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일로그몇회까지할까? 667 2014.10.12 22:2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0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2014니까 해바뀌면 끝인걸까? ㅜㅜㅜㅜㅜ 평생해주시라능ㅜㅜ ㅜㅜㅜㅜㅜㅜ벌써아쉬움에 눙물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22:24 완전 꿀잼 ㅠㅠㅠㅠㅠㅠㅠ 매 회마다 광대가 씰룩거리고.... 공중파 예능mc경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기광이가 자랑스러울 뿐이야~ ㅠㅠㅠ 0 0 완전 꿀잼 ㅠㅠㅠㅠㅠㅠㅠ 매 회마다 광대가 씰룩거리고.... 공중파 예능mc경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기광이가 자랑스러울 뿐이야~ 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22:25 보통 15부작이라던데 그쯤하겠지? 0 0 보통 15부작이라던데 그쯤하겠지? 파이리3 2014.10.12 22:27 난정말 다양한 옷 다양한 머리 다 많이맘ㄶ이 보고싶어 ㅠㅠ이때아니면 못볼 것들도 많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이머리 이런 옷 저런거 다 해봣음 좋게썽!!!!!! 비니도 써보고 모자도 써보고 생머리도 해보고 반바지도 입어보고 어그도신어보고!!!!!!!!!!!! 막 목도리도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양한 모습 많이보고싶다 ㅠㅠ 0 0 난정말 다양한 옷 다양한 머리 다 많이맘ㄶ이 보고싶어 ㅠㅠ이때아니면 못볼 것들도 많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이머리 이런 옷 저런거 다 해봣음 좋게썽!!!!!! 비니도 써보고 모자도 써보고 생머리도 해보고 반바지도 입어보고 어그도신어보고!!!!!!!!!!!! 막 목도리도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양한 모습 많이보고싶다 ㅠㅠ 파이리4 2014.10.12 22:39 할로윈특집....★ 0 0 할로윈특집....★ 파이리5 2014.10.12 22:39 15부작아냐?? ㅠㅠㅠㅠㅠㅠㅠ 언제 끝나도 난 본방사수 못해서슬프다 ㅠㅠㅠㅠㅠㅠ 수험생.....ㅠㅠㅠ 0 0 15부작아냐?? ㅠㅠㅠㅠㅠㅠㅠ 언제 끝나도 난 본방사수 못해서슬프다 ㅠㅠㅠㅠㅠㅠ 수험생.....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22:43 스록은 소장해야해ㅠㅠㅠㅠㅠ 오래오래 해먹자 광엠씨ㅠㅠㅠㅠㅠ 0 0 스록은 소장해야해ㅠㅠㅠㅠㅠ 오래오래 해먹자 광엠씨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22:56 전에 남자엠씨는 더 오래하지않았어ㅠㅠ?ㅠ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같애ㅠㅜㅜㅜㅜㅠ 0 0 전에 남자엠씨는 더 오래하지않았어ㅠㅠ?ㅠ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같애ㅠㅜㅜㅜㅜㅠ 파이리8 2014.10.12 23:05 보통 케이블은 한 시즌에 12개~ 0 0 보통 케이블은 한 시즌에 12개~ 파이리9 2014.10.12 23:12 헐 짧다 짧아 ㅠㅠ 15회도 짧은데 12회는 너무 짧다 0 0 헐 짧다 짧아 ㅠㅠ 15회도 짧은데 12회는 너무 짧다 파이리10 2014.10.13 09:07 스록 사랑해여ㅠㅠㅠ 우리 오래 해먹으면 안되나요? ㅠㅠㅠ 0 0 스록 사랑해여ㅠㅠㅠ 우리 오래 해먹으면 안되나요? ㅠㅠㅠ
댓글목록
완전 꿀잼 ㅠㅠㅠㅠㅠㅠㅠ 매 회마다 광대가 씰룩거리고.... 공중파 예능mc경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기광이가 자랑스러울 뿐이야~ ㅠㅠㅠ
보통 15부작이라던데 그쯤하겠지?
난정말 다양한 옷 다양한 머리 다 많이맘ㄶ이 보고싶어 ㅠㅠ이때아니면 못볼 것들도 많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이머리 이런 옷 저런거 다 해봣음 좋게썽!!!!!! 비니도 써보고 모자도 써보고 생머리도 해보고 반바지도 입어보고 어그도신어보고!!!!!!!!!!!! 막 목도리도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양한 모습 많이보고싶다 ㅠㅠ
할로윈특집....★
15부작아냐?? ㅠㅠㅠㅠㅠㅠㅠ 언제 끝나도 난 본방사수 못해서슬프다 ㅠㅠㅠㅠㅠㅠ 수험생.....ㅠㅠㅠ
스록은 소장해야해ㅠㅠㅠㅠㅠ 오래오래 해먹자 광엠씨ㅠㅠㅠㅠㅠ
전에 남자엠씨는 더 오래하지않았어ㅠㅠ?ㅠ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같애ㅠㅜㅜㅜㅜㅠ
보통 케이블은 한 시즌에 12개~
헐 짧다 짧아 ㅠㅠ 15회도 짧은데 12회는 너무 짧다
스록 사랑해여ㅠㅠㅠ 우리 오래 해먹으면 안되나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