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옷 이쨔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옷 이쨔나

727 2014.10.12 14:49

짧은주소

본문



사진처럼 맨투맨에 흰 셔츠?티 같은거 나오게 입는거
저거 여자옷도 마니 팔던데.... 파이리도 어울릴까?...동물인데...?....기광이가 옷 빨이 죽이는게 크게 작용하지만 입어보고 싶은 마음도 생기넹 ㅠㅠ
(대단한 용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4:50

헤완얼...패완얼.....손이광.....
그치만 파이리들도 그렇게 훈녀라면서^^+

파이리2 2014.10.12 14:51

이거 요즘 유행인데 속에 긴거 입으면 왠만하면 잘 어울려~~~파이리도 잘어울릴듯^^

파이리3 2014.10.12 14:51

아 요즘 이게 유행이야??그렇군ㅋㅋㅋㅋㅋ내가입으면 걍 펭귄맨일듯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14:53

ㅈ.ㅋㅋㅋㅋㅋㅋㅋ ㅎ ㅑ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ㅍ ㅡ프ㅠㅡ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ㅠ

파이리5 2014.10.12 14:59

ㅈ.욕심부려서 오늘 입은 롤업도 입구싶댜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2 20:35

ㄴㅏ도 오늘 기광이가 입은 롤업에 양말+반스.... 애기 청바지 핏 보고 내 다리보고 그저 쳐움 ㅠ

파이리7 2014.10.13 13:16

글쎄...가서피팅해봐!! 천고마비의.계절임을 몸소 체험하는 파이리들 힘내쟝^^ㅠㅠ

Total 39,149건 136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