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이미지티져!!!!!!!! 1,313 2014.10.12 15:0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ㅠㅠㅠㅠㅠㅠㅠㅠ 6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5:0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15:01 존예..;3; 0 0 존예..;3; 파이리3 2014.10.12 15:01 코가 정말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인 근데 둘다옆모습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코가 정말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인 근데 둘다옆모습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15:03 ㅠ0ㅠ 은혜롭ㅈ다 0 0 ㅠ0ㅠ 은혜롭ㅈ다 파이리5 2014.10.12 15:03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2 15:03 ㅠㅠㅠㅠㅠㅠㅠ 저번것도 이번것도 옆모습이네... 조금 아쉽 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인 존예.... 콧대 ㄷㄷ 0 0 ㅠㅠㅠㅠㅠㅠㅠ 저번것도 이번것도 옆모습이네... 조금 아쉽 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인 존예.... 콧대 ㄷㄷ 파이리7 2014.10.12 15:03 어익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에서 입, 턱으로 떨어지는 라인 ㄷㄷ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익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에서 입, 턱으로 떨어지는 라인 ㄷㄷ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2 15:04 선이 참 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 코끄럼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좀 밝게해주지.. 아쉽다 ㅠㅠㅠㅠㅠ 0 0 선이 참 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 코끄럼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좀 밝게해주지.. 아쉽다 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2 15:04 존예;;;;;;;;;;;;;; 0 0 존예;;;;;;;;;;;;;; 파이리10 2014.10.12 15:04 진짜 옆라인 ㄷㄷ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옆라인 ㄷㄷ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2 15:05 밝기보정해옴.. 사직작가형... 숯 드셨어요? 왤케 사진을 자꾸 태워 ㅜㅜ 아나.. 눈은 보이게 해줘야 할거 아닙니꽈 ㅠ 0 0 <img src="http://i.imgur.com/K2k96BD.jpg"> 밝기보정해옴.. 사직작가형... 숯 드셨어요? 왤케 사진을 자꾸 태워 ㅜㅜ 아나.. 눈은 보이게 해줘야 할거 아닙니꽈 ㅠ 파이리12 2014.10.12 15:06 눈 감은ㄱ 아니네!!!!!!!! 아 보정 좀... 0 0 눈 감은ㄱ 아니네!!!!!!!! 아 보정 좀... 파이리13 2014.10.12 15:06 눈 보이니까 또 달라보인다ㄷㄷㄷ 0 0 눈 보이니까 또 달라보인다ㄷㄷㄷ 파이리14 2014.10.12 15:06 대박ㅠㅠㅠㅠㅠ 눈 내리깐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대박ㅠㅠㅠㅠㅠ 눈 내리깐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2 15:07 세상에 속눈썹..... 0 0 세상에 속눈썹..... 파이리16 2014.10.12 15:08 사진작가 가만안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0 0 <img src="http://i.imgur.com/5K2yD08.jpg"> 사진작가 가만안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파이리17 2014.10.12 15:08 파이리가 작업하는 게 나을듯... 이 사진이 훨 이뿌다 ㅠㅠㅠ 0 0 파이리가 작업하는 게 나을듯... 이 사진이 훨 이뿌다 ㅠㅠㅠ 파이리18 2014.10.12 15:13 헐 눈감은게아니었네 ㅠㅠ 보정좀....ㅂㄷㅂㄷ 0 0 헐 눈감은게아니었네 ㅠㅠ 보정좀....ㅂㄷㅂㄷ 파이리19 2014.10.12 15:23 헐..분위기..ㄷㄷ존나이쁨 0 0 헐..분위기..ㄷㄷ존나이쁨 파이리20 2014.10.12 15:23 나도 눈감은줄알았어.. 작가형..... 0 0 나도 눈감은줄알았어.. 작가형..... 파이리21 2014.10.12 15:25 이케 이쁜눈을...ㅠ♥ㅠ 0 0 이케 이쁜눈을...ㅠ♥ㅠ 파이리22 2014.10.12 19:29 목부분이랑 턱라인 입술, 눈까지 보정이 제대로 된듯, 땡큐~ 파이리~ 0 0 목부분이랑 턱라인 입술, 눈까지 보정이 제대로 된듯, 땡큐~ 파이리~ 파이리23 2014.10.12 20:22 아이라인으로 까맣게 칠한 줄 알았따. 이 사진작가 놈아! 0 0 아이라인으로 까맣게 칠한 줄 알았따. 이 사진작가 놈아! 파이리24 2014.10.12 20:28 세상에..... ㅈㅓ런 눈빛을 어두컴컴하게 해서 안보이게 하다니 존나 제정신? 기광이 눈빛 어쩔....ㅠㅠㅠㅠㅠㅠ 0 0 세상에..... ㅈㅓ런 눈빛을 어두컴컴하게 해서 안보이게 하다니 존나 제정신? 기광이 눈빛 어쩔....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3 05:40 @kwangyo 위에서 가져옴 팬이 하면 좋겠다 0 0 <img src=http://i.imgur.com/BULWjL3.jpg> @kwangyo 위에서 가져옴 팬이 하면 좋겠다 파이리26 2014.10.12 15:05 작품이네 작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작품이네 작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2 15:07 미친옆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친옆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2 15:07 기광이 옆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콧대부터 인중 입술이 고급지다이뻐!! 그나저나 진짜 사진작가누구여? 밝기나 보정이 왜 아마추어같어ㅜㅜ아속상해ㅜ 0 0 기광이 옆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콧대부터 인중 입술이 고급지다이뻐!! 그나저나 진짜 사진작가누구여? 밝기나 보정이 왜 아마추어같어ㅜㅜ아속상해ㅜ 파이리29 2014.10.12 15:08 미친속눈썹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친속눈썹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2 15:12 헐 쩔어 ㅠㅠㅠ 근데 너무 어두워 ㅠㅠㅠㅠㅠ 0 0 헐 쩔어 ㅠㅠㅠ 근데 너무 어두워 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12 15:24 ㅠㅠㅠㅠ 그냥 우는거지뭐 ㅠㅠㅠㅠ 0 0 ㅠㅠㅠㅠ 그냥 우는거지뭐 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2 15:29 옆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 0 0 옆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2 15:30 ㅠㅠㅠㅠ이기구앙광 사랑해ㅠㅠ 0 0 ㅠㅠㅠㅠ이기구앙광 사랑해ㅠㅠ 파이리34 2014.10.12 15:38 기광이 진짜 잘생겼다~~~ 0 0 기광이 진짜 잘생겼다~~~ 파이리35 2014.10.12 15:43 이미지티저 더마니 잇겟지~?? 기광이얼굴 음영ㅠㅠ 0 0 이미지티저 더마니 잇겟지~?? 기광이얼굴 음영ㅠㅠ 파이리36 2014.10.12 15:5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12 15:57 작가진짜, 기광이 잘생겼으니 봐준다 0 0 작가진짜, 기광이 잘생겼으니 봐준다 파이리38 2014.10.12 17:01 존예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 ㅠㅠ크게보니아름다워..♡ 0 0 존예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 ㅠㅠ크게보니아름다워..♡ 파이리39 2014.10.12 20:29 기광이가 다했쟈나여........ ㅇ<- 0 0 기광이가 다했쟈나여........ ㅇ<-< 파이리40 2014.10.12 20:30 애기 코에서 입술 턱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진짜 사람 미치게 하는듯 ㅠㅠㅠㅠㅜㅠㅠㅜ 너무 이쁘쟈나ㅠㅠㅠㅠㅠㅜㅠㅠ ㅇ나우러규ㅠㅠㅠ 0 0 애기 코에서 입술 턱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진짜 사람 미치게 하는듯 ㅠㅠㅠㅠㅜㅠㅠㅜ 너무 이쁘쟈나ㅠㅠㅠㅠㅠㅜㅠㅠ ㅇ나우러규ㅠㅠㅠ
댓글목록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3;
코가 정말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인 근데 둘다옆모습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0ㅠ 은혜롭ㅈ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저번것도 이번것도 옆모습이네...
조금 아쉽 ㅠㅠㅠ 그래도 울기광인 존예.... 콧대 ㄷㄷ
어익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에서 입, 턱으로 떨어지는 라인 ㄷㄷ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이 참 예술이다 ㅠㅠㅠㅠㅠㅠ
코끄럼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좀 밝게해주지.. 아쉽다 ㅠㅠㅠㅠㅠ
존예;;;;;;;;;;;;;;
진짜 옆라인 ㄷㄷ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밝기보정해옴..
사직작가형... 숯 드셨어요?
왤케 사진을 자꾸 태워 ㅜㅜ 아나..
눈은 보이게 해줘야 할거 아닙니꽈 ㅠ
눈 감은ㄱ 아니네!!!!!!!! 아 보정 좀...
눈 보이니까 또 달라보인다ㄷㄷㄷ
대박ㅠㅠㅠㅠㅠ 눈 내리깐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속눈썹.....
사진작가 가만안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파이리가 작업하는 게 나을듯...
이 사진이 훨 이뿌다 ㅠㅠㅠ
헐 눈감은게아니었네 ㅠㅠ 보정좀....ㅂㄷㅂㄷ
헐..분위기..ㄷㄷ존나이쁨
나도 눈감은줄알았어..
작가형.....
이케 이쁜눈을...ㅠ♥ㅠ
목부분이랑 턱라인 입술, 눈까지 보정이 제대로 된듯,
땡큐~ 파이리~
아이라인으로 까맣게 칠한 줄 알았따. 이 사진작가 놈아!
세상에..... ㅈㅓ런 눈빛을 어두컴컴하게 해서 안보이게 하다니 존나 제정신?
기광이 눈빛 어쩔....ㅠㅠㅠㅠㅠㅠ
@kwangyo
위에서 가져옴 팬이 하면 좋겠다
작품이네 작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옆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옆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콧대부터 인중 입술이 고급지다이뻐!!
그나저나 진짜 사진작가누구여? 밝기나 보정이 왜 아마추어같어ㅜㅜ아속상해ㅜ
미친속눈썹ㅠㅠㅠㅠㅠㅠㅠ
헐 쩔어 ㅠㅠㅠ 근데 너무 어두워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그냥 우는거지뭐 ㅠㅠㅠㅠ
옆선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이기구앙광 사랑해ㅠㅠ
기광이 진짜 잘생겼다~~~
이미지티저 더마니 잇겟지~?? 기광이얼굴 음영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진짜, 기광이 잘생겼으니 봐준다
존예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 ㅠㅠ크게보니아름다워..♡
기광이가 다했쟈나여........ ㅇ<-
애기 코에서 입술 턱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진짜 사람 미치게 하는듯 ㅠㅠㅠㅠㅜㅠㅠㅜ 너무 이쁘쟈나ㅠㅠㅠㅠㅠㅜㅠㅠ ㅇ나우러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