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좋아요정 434 2014.10.12 11: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원피스 좋아하냐는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태그해준 원피스 좋아요눌렀던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1:40 몰랐냐는 0 0 몰랐냐는 파이리2 2014.10.12 11:41 원피스 만화? 응 기광이 그거 짱 좋아해!!! 0 0 원피스 만화? 응 기광이 그거 짱 좋아해!!! 파이리3 2014.10.12 11:41 원피스 덕후였음ㅋㅋㅋㅋ 0 0 원피스 덕후였음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2 11:44 녹화대기중에 좋아요정 오셨나봉가 0 0 녹화대기중에 좋아요정 오셨나봉가 파이리5 2014.10.12 11:45 ㅈ. 진짜? 나왜몰랐짘ㅋㅋㅋㅋㅋㅋ 그런거어디서말했어? 진짜 기광이좋아한지 6년차로써 부끄러워진다 0 0 ㅈ. 진짜? 나왜몰랐짘ㅋㅋㅋㅋㅋㅋ 그런거어디서말했어? 진짜 기광이좋아한지 6년차로써 부끄러워진다 파이리6 2014.10.12 11:50 우와 6년차 데뷔때부터 팬 아니냐능 존경합니다 0 0 우와 6년차 데뷔때부터 팬 아니냐능 존경합니다 파이리7 2014.10.12 13:37 0 0 <img src="http://31.media.tumblr.com/be215a22bebcb10ac84e070bdcc4ee15/tumblr_ndbe6c1reY1tjl5jmo1_1280.jpg">
댓글목록
몰랐냐는
원피스 만화? 응 기광이 그거 짱 좋아해!!!
원피스 덕후였음ㅋㅋㅋㅋ
녹화대기중에 좋아요정 오셨나봉가
ㅈ. 진짜? 나왜몰랐짘ㅋㅋㅋㅋㅋㅋ
그런거어디서말했어? 진짜 기광이좋아한지 6년차로써 부끄러워진다
우와 6년차 데뷔때부터 팬 아니냐능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