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요섭짹 938 2014.10.12 20: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m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EAST.YS @all4b2uty 광구&서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0:56 폰크기=얼굴크기 0 0 폰크기=얼굴크기 파이리2 2014.10.12 20:57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2 20:57 헐 머리 핀기광?? 존예ㅠ 0 0 헐 머리 핀기광?? 존예ㅠ 파이리4 2014.10.12 20:57 머리졸라귀욥진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졸라귀욥진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2 20:58 핀머리하고 나는남자다 녹화한건가? 머리 쫙 펴도 짧다ㅋㅋㅋㄱㄲ 0 0 핀머리하고 나는남자다 녹화한건가? 머리 쫙 펴도 짧다ㅋㅋㅋㄱㄲ 파이리6 2014.10.12 20:58 광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저 뒤에 쪼꼬미인데도 잘생쁨이 보인다 애깅 모해 손 꼬물꼬물 ㅜㅠㅠㅠ 씹더깅 0 0 광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저 뒤에 쪼꼬미인데도 잘생쁨이 보인다 애깅 모해 손 꼬물꼬물 ㅜㅠㅠㅠ 씹더깅 파이리7 2014.10.12 20:58 오늘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늘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2 20:58 표정겁나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표정겁나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2 20:59 앞머리갈라진건가??개귀엽네진짜.ㅇ.. 0 0 앞머리갈라진건가??개귀엽네진짜.ㅇ.. 파이리10 2014.10.12 20:59 쏘핫불러줄 때 입은 의상같은데ㅋㅋ 0 0 쏘핫불러줄 때 입은 의상같은데ㅋㅋ 파이리11 2014.10.12 21:02 쏘~핫 의상같아 기광이도 깐머리해주지ㅠㅠ 0 0 쏘~핫 의상같아 기광이도 깐머리해주지ㅠㅠ 파이리12 2014.10.12 21:02 맞는듯 그 영상보면 앞머리쪼꼼씩나오는데 저머리랑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맞는듯 그 영상보면 앞머리쪼꼼씩나오는데 저머리랑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2 21:09 앜ㅋㅋㅋ진짜 앞머리 쪼큼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아 앞머리 귀여워서 어떡함ㅠㅠ 0 0 앜ㅋㅋㅋ진짜 앞머리 쪼큼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아 앞머리 귀여워서 어떡함ㅠㅠ 파이리14 2014.10.12 21:16 다시가서 봐야지ㅋㅋ 0 0 다시가서 봐야지ㅋㅋ 파이리15 2014.10.12 20:59 오늘아닌것같아 며칠전에올라온 요섭짹옷이랑 요섭이옷이랑 비슷하닷 그리고 오늘 기광이 프리뷰에 머리안폈었자나 0 0 오늘아닌것같아 며칠전에올라온 요섭짹옷이랑 요섭이옷이랑 비슷하닷 그리고 오늘 기광이 프리뷰에 머리안폈었자나 파이리16 2014.10.12 21:00 핀머리 존예ㅠㅠㅠㅠㅠ 근데 기광이 남자답고 멋지다ㅎㅎ 0 0 핀머리 존예ㅠㅠㅠㅠㅠ 근데 기광이 남자답고 멋지다ㅎㅎ 파이리17 2014.10.12 21:00 얼굴진짜 작다 이기광ㅠㅠㅠㅜㅜㅜ 0 0 얼굴진짜 작다 이기광ㅠㅠㅠㅜㅜㅜ 파이리18 2014.10.12 21:00 와 무의식 중에 찍혀도 저정도........ 0 0 와 무의식 중에 찍혀도 저정도........ 파이리19 2014.10.12 21:02 그 쏘핫 불러준 날 의상이네 ㅎㅇㅎ 0 0 그 쏘핫 불러준 날 의상이네 ㅎㅇㅎ 파이리20 2014.10.12 21:04 요서바 고마워~~~ㅋㅋ 기광이 저위에 수트나 코트같은거 입었겠지? 바지보니까~~~ 0 0 요서바 고마워~~~ㅋㅋ 기광이 저위에 수트나 코트같은거 입었겠지? 바지보니까~~~ 파이리21 2014.10.12 21:07 내가 기계멀라서 그러는데 전에 굿럭때 쓰던 그 폰인가~ 괜히 달라보여서 궁금ㅎㅎ 핀기광 깐기광 다 해주면 좋겟다이번활동땐!! 0 0 내가 기계멀라서 그러는데 전에 굿럭때 쓰던 그 폰인가~ 괜히 달라보여서 궁금ㅎㅎ 핀기광 깐기광 다 해주면 좋겟다이번활동땐!! 파이리22 2014.10.12 21:10 맞을껄..기광이노트3였자나.. 0 0 맞을껄..기광이노트3였자나.. 파이리23 2014.10.12 21:33 =21 앙 고맙 ㅎㅎ노트3구나 아직^^ 0 0 =21 앙 고맙 ㅎㅎ노트3구나 아직^^ 파이리24 2014.10.12 21:09 늦덕인데 왜 기광이가 광구야?ㅋㅋㅋㅋㅋ읭?ㅋㅋㅋ 0 0 늦덕인데 왜 기광이가 광구야?ㅋㅋㅋㅋㅋ읭?ㅋㅋㅋ 파이리25 2014.10.12 21:09 7광구영화있자나 그래서 의미없이 멤버들이 기광구 라고불러서 광구 0 0 7광구영화있자나 그래서 의미없이 멤버들이 기광구 라고불러서 광구 파이리26 2014.10.12 21:10 저때 한창 7광구라는 영화가 유행이었는데 7광구-7ㅣ광구-광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때 한창 7광구라는 영화가 유행이었는데 7광구-7ㅣ광구-광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12 21:32 너에게 12년도 정선희 오밤을 추천할게 ㅋㅋㅋㅋ 존웃이니까 밖에서는 듣지말궁ㅋㅋ유튜브에도이썽 0 0 너에게 12년도 정선희 오밤을 추천할게 ㅋㅋㅋㅋ 존웃이니까 밖에서는 듣지말궁ㅋㅋ유튜브에도이썽 파이리28 2014.10.12 21:11 어깨는 태평양이고 몸매짱조아........ 0 0 어깨는 태평양이고 몸매짱조아........ 파이리29 2014.10.12 21:17 헐퀴....... 머리 존예..........;;;;;;;;;;;;;;;; 나 땀나;;;;;;;; 0 0 헐퀴....... 머리 존예..........;;;;;;;;;;;;;;;; 나 땀나;;;;;;;; 파이리30 2014.10.12 21:18 근데 폰을 왜이리 집중해서봐~~~뭘보는거니 기광아 ㅋ 0 0 근데 폰을 왜이리 집중해서봐~~~뭘보는거니 기광아 ㅋ 파이리31 2014.10.12 21:19 알고보면 좋아요중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알고보면 좋아요중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12 21:21 ㅋㅋㅋㅋ그럴지도 손가락좀봐 씹덕이얌 0 0 ㅋㅋㅋㅋ그럴지도 손가락좀봐 씹덕이얌 파이리33 2014.10.12 21:20 나 노트3 쓰는데 물론 핸드폰 큰데 기광이 들고있는거보고 무슨 갤럭시탭 들고있는줄 기광이 머리크기 비현실이다 진짜 0 0 나 노트3 쓰는데 물론 핸드폰 큰데 기광이 들고있는거보고 무슨 갤럭시탭 들고있는줄 기광이 머리크기 비현실이다 진짜 파이리34 2014.10.12 2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기적인 비율이다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기적인 비율이다ㅋㅋ 파이리35 2014.10.12 21:34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양팔을의자에올리구ㅠㅠㅠㅠㅠㅠㅠ무슨영화배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양팔을의자에올리구ㅠㅠㅠㅠㅠㅠㅠ무슨영화배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12 21:37 애기야 그렇게 앉으면 허리아파~~ㅠ.ㅜ 어깨 넓은것 좀 봐 멋있어ㅋㅋㅋㅋ 0 0 애기야 그렇게 앉으면 허리아파~~ㅠ.ㅜ 어깨 넓은것 좀 봐 멋있어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12 23:51 넓은 어깨 ㅠ.ㅠ;; 0 0 넓은 어깨 ㅠ.ㅠ;; 파이리38 2014.10.12 21:42 머리 펴서 더 귀여워 퓨ㅠㅠ 바가지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머리 펴서 더 귀여워 퓨ㅠㅠ 바가지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12 23:50 있지 말이지.., 나만 보이는건가?? 기광이의 떡 벌어진~ 어깨!! 넓직한 가슴!! ㅠ.ㅠ;; 정말이지 한번만.., 한번만.., 한. 번. 만. 만.., 만..져.. 으앙~ ㅠ.ㅠ;; 0 0 있지 말이지.., 나만 보이는건가?? 기광이의 떡 벌어진~ 어깨!! 넓직한 가슴!! ㅠ.ㅠ;; 정말이지 한번만.., 한번만.., 한. 번. 만. 만.., 만..져.. 으앙~ ㅠ.ㅠ;; 파이리40 2014.10.13 12:28 한번도 놉. 0 0 한번도 놉.
댓글목록
폰크기=얼굴크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머리 핀기광?? 존예ㅠ
머리졸라귀욥진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머리하고 나는남자다 녹화한건가?
머리 쫙 펴도 짧다ㅋㅋㅋㄱㄲ
광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저 뒤에 쪼꼬미인데도 잘생쁨이 보인다 애깅 모해 손 꼬물꼬물 ㅜㅠㅠㅠ 씹더깅
오늘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겁나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갈라진건가??개귀엽네진짜.ㅇ..
쏘핫불러줄 때 입은 의상같은데ㅋㅋ
쏘~핫 의상같아 기광이도 깐머리해주지ㅠㅠ
맞는듯 그 영상보면 앞머리쪼꼼씩나오는데 저머리랑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진짜 앞머리 쪼큼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아 앞머리 귀여워서 어떡함ㅠㅠ
다시가서 봐야지ㅋㅋ
오늘아닌것같아 며칠전에올라온 요섭짹옷이랑 요섭이옷이랑 비슷하닷
그리고 오늘 기광이 프리뷰에 머리안폈었자나
핀머리 존예ㅠㅠㅠㅠㅠ 근데 기광이 남자답고 멋지다ㅎㅎ
얼굴진짜 작다 이기광ㅠㅠㅠㅜㅜㅜ
와 무의식 중에 찍혀도 저정도........
그 쏘핫 불러준 날 의상이네 ㅎㅇㅎ
요서바 고마워~~~ㅋㅋ 기광이 저위에 수트나 코트같은거 입었겠지? 바지보니까~~~
내가 기계멀라서 그러는데 전에 굿럭때 쓰던 그 폰인가~ 괜히 달라보여서 궁금ㅎㅎ 핀기광 깐기광 다 해주면 좋겟다이번활동땐!!
맞을껄..기광이노트3였자나..
=21
앙 고맙 ㅎㅎ노트3구나 아직^^
늦덕인데 왜 기광이가 광구야?ㅋㅋㅋㅋㅋ읭?ㅋㅋㅋ
7광구영화있자나 그래서 의미없이 멤버들이 기광구 라고불러서 광구
저때 한창 7광구라는 영화가 유행이었는데 7광구-7ㅣ광구-광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에게 12년도 정선희 오밤을 추천할게 ㅋㅋㅋㅋ 존웃이니까 밖에서는 듣지말궁ㅋㅋ유튜브에도이썽
어깨는 태평양이고 몸매짱조아........
헐퀴....... 머리 존예..........;;;;;;;;;;;;;;;; 나 땀나;;;;;;;;
근데 폰을 왜이리 집중해서봐~~~뭘보는거니 기광아 ㅋ
알고보면 좋아요중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럴지도 손가락좀봐 씹덕이얌
나 노트3 쓰는데 물론 핸드폰 큰데
기광이 들고있는거보고 무슨 갤럭시탭 들고있는줄
기광이 머리크기 비현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기적인 비율이다ㅋㅋ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양팔을의자에올리구ㅠㅠㅠㅠㅠㅠㅠ무슨영화배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 그렇게 앉으면 허리아파~~ㅠ.ㅜ 어깨 넓은것 좀 봐 멋있어ㅋㅋㅋㅋ
넓은 어깨 ㅠ.ㅠ;;
머리 펴서 더 귀여워 퓨ㅠㅠ 바가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있지 말이지..,
나만 보이는건가??
기광이의 떡 벌어진~ 어깨!! 넓직한 가슴!!
ㅠ.ㅠ;;
정말이지 한번만.., 한번만.., 한. 번. 만. 만.., 만..져.. 으앙~ ㅠ.ㅠ;;
한번도 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