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일로그 부탁 좀 할 수 있을까?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I 주소복사
본문
혹시 스타일로그 지금까지 했던 것들 전편 다 석탄 캐줄 수 있는 파이리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요새 복잡한 일이 많아서 티비나 비스트나 하나도 챙겨보지를 못 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요새 복잡한 일이 많아서 티비나 비스트나 하나도 챙겨보지를 못 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지금 밖인데 저녁에나 가능할텐데 ㅜㅜ
밤에도 없으면 내가 쪄올게!
그대는 썬샤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여기서 밤까지 무릎 꿇고 기다릭 이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