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머리 완전 예쁘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JE 주소복사
본문
요즘 시간이 없어서 정법도못보고 스타일로그? 것도 못봤는데 방금 캡쳐사진 조금 봤어 근데....
너무 예쁜거 아냐? ㅠㅠㅠㅠㅠㅠ
좀 부시시한 느낌 완전 대박이야 ㅜㅜㅜㅜ 으윽ㅠㅠ
거기다 또 금발이어서 진짜 천사같애 ㅜㅜㅠㅠ
너무 예쁜거 아냐? ㅠㅠㅠㅠㅠㅠ
좀 부시시한 느낌 완전 대박이야 ㅜㅜㅜㅜ 으윽ㅠㅠ
거기다 또 금발이어서 진짜 천사같애 ㅜㅜㅠㅠ
0

댓글목록
계속 백금발이었는데 노란색으로 색입힌 거 같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넘예보 ㅠㅠ
스타일로그 기광이는 무조건 봐야돼ㅠㅜㅜㅜ진짜 안어울리는게 없어
밑에 요섭이짹에선 또 노랑이픤기광이야ㅠㅠ 존예ㅠㅠ
지짜 이뿌 ㅋㅋㅋㅋ 요즘 뽀얘서 더 잘 어울려 완쟈님이야ㅜㅠ
인스타에서 시원합니다 했을때 머리 색이 노란색이었지~~~ 거기서 머리만 핀듯 ♥ 갠적으로 뷰쇼때 백금발(?)머리가 좋은데ㅎㅎㅎ 색이 좀더 진해져서 가을남자 컨셉에 더 어울리긴한다 ㅎㅎㅎㅎㅎㅎ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