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져보다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uQ 주소복사
본문
갑자기 화나서 ㅠㅠ 가까이랑 눈을감아도는 오디오티져인데 so hot은 왜 ㅠㅠㅠ 처음나와서 그런건가 ㅠㅠ 팬들이 난리난리 하니까 급하게 변경한건가.. 다른곡들은? ㅠㅠ
뒷북쳐서 미안해 ㅠㅠ 다들 이미 화삭히고 있을텐데 나 괜히 상기시켰니 ㅠㅠ
뒷북쳐서 미안해 ㅠㅠ 다들 이미 화삭히고 있을텐데 나 괜히 상기시켰니 ㅠㅠ
0

댓글목록
그래도 피드백 한 게 다행이라고 생각함ㅠㅠㅠ
첫번째가 하필 기광이 곡이어서 어쩔 수 없었지 뭐..
큡...
큐브가 병신이라서그래 트랙뒤에서부터 차례대로 공개하는건데 기광이곡이 6번트랙이었으니 뭐 어쩔수없지
피드백해서 다행인데 그냥 빡치긴함 근데 기광이가 인스타에 쏘핫불러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받고 ㅠㅠㅠㅠㅠㅠ오늘 광쁘 미모로 다 힐링되쨔나 ㅠㅠ
어!!!! 상기시켯어!!! 잊고있었는데 !!!! 헐!!!!!
장난이얔ㅋㅋㅋ
피드백되서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우리에게 티저는 기광이가 인스타에.올려준게 진짜 티저라능 ㅋㅋ
그 티져는 한번 재생시키고 다시는 보지 않았....... 다시는 그런 모험을 하지 말길....하필 기광이 곡에 ㅂㄷㅂㄷ
기광이가 직접 불러줘서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피드백해서 다행이고 우리에겐 광쁘가 불러준 티저가 있잖아~~~광쁘 마음이 느껴져서 더좋아^^
응 피드백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나도..
글구 우리에겐 광쁘의 인스타 티져가^-^
그치만 쏘 핫도 사운드클라우드로올리지 통일성있게말야~~~~ 하여간 큡형들 ㅡㅡ
피드백한건 다행인데 빡치는건 어쩔수 없다ㅋㅋ장난하는것도 아니고ㅋㅋㅋ기광이가 올려준거 별개로 쏘핫도 오디오 티져로 다시 올려줬으면 좋겠어
나중에 여섯곡 묶어서 공개하지 않을까? 지난번처럼~~~
피드백을 하든안하든 짜증이났고.. 어쨌든 피드백한게 다행이긴하지.. 난 너무 속상했었는데 기광이가 인스타에 쏘핫 직접불러줘서 행복해서 그냥 속상한거 탈탈 털어내버렸어...ㅎㅎ
피드백을 해도 빡침이 가시지 않지.....
나 손바닥 열대 맞고 멍들어서 엄마가 전화하니까
나 다음 애부터 다섯대 맞는 거 지켜보는 그런 느낌...ㅡㅡ;;;
ㅈ. 그래 우리에겐 꽝쁘가올려준 인스타 티져가 있지 ㅠㅠ 나두 so hot 은 그걸로 들어~
그냥 나머지 곡들이 오디오티져로 나오는거 보고 괜히 다시 화가나서 ㅠㅠ 큐브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