘에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난 무엇보다 바지핏이 너무맘에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2 19:52 기광이 손에 팬레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끙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손에 팬레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끙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2 19:58 난 기광이 청바지 입는거 너무 좋아~~~ 0 0 난 기광이 청바지 입는거 너무 좋아~~~ 파이리29 2014.10.12 19:59 0 0 <img src=http://i.imgur.com/i9ulpuz.jpg> 파이리30 2014.10.12 20:04 ......나 사망 0 0 ......나 사망 파이리31 2014.10.12 20:13 와 이거 뭐야 진짜 땀난다;;; 모니터 앞의 ㄴㅐ가 앉아있기 죄송스러운 비쥬얼 0 0 와 이거 뭐야 진짜 땀난다;;; 모니터 앞의 ㄴㅐ가 앉아있기 죄송스러운 비쥬얼 파이리32 2014.10.12 21:43 좋은세상이엇... 0 0 좋은세상이엇... 파이리33 2014.10.12 20:03 bbbbbbbbbbb 0 0 bbbbbbbbbbb 파이리34 2014.10.12 20:13 애기 롤업해쪄ㅠㅠㅠㅠ 양말신어쪄??ㅠㅠㅠㅠㅠ 빨강 반스 신어쪄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 무릎밑으로만 나와도 씹덕사 가느유ㅠㅠㅠ 0 0 애기 롤업해쪄ㅠㅠㅠㅠ 양말신어쪄??ㅠㅠㅠㅠㅠ 빨강 반스 신어쪄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 무릎밑으로만 나와도 씹덕사 가느유ㅠㅠㅠ 파이리35 2014.10.12 20:50 상큼미대박... 0 0 상큼미대박... 파이리36 2014.10.12 21:44 나만늙어가는기분... 0 0 나만늙어가는기분... 파이리37 2014.10.12 22:19 상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상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상큼미가 터진다...
ㅜ 살 엄청 빠졌네 ㅠㅠ ㅠㅠ
피부봐..존나애기..
헐ㅠㅠ애기얌......
꽝아지다ㅠㅠㅠㅠㅠㅠㅜ
얼마만의 니트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넘 행복하다 이번활동 ㅠㅠㅠ
니트인가..내눈에는 맨투맨으로보여ㅠㅠㅠㅠ 무튼 가을기광이ㅜ가을비스트라니 울어야지 ㅠㅠ
저옷 찾은 팬이 올린거 보니까 마우스 스웨터로 돼있더라고 ㅋㅋㅋ
http://item.rakuten.co.jp/yokoaunty/kt723311469/
아 스웨터구나 ㅋㅋㅋ 고화질로봐도 구분못하는 나새끼눈 ㅠㅠ
시발 단 세장으로 씹덕사....ㅇ<-
니네님이 올릴때 쓴글 보니까 입술 마르는 것 같다구 남겼던데 그때 우리 서폿들어갈때 립밤도 들어갔었나??ㅠㅠ기억이 안난다....
남은 돈으로 핸드크림 립밤 캔들 들어갔지않나 애기 입쯀 아푸지마ㅠㅠ
♥...
진심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나 좀 살려주라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로보니 더 좋다 ㅠㅠㅠ
근데 너무 관리하는가아냐? 감기도걸렷나본데 잘먹으면좋겟다ㅠㅠ주사도맞고약도잘챙겨먹고ㅜㅜ이제활동시작인데걱정되
진짜 외국꼬맹이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씹더긔ㅠ ㅠㅠㅠㅠㅠㅠ
기광이오늘왜케부어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당 ㅠㅠ눈부은거봐......이구역 이기광 눈부음덕후가 나요...ㅇ<-
감기약 먹고자면 붓긴하는데 약이라도 잘 챙겨먹지 걱정된다ㅠㅠ
아 요때 머리 이뿐데 녹화때는 왜 다른거 같지?ㅠㅠ
아....ㅇ....아....ㅠㅠㅠㅠ
와 진짜 멋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놋북 배경으로 갑니다...........
넘귀여웡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인아이돌아니세호?ㅠㅠ
아 시벌탱 너무 좋아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 씹덕개씹덕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어떡할거야 이렇게 이뻐서 어쩌려구ㅠㅠㅠㅠㅜㅠㅠㅠ
난 무엇보다 바지핏이 너무맘에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손에 팬레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끙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청바지 입는거 너무 좋아~~~
......나 사망
와 이거 뭐야 진짜 땀난다;;; 모니터 앞의 ㄴㅐ가 앉아있기 죄송스러운 비쥬얼
좋은세상이엇...
bbbbbbbbbbb
애기 롤업해쪄ㅠㅠㅠㅠ 양말신어쪄??ㅠㅠㅠㅠㅠ 빨강 반스 신어쪄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 무릎밑으로만 나와도 씹덕사 가느유ㅠㅠㅠ
상큼미대박...
나만늙어가는기분...
상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