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완전 예쁘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머리 완전 예쁘다

513 2014.10.12 21:14

짧은주소

본문

요즘 시간이 없어서 정법도못보고 스타일로그? 것도 못봤는데 방금 캡쳐사진 조금 봤어 근데....
너무 예쁜거 아냐? ㅠㅠㅠㅠㅠㅠ
좀 부시시한 느낌 완전 대박이야 ㅜㅜㅜㅜ 으윽ㅠㅠ
거기다 또 금발이어서 진짜 천사같애 ㅜㅜ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1:15

계속 백금발이었는데 노란색으로 색입힌 거 같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넘예보 ㅠㅠ

파이리2 2014.10.12 21:17

스타일로그 기광이는 무조건 봐야돼ㅠㅜㅜㅜ진짜 안어울리는게 없어

파이리3 2014.10.12 21:17

밑에 요섭이짹에선 또 노랑이픤기광이야ㅠㅠ 존예ㅠㅠ

파이리4 2014.10.12 21:19

지짜 이뿌 ㅋㅋㅋㅋ 요즘 뽀얘서 더 잘 어울려 완쟈님이야ㅜㅠ

파이리5 2014.10.12 21:44

인스타에서 시원합니다 했을때 머리 색이 노란색이었지~~~ 거기서 머리만 핀듯 ♥ 갠적으로 뷰쇼때 백금발(?)머리가 좋은데ㅎㅎㅎ 색이 좀더 진해져서 가을남자 컨셉에 더 어울리긴한다 ㅎㅎㅎㅎㅎㅎ 좋다♥♥♥

Total 39,149건 136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