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커서 미키는 거부한다는 기광이의 이중성ㄷㄷ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 커서 미키는 거부한다는 기광이의 이중성ㄷㄷ

894 2014.10.12 12:20

짧은주소

본문

1832A8404E369F603E3EBF
미키담요로 감싸고 돌아댕김
13321E404E369F61387408
농담이고 추웠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0453C52767CB802B1C5
애기랑 만났을때도 둘렀구나ㅋㅋㅋㅋㅋ

BztqHYxCQAAVaVt.jpg

오늘은 정통으로 귀여운옷.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처럼 캐릭터옷 잘 소화하는 이뿌니도 없을꺼얌>.<
기광ㅇㅏ앞으로도 자주입어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12:21

하이킥때는 다 큰게 아니였나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오늘 캐릭터옷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2 12:22

캐릭터옷이 저렇게 잘어울리고 소화잘하면서 왜 안입는다능것이야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2 12:24

2305B64A536A348033F998
ㅈ.미키 정통으로 박힌거 입은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2014년 우리동네예체능.이땐 거부 못하고 입었나봐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2 1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디가 준건 입어야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2 12:26

앜ㅋㅋㅋㅋ다 큰 기광이가 미키티 입었다!!!!!!

파이리7 2014.10.12 12:26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2 12: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내얼굴이아니라 가슴만 쳐다보는것같다던 그 정통으로 박힌 미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2 12:40

ㅋㅋㅋㅋㅋㅋ미키따위 기광이밖에 안보여~__~

파이리10 2014.10.12 12:28

다 컸다는 표현 너무욱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애기야 ㅠㅠ 다컸다니 아직 애긴데여 26개월이쟈나ㅠㅠ 엔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2 13:11

ㅋㅋㅋㅋㅋㅋ 26개월 ㅋㅋㅋ맞아 너무 애기애기해 ㅠㅠ

파이리12 2014.10.12 12:47

좋은이중성이야 계속입어줘!!! 코디가입혀서 그냥 입는거겠지만 ㅋㅋㅋㅋㅋㅋ애기 저옷입으면서도 다 큰내가 -,_- 쩌비 했을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의 고쳐지지않는 병.. 남자병..그래두 사랑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마저도 넘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2 12:50

저렇게 잘 어울리는데 그냥 운명이겠거니 하거라 ㅋㅋㅋ
아우 귀여워 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2 12:56

무대에서도 미키 티 입었는데...이너지만 ㅎㅎㅎ 코디 취향인가봐

파이리15 2014.10.12 13:00

괜차나 기광아!!!! 미키는 너보다 형이다!!!!!!!!!

파이리16 2014.10.12 13: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파이리17 2014.10.12 14:44

ㅋㅋㅋ

파이리18 2014.10.12 13:47

좋은 이중성이다♥

파이리19 2014.10.12 15:33

뻥친남자♥

Total 39,149건 136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