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이미지티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이미지티져!!!!!!!!

1,313 2014.10.12 15:00

짧은주소

본문

10708770_903623336355618_699542991926310

ㅠㅠㅠㅠㅠㅠㅠㅠ
6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5:0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15:01

존예..;3;

파이리3 2014.10.12 15:01

코가 정말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인 근데 둘다옆모습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15:03

ㅠ0ㅠ 은혜롭ㅈ다

파이리5 2014.10.12 15:03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15:03

ㅠㅠㅠㅠㅠㅠㅠ 저번것도 이번것도 옆모습이네...
조금 아쉽 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인 존예.... 콧대 ㄷㄷ

파이리7 2014.10.12 15:03

어익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에서 입, 턱으로 떨어지는 라인 ㄷㄷ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2 15:04

선이 참 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
코끄럼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좀 밝게해주지.. 아쉽다 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2 15:04

존예;;;;;;;;;;;;;;

파이리10 2014.10.12 15:04

진짜 옆라인 ㄷㄷ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2 15:05

K2k96BD.jpg
밝기보정해옴..
사직작가형... 숯 드셨어요?
왤케 사진을 자꾸 태워 ㅜㅜ 아나..
눈은 보이게 해줘야 할거 아닙니꽈 ㅠ

파이리12 2014.10.12 15:06

눈 감은ㄱ 아니네!!!!!!!! 아 보정 좀...

파이리13 2014.10.12 15:06

눈 보이니까 또 달라보인다ㄷㄷㄷ

파이리14 2014.10.12 15:06

대박ㅠㅠㅠㅠㅠ 눈 내리깐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2 15:07

세상에 속눈썹.....

파이리16 2014.10.12 15:08

5K2yD08.jpg

사진작가 가만안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파이리17 2014.10.12 15:08

파이리가 작업하는 게 나을듯...
이 사진이 훨 이뿌다 ㅠㅠㅠ

파이리18 2014.10.12 15:13

헐 눈감은게아니었네 ㅠㅠ 보정좀....ㅂㄷㅂㄷ

파이리19 2014.10.12 15:23

헐..분위기..ㄷㄷ존나이쁨

파이리20 2014.10.12 15:23

나도 눈감은줄알았어..
작가형.....

파이리21 2014.10.12 15:25

이케 이쁜눈을...ㅠ♥ㅠ

파이리22 2014.10.12 19:29

목부분이랑 턱라인 입술, 눈까지 보정이 제대로 된듯,
땡큐~ 파이리~

파이리23 2014.10.12 20:22

아이라인으로 까맣게 칠한 줄 알았따. 이 사진작가 놈아!

파이리24 2014.10.12 20:28

세상에..... ㅈㅓ런 눈빛을 어두컴컴하게 해서 안보이게 하다니 존나 제정신?

기광이 눈빛 어쩔....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3 05:40

BULWjL3.jpg
@kwangyo
위에서 가져옴 팬이 하면 좋겠다

파이리26 2014.10.12 15:05

작품이네 작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2 15:07

미친옆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2 15:07

기광이 옆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콧대부터 인중 입술이 고급지다이뻐!!


그나저나 진짜 사진작가누구여? 밝기나 보정이 왜 아마추어같어ㅜㅜ아속상해ㅜ

파이리29 2014.10.12 15:08

미친속눈썹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2 15:12

헐 쩔어 ㅠㅠㅠ 근데 너무 어두워 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12 15:24

ㅠㅠㅠㅠ 그냥 우는거지뭐 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2 15:29

옆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2 15:30

ㅠㅠㅠㅠ이기구앙광 사랑해ㅠㅠ

파이리34 2014.10.12 15:38

기광이 진짜 잘생겼다~~~

파이리35 2014.10.12 15:43

이미지티저 더마니 잇겟지~?? 기광이얼굴 음영ㅠㅠ

파이리36 2014.10.12 15:5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12 15:57

작가진짜, 기광이 잘생겼으니 봐준다

파이리38 2014.10.12 17:01

존예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 ㅠㅠ크게보니아름다워..♡

파이리39 2014.10.12 20:29

기광이가 다했쟈나여........ ㅇ<-

파이리40 2014.10.12 20:30

애기 코에서 입술 턱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진짜 사람 미치게 하는듯 ㅠㅠㅠㅠㅜㅠㅠㅜ 너무 이쁘쟈나ㅠㅠㅠㅠㅠㅜㅠㅠ ㅇ나우러규ㅠㅠㅠ

Total 39,149건 136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