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012 안녕하세요 출근길 고화질ㅠㅠㅠㅠㅠㅠㅠㅠ.jpg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141012 안녕하세요 출근길 고화질ㅠㅠㅠㅠㅠㅠㅠㅠ.jpg

1,484 2014.10.12 19:16

짧은주소

본문

Kf0ep6D.jpg


7gpT5Fo.jpg


UtqvVEt.jpg
@Ni_ne_GK


넘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신으로보니까 씹덕이란게 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
9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9:18

상큼미가 터진다...
ㅜ 살 엄청 빠졌네 ㅠㅠ ㅠㅠ

파이리2 2014.10.12 19:18

피부봐..존나애기..

파이리3 2014.10.12 19:20

헐ㅠㅠ애기얌......

파이리4 2014.10.12 19:20

꽝아지다ㅠㅠㅠㅠㅠㅠㅜ

파이리5 2014.10.12 19:22

얼마만의 니트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넘 행복하다 이번활동 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19:26

니트인가..내눈에는 맨투맨으로보여ㅠㅠㅠㅠ 무튼 가을기광이ㅜ가을비스트라니 울어야지 ㅠㅠ

파이리7 2014.10.12 19:28

저옷 찾은 팬이 올린거 보니까 마우스 스웨터로 돼있더라고 ㅋㅋㅋ

http://item.rakuten.co.jp/yokoaunty/kt723311469/

파이리8 2014.10.12 19:47

아 스웨터구나 ㅋㅋㅋ 고화질로봐도 구분못하는 나새끼눈 ㅠㅠ

파이리9 2014.10.12 19:22

시발 단 세장으로 씹덕사....ㅇ<-

파이리10 2014.10.12 19:23

니네님이 올릴때 쓴글 보니까 입술 마르는 것 같다구 남겼던데 그때 우리 서폿들어갈때 립밤도 들어갔었나??ㅠㅠ기억이 안난다....

파이리11 2014.10.12 20:39

남은 돈으로 핸드크림 립밤 캔들 들어갔지않나 애기 입쯀 아푸지마ㅠㅠ

파이리12 2014.10.12 19:25

♥...

파이리13 2014.10.12 19:25

진심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나 좀 살려주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2 19:27

고화질로보니 더 좋다 ㅠㅠㅠ
근데 너무 관리하는가아냐? 감기도걸렷나본데 잘먹으면좋겟다ㅠㅠ주사도맞고약도잘챙겨먹고ㅜㅜ이제활동시작인데걱정되

파이리15 2014.10.12 19:28

진짜 외국꼬맹이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씹더긔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2 19:30

d7JGuTr.jpg

파이리17 2014.10.12 19:30

기광이오늘왜케부어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당 ㅠㅠ눈부은거봐......이구역 이기광 눈부음덕후가 나요...ㅇ<-

파이리18 2014.10.12 19:57

감기약 먹고자면 붓긴하는데 약이라도 잘 챙겨먹지 걱정된다ㅠㅠ

파이리19 2014.10.12 19:32

아 요때 머리 이뿐데 녹화때는 왜 다른거 같지?ㅠㅠ

파이리20 2014.10.12 19:35

아....ㅇ....아....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2 19:35

와 진짜 멋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2 19:37

놋북 배경으로 갑니다...........

파이리23 2014.10.12 19:39

넘귀여웡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2 19:40

신인아이돌아니세호?ㅠㅠ

파이리25 2014.10.12 19:47

아 시벌탱 너무 좋아서 눈물나ㅠㅠㅠㅠㅠㅠ 씹덕개씹덕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어떡할거야 이렇게 이뻐서 어쩌려구ㅠㅠㅠㅠㅜㅠㅠㅠ

파이리26 2014.10.12 19:50

난 무엇보다 바지핏이 너무맘에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2 19:52

기광이 손에 팬레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끙끙 씹덕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2 19:58

난 기광이 청바지 입는거 너무 좋아~~~

파이리29 2014.10.12 19:59

i9ulpuz.jpg

파이리30 2014.10.12 20:04

......나 사망

파이리31 2014.10.12 20:13

와 이거 뭐야 진짜 땀난다;;; 모니터 앞의 ㄴㅐ가 앉아있기 죄송스러운 비쥬얼

파이리32 2014.10.12 21:43

좋은세상이엇...

파이리33 2014.10.12 20:03

bbbbbbbbbbb

파이리34 2014.10.12 20:13

애기 롤업해쪄ㅠㅠㅠㅠ 양말신어쪄??ㅠㅠㅠㅠㅠ 빨강 반스 신어쪄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 무릎밑으로만 나와도 씹덕사 가느유ㅠㅠㅠ

파이리35 2014.10.12 20:50

상큼미대박...

파이리36 2014.10.12 21:44

나만늙어가는기분...

파이리37 2014.10.12 22:19

상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6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