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로그에서 할로윈특집 찍어줬으면 좋겠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일 로그에서 할로윈특집 찍어줬으면 좋겠어

512 2014.10.12 14:35

짧은주소

본문

할로윈 파티 한다고 귀신 분장한 기광이 보고싶다 껄껄
좀비 든지 벰파이어 든지 분장하면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둘 중 하나일듯 ㅠㅠ
개인적인 소망으로 처키분장 해줬으면 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4:37

광뱀파이어 소취요~~~
330번이라도 물려주갔어ㅋㅋ

파이리2 2014.10.12 14:37

대박.. 완전 소취다!!! 처키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2 14:38

헐 좋다...난 개취로 도깨비..? 머리에 쪼꼬미 뿔 달고 나오면 존나 씹덕일듯

파이리4 2014.10.12 14:45

헐 소취! 겁나 귀엽겠다 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12 14:48

끄앙 상상만 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14:54

그리고 분장하고 캔디얻으러다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15:05

끄아뷰ㅠㅠㅠㅠㅠㅠㅠㅠ 사탕바구니들고 사탕얻으러 다니는거 상상하니까 졸귀일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2 15:12

사탕준다고 아무나 따라가면 안되는거쟈나 ㅠ ㅠㅠㅠㅠㅠㅠㅠ (...?)

파이리9 2014.10.12 17:36

끄앙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하니까 씹덕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2 20:36

아 상상만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앓는 소리 남;;; 어케ㅠㅠㅠㅜㅜㅠ퓨ㅜㅜ

파이리11 2014.10.12 15:01

헐존낭귀여5자나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뱀파이어나도깨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2 2014.10.12 15:22

뱀파이어 한번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2 17:38

난 꼬마마녀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6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