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자켓 사진작가 누구일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 자켓 사진작가 누구일까

751 2014.10.12 15:13

짧은주소

본문

참 궁금하네
여러가지 의미로 ^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5:14

프로 맞는지부터가 궁금......

파이리2 2014.10.12 15:15

걍 쓰던사람일거같은데 남자작가
굿럭도 난 여자가찍은 화이트ver만 좋았고 블랙은 여전하던데....
싸서쓰는건지 진짜 퀄이 좋다고생각해서 쓰는건지........에휴;;

파이리3 2014.10.12 15:17

싸서겟지?돈없는 네모상자ㅂㄷㅂㄷ
설마 잘찍는다고ㅠ생각하는거면 진짜 멘붕이다...........에혀

파이리4 2014.10.12 15:23

쏘핫 티져 그따위로 낸거보면 진짜 눈이 이상한걸수도있음....욕나온다ㅋ..

파이리5 2014.10.12 15:18

굿럭 화이트는 쎄시작가였대 어쩐지 퀄이 다르더라 원래 큐브 수준은 이정도지

파이리6 2014.10.12 15:20

큐브이번엔돈안쓰나봄..;

파이리7 2014.10.12 15:21

먼가이번사진작가 뷰티풀쇼?사진찍는사람같음...구도든 머든 배경이든 다똑같애;

파이리8 2014.10.12 15:30

이거 생각나네.......뒤에 배경포샵이라도 하거나 흰천이나 검은천이라도 덮어놓고 찍지;;;;
euneKRo.jpg

파이리9 2014.10.12 15:30

판자떼기가 웬말....

파이리10 2014.10.12 15:32

진짜 공사장도아니고ㅡㅡ
2014부쇼도 이번앨범도 애들이 추진안햇으면 성사안됏을듯.. 큐브하는거보면 백퍼^^^

파이리11 2014.10.12 15:32

이상한 아이디어 내지말고 그냥 하얀 배경으로 하라고 ㅠㅠ

파이리12 2014.10.12 15:34

코디도진짜 기광인 왜맨날 쩌모자만씌우냐ㅂㄷㅂㄷ

파이리13 2014.10.12 15:42

모자진짜.....기광이가 써서 예쁜건예쁜거고 이제 그만봐도될거같은데...사골우리는것도아니고

파이리14 2014.10.12 15:49

모자 진짜 제발좀....

파이리15 2014.10.12 19:44

저 모자 진짜...어휴....

파이리16 2014.10.12 19:21

진심 이건 보면 볼 수 록 아니라고 봄!!
아무리 예정에 없던 뷰쇼라지만 ㅠ.ㅠ;;

파이리17 2014.10.12 15:38

모델이 다 하니까 그래두 저렇게 나오는거지 ....휴.....눈물난당 ㅠㅠㅠ

파이리18 2014.10.12 15:44

큐브는 안지겹나???
욕먹는거~;;

파이리19 2014.10.12 15:46

큐브 장수하고 싶으시대 ㅋㅋㅋㅋ
아오 짓짜 ㅡㅡ

파이리20 2014.10.12 15:48

하는일이 팬들눈에 다 맘에들을순없다해도 그렇지, 이렇게 하는일 족족 다 못마땅한것도 큐브는 참 거지같은 능력을가지고있는듯..

파이리21 2014.10.12 17:27

아 니트 입힌건 맘에드는데 진심 색감도 별로고; 진짜 똑같은 사진작가쓰나봐매년 사진 존나못찍네 좀 바까라큐브..굿럭 화이트버전은 혁명이었다 상크미드류ㅠㅠㅠㅠ진짜 가을이라고 무조건 다크해야되는것도아니고 아니고 좀 나른한 분위기로찍어도 이쁠텐데

파이리22 2014.10.12 17:36

아니맨날 흑백해놓고 무지개그라데이션 효과주면 다냐
아니2013부터...존빡

파이리23 2014.10.12 19:25

일본 티져사진이며 자켓 사진 보면 참..,
참..,
마음에 들던데 ㅠ.ㅠ;;

파이리24 2014.10.12 20:26

항상 보면 피사체들이 다했어 ㅋㅋㅋㅋ 배경이나 사진 연출 다 거지같아도 모델이 살렸지
그래서 더 아쉬움 ㅡㅡ ㅅㅂ

Total 39,149건 136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