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옷 이쨔나 727 2014.10.12 14: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h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진처럼 맨투맨에 흰 셔츠?티 같은거 나오게 입는거 저거 여자옷도 마니 팔던데.... 파이리도 어울릴까?...동물인데...?....기광이가 옷 빨이 죽이는게 크게 작용하지만 입어보고 싶은 마음도 생기넹 ㅠㅠ (대단한 용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4:50 헤완얼...패완얼.....손이광..... 그치만 파이리들도 그렇게 훈녀라면서^^+ 0 0 헤완얼...패완얼.....손이광..... 그치만 파이리들도 그렇게 훈녀라면서^^+ 파이리2 2014.10.12 14:51 이거 요즘 유행인데 속에 긴거 입으면 왠만하면 잘 어울려~~~파이리도 잘어울릴듯^^ 0 0 이거 요즘 유행인데 속에 긴거 입으면 왠만하면 잘 어울려~~~파이리도 잘어울릴듯^^ 파이리3 2014.10.12 14:51 아 요즘 이게 유행이야??그렇군ㅋㅋㅋㅋㅋ내가입으면 걍 펭귄맨일듯ㅠㅠㅠ 0 0 아 요즘 이게 유행이야??그렇군ㅋㅋㅋㅋㅋ내가입으면 걍 펭귄맨일듯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14:53 ㅈ.ㅋㅋㅋㅋㅋㅋㅋ ㅎ ㅑ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ㅍ ㅡ프ㅠㅡ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ㅠ 0 0 ㅈ.ㅋㅋㅋㅋㅋㅋㅋ ㅎ ㅑ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ㅍ ㅡ프ㅠㅡ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ㅠ 파이리5 2014.10.12 14:59 ㅈ.욕심부려서 오늘 입은 롤업도 입구싶댜 ㅋㅋㅋㅋㅋㅋㅋ 0 0 ㅈ.욕심부려서 오늘 입은 롤업도 입구싶댜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2 20:35 ㄴㅏ도 오늘 기광이가 입은 롤업에 양말+반스.... 애기 청바지 핏 보고 내 다리보고 그저 쳐움 ㅠ 0 0 ㄴㅏ도 오늘 기광이가 입은 롤업에 양말+반스.... 애기 청바지 핏 보고 내 다리보고 그저 쳐움 ㅠ 파이리7 2014.10.13 13:16 글쎄...가서피팅해봐!! 천고마비의.계절임을 몸소 체험하는 파이리들 힘내쟝^^ㅠㅠ 0 0 글쎄...가서피팅해봐!! 천고마비의.계절임을 몸소 체험하는 파이리들 힘내쟝^^ㅠㅠ
댓글목록
헤완얼...패완얼.....손이광.....
그치만 파이리들도 그렇게 훈녀라면서^^+
이거 요즘 유행인데 속에 긴거 입으면 왠만하면 잘 어울려~~~파이리도 잘어울릴듯^^
아 요즘 이게 유행이야??그렇군ㅋㅋㅋㅋㅋ내가입으면 걍 펭귄맨일듯ㅠㅠㅠ
ㅈ.ㅋㅋㅋㅋㅋㅋㅋ ㅎ ㅑ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ㅍ ㅡ프ㅠㅡ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ㅠ
ㅈ.욕심부려서 오늘 입은 롤업도 입구싶댜 ㅋㅋㅋㅋㅋㅋㅋ
ㄴㅏ도 오늘 기광이가 입은 롤업에 양말+반스.... 애기 청바지 핏 보고 내 다리보고 그저 쳐움 ㅠ
글쎄...가서피팅해봐!! 천고마비의.계절임을 몸소 체험하는 파이리들 힘내쟝^^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