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자켓 사진작가 누구일까 751 2014.10.12 15: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4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참 궁금하네 여러가지 의미로 ^_^....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5:14 프로 맞는지부터가 궁금...... 0 0 프로 맞는지부터가 궁금...... 파이리2 2014.10.12 15:15 걍 쓰던사람일거같은데 남자작가 굿럭도 난 여자가찍은 화이트ver만 좋았고 블랙은 여전하던데.... 싸서쓰는건지 진짜 퀄이 좋다고생각해서 쓰는건지........에휴;; 0 0 걍 쓰던사람일거같은데 남자작가 굿럭도 난 여자가찍은 화이트ver만 좋았고 블랙은 여전하던데.... 싸서쓰는건지 진짜 퀄이 좋다고생각해서 쓰는건지........에휴;; 파이리3 2014.10.12 15:17 싸서겟지?돈없는 네모상자ㅂㄷㅂㄷ 설마 잘찍는다고ㅠ생각하는거면 진짜 멘붕이다...........에혀 0 0 싸서겟지?돈없는 네모상자ㅂㄷㅂㄷ 설마 잘찍는다고ㅠ생각하는거면 진짜 멘붕이다...........에혀 파이리4 2014.10.12 15:23 쏘핫 티져 그따위로 낸거보면 진짜 눈이 이상한걸수도있음....욕나온다ㅋ.. 0 0 쏘핫 티져 그따위로 낸거보면 진짜 눈이 이상한걸수도있음....욕나온다ㅋ.. 파이리5 2014.10.12 15:18 굿럭 화이트는 쎄시작가였대 어쩐지 퀄이 다르더라 원래 큐브 수준은 이정도지 0 0 굿럭 화이트는 쎄시작가였대 어쩐지 퀄이 다르더라 원래 큐브 수준은 이정도지 파이리6 2014.10.12 15:20 큐브이번엔돈안쓰나봄..; 0 0 큐브이번엔돈안쓰나봄..; 파이리7 2014.10.12 15:21 먼가이번사진작가 뷰티풀쇼?사진찍는사람같음...구도든 머든 배경이든 다똑같애; 0 0 먼가이번사진작가 뷰티풀쇼?사진찍는사람같음...구도든 머든 배경이든 다똑같애; 파이리8 2014.10.12 15:30 이거 생각나네.......뒤에 배경포샵이라도 하거나 흰천이나 검은천이라도 덮어놓고 찍지;;;; 0 0 이거 생각나네.......뒤에 배경포샵이라도 하거나 흰천이나 검은천이라도 덮어놓고 찍지;;;; <img src="http://i.imgur.com/euneKRo.jpg"> 파이리9 2014.10.12 15:30 판자떼기가 웬말.... 0 0 판자떼기가 웬말.... 파이리10 2014.10.12 15:32 진짜 공사장도아니고ㅡㅡ 2014부쇼도 이번앨범도 애들이 추진안햇으면 성사안됏을듯.. 큐브하는거보면 백퍼^^^ 0 0 진짜 공사장도아니고ㅡㅡ 2014부쇼도 이번앨범도 애들이 추진안햇으면 성사안됏을듯.. 큐브하는거보면 백퍼^^^ 파이리11 2014.10.12 15:32 이상한 아이디어 내지말고 그냥 하얀 배경으로 하라고 ㅠㅠ 0 0 이상한 아이디어 내지말고 그냥 하얀 배경으로 하라고 ㅠㅠ 파이리12 2014.10.12 15:34 코디도진짜 기광인 왜맨날 쩌모자만씌우냐ㅂㄷㅂㄷ 0 0 코디도진짜 기광인 왜맨날 쩌모자만씌우냐ㅂㄷㅂㄷ 파이리13 2014.10.12 15:42 모자진짜.....기광이가 써서 예쁜건예쁜거고 이제 그만봐도될거같은데...사골우리는것도아니고 0 0 모자진짜.....기광이가 써서 예쁜건예쁜거고 이제 그만봐도될거같은데...사골우리는것도아니고 파이리14 2014.10.12 15:49 모자 진짜 제발좀.... 0 0 모자 진짜 제발좀.... 파이리15 2014.10.12 19:44 저 모자 진짜...어휴.... 0 0 저 모자 진짜...어휴.... 파이리16 2014.10.12 19:21 진심 이건 보면 볼 수 록 아니라고 봄!! 아무리 예정에 없던 뷰쇼라지만 ㅠ.ㅠ;; 0 0 진심 이건 보면 볼 수 록 아니라고 봄!! 아무리 예정에 없던 뷰쇼라지만 ㅠ.ㅠ;; 파이리17 2014.10.12 15:38 모델이 다 하니까 그래두 저렇게 나오는거지 ....휴.....눈물난당 ㅠㅠㅠ 0 0 모델이 다 하니까 그래두 저렇게 나오는거지 ....휴.....눈물난당 ㅠㅠㅠ 파이리18 2014.10.12 15:44 큐브는 안지겹나??? 욕먹는거~;; 0 0 큐브는 안지겹나??? 욕먹는거~;; 파이리19 2014.10.12 15:46 큐브 장수하고 싶으시대 ㅋㅋㅋㅋ 아오 짓짜 ㅡㅡ 0 0 큐브 장수하고 싶으시대 ㅋㅋㅋㅋ 아오 짓짜 ㅡㅡ 파이리20 2014.10.12 15:48 하는일이 팬들눈에 다 맘에들을순없다해도 그렇지, 이렇게 하는일 족족 다 못마땅한것도 큐브는 참 거지같은 능력을가지고있는듯.. 0 0 하는일이 팬들눈에 다 맘에들을순없다해도 그렇지, 이렇게 하는일 족족 다 못마땅한것도 큐브는 참 거지같은 능력을가지고있는듯.. 파이리21 2014.10.12 17:27 아 니트 입힌건 맘에드는데 진심 색감도 별로고; 진짜 똑같은 사진작가쓰나봐매년 사진 존나못찍네 좀 바까라큐브..굿럭 화이트버전은 혁명이었다 상크미드류ㅠㅠㅠㅠ진짜 가을이라고 무조건 다크해야되는것도아니고 아니고 좀 나른한 분위기로찍어도 이쁠텐데 0 0 아 니트 입힌건 맘에드는데 진심 색감도 별로고; 진짜 똑같은 사진작가쓰나봐매년 사진 존나못찍네 좀 바까라큐브..굿럭 화이트버전은 혁명이었다 상크미드류ㅠㅠㅠㅠ진짜 가을이라고 무조건 다크해야되는것도아니고 아니고 좀 나른한 분위기로찍어도 이쁠텐데 파이리22 2014.10.12 17:36 아니맨날 흑백해놓고 무지개그라데이션 효과주면 다냐 아니2013부터...존빡 0 0 아니맨날 흑백해놓고 무지개그라데이션 효과주면 다냐 아니2013부터...존빡 파이리23 2014.10.12 19:25 일본 티져사진이며 자켓 사진 보면 참.., 참.., 마음에 들던데 ㅠ.ㅠ;; 0 0 일본 티져사진이며 자켓 사진 보면 참.., 참.., 마음에 들던데 ㅠ.ㅠ;; 파이리24 2014.10.12 20:26 항상 보면 피사체들이 다했어 ㅋㅋㅋㅋ 배경이나 사진 연출 다 거지같아도 모델이 살렸지 그래서 더 아쉬움 ㅡㅡ ㅅㅂ 0 0 항상 보면 피사체들이 다했어 ㅋㅋㅋㅋ 배경이나 사진 연출 다 거지같아도 모델이 살렸지 그래서 더 아쉬움 ㅡㅡ ㅅㅂ
댓글목록
프로 맞는지부터가 궁금......
걍 쓰던사람일거같은데 남자작가
굿럭도 난 여자가찍은 화이트ver만 좋았고 블랙은 여전하던데....
싸서쓰는건지 진짜 퀄이 좋다고생각해서 쓰는건지........에휴;;
싸서겟지?돈없는 네모상자ㅂㄷㅂㄷ
설마 잘찍는다고ㅠ생각하는거면 진짜 멘붕이다...........에혀
쏘핫 티져 그따위로 낸거보면 진짜 눈이 이상한걸수도있음....욕나온다ㅋ..
굿럭 화이트는 쎄시작가였대 어쩐지 퀄이 다르더라 원래 큐브 수준은 이정도지
큐브이번엔돈안쓰나봄..;
먼가이번사진작가 뷰티풀쇼?사진찍는사람같음...구도든 머든 배경이든 다똑같애;
이거 생각나네.......뒤에 배경포샵이라도 하거나 흰천이나 검은천이라도 덮어놓고 찍지;;;;

판자떼기가 웬말....
진짜 공사장도아니고ㅡㅡ
2014부쇼도 이번앨범도 애들이 추진안햇으면 성사안됏을듯.. 큐브하는거보면 백퍼^^^
이상한 아이디어 내지말고 그냥 하얀 배경으로 하라고 ㅠㅠ
코디도진짜 기광인 왜맨날 쩌모자만씌우냐ㅂㄷㅂㄷ
모자진짜.....기광이가 써서 예쁜건예쁜거고 이제 그만봐도될거같은데...사골우리는것도아니고
모자 진짜 제발좀....
저 모자 진짜...어휴....
진심 이건 보면 볼 수 록 아니라고 봄!!
아무리 예정에 없던 뷰쇼라지만 ㅠ.ㅠ;;
모델이 다 하니까 그래두 저렇게 나오는거지 ....휴.....눈물난당 ㅠㅠㅠ
큐브는 안지겹나???
욕먹는거~;;
큐브 장수하고 싶으시대 ㅋㅋㅋㅋ
아오 짓짜 ㅡㅡ
하는일이 팬들눈에 다 맘에들을순없다해도 그렇지, 이렇게 하는일 족족 다 못마땅한것도 큐브는 참 거지같은 능력을가지고있는듯..
아 니트 입힌건 맘에드는데 진심 색감도 별로고; 진짜 똑같은 사진작가쓰나봐매년 사진 존나못찍네 좀 바까라큐브..굿럭 화이트버전은 혁명이었다 상크미드류ㅠㅠㅠㅠ진짜 가을이라고 무조건 다크해야되는것도아니고 아니고 좀 나른한 분위기로찍어도 이쁠텐데
아니맨날 흑백해놓고 무지개그라데이션 효과주면 다냐
아니2013부터...존빡
일본 티져사진이며 자켓 사진 보면 참..,
참..,
마음에 들던데 ㅠ.ㅠ;;
항상 보면 피사체들이 다했어 ㅋㅋㅋㅋ 배경이나 사진 연출 다 거지같아도 모델이 살렸지
그래서 더 아쉬움 ㅡㅡ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