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일 로그에서 할로윈특집 찍어줬으면 좋겠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o 주소복사
본문
할로윈 파티 한다고 귀신 분장한 기광이 보고싶다 껄껄
좀비 든지 벰파이어 든지 분장하면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둘 중 하나일듯 ㅠㅠ
개인적인 소망으로 처키분장 해줬으면 ㅋㅋㅋㅋㅋ
좀비 든지 벰파이어 든지 분장하면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둘 중 하나일듯 ㅠㅠ
개인적인 소망으로 처키분장 해줬으면 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광뱀파이어 소취요~~~
330번이라도 물려주갔어ㅋㅋ
대박.. 완전 소취다!!! 처키ㅋㅋㅋㅋ
헐 좋다...난 개취로 도깨비..? 머리에 쪼꼬미 뿔 달고 나오면 존나 씹덕일듯
헐 소취! 겁나 귀엽겠다 ㅜㅜㅜㅜ
끄앙 상상만 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분장하고 캔디얻으러다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아뷰ㅠㅠㅠㅠㅠㅠㅠㅠ 사탕바구니들고 사탕얻으러 다니는거 상상하니까 졸귀일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탕준다고 아무나 따라가면 안되는거쟈나 ㅠ ㅠㅠㅠㅠㅠㅠㅠ (...?)
끄앙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하니까 씹덕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상상만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앓는 소리 남;;; 어케ㅠㅠㅠㅜㅜㅠ퓨ㅜㅜ
헐존낭귀여5자나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뱀파이어나도깨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뱀파이어 한번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꼬마마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