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녕하세요 725 2014.10.12 15: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m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5:32 기광이ㅠㅠㅠ 귀여워ㅠㅠㅠ 0 0 기광이ㅠㅠㅠ 귀여워ㅠㅠㅠ 파이리2 2014.10.12 15:33 양말 봐... 끙끙... 이렇게 보니까 가슴팍에 파이리 그려진 거 같다 ㅋㅋ(주황색만 보면 다..;) 0 0 양말 봐... 끙끙... 이렇게 보니까 가슴팍에 파이리 그려진 거 같다 ㅋㅋ(주황색만 보면 다..;) 파이리3 2014.10.12 15:34 야나니말듣고보니까 진짜 그래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나니말듣고보니까 진짜 그래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2 15:36 장난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장난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2 15:34 어? 머? 0 0 어? 머? 파이리6 2014.10.12 15:34 좋은 착각이다♥ 0 0 좋은 착각이다♥ 파이리7 2014.10.12 15:33 양말... 0 0 양말... 파이리8 2014.10.12 15:34 요거 밑에 플뷰에 있돠 그치만 또봐 자꾸봐ㅋㅋㅋ 0 0 요거 밑에 플뷰에 있돠 그치만 또봐 자꾸봐ㅋㅋㅋ 파이리9 2014.10.12 15:35 ㅈ. 헐 있었구나.... 0 0 ㅈ. 헐 있었구나.... 파이리10 2014.10.12 15:34 멀리서봐도 발진짜 쪼끄맼ㅋㅋㅋㅋ끙 ㅠㅠ 0 0 멀리서봐도 발진짜 쪼끄맼ㅋㅋㅋㅋ끙 ㅠㅠ 파이리11 2014.10.12 15:34 손까지 모으고 어디보면서 서있는걸까?ㅋㅋㅋㅋ시청자들한테 인사하나?ㅋㅋㅋ 0 0 손까지 모으고 어디보면서 서있는걸까?ㅋㅋㅋㅋ시청자들한테 인사하나?ㅋㅋㅋ 파이리12 2014.10.12 15:35 방송시작전에 인사하는거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방송시작전에 인사하는거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2 15:35 항상 엠씨 옆자리였는데 바꼈네 0 0 항상 엠씨 옆자리였는데 바꼈네 파이리14 2014.10.12 15:37 시작인사만 저 자리고 다시 엠씨석 바로 옆에 기광이 앉았다고 봣어ㅎㅎ 0 0 시작인사만 저 자리고 다시 엠씨석 바로 옆에 기광이 앉았다고 봣어ㅎㅎ 파이리15 2014.10.12 15:37 새로 입덕해서 인사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쭉펴고 발꿈치든거같아 ㅋㅋㅋ 0 0 새로 입덕해서 인사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쭉펴고 발꿈치든거같아 ㅋㅋㅋ 파이리16 2014.10.12 15:38 둘씩 옷맞춰 입혔넼ㅋ 0 0 둘씩 옷맞춰 입혔넼ㅋ 파이리17 2014.10.12 15:39 쪼꼬미들만캐릭터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귕♡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쪼꼬미들만캐릭터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2 15:39 222깜찍깜찍 대 깜찍이 라인 (^0^) 0 0 222깜찍깜찍 대 깜찍이 라인 (^0^) 파이리19 2014.10.12 15:42 이제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맞춰입힌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0 0 이제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맞춰입힌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12 15:46 새로 가입한 파이리인줄 알았다 제목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새로 가입한 파이리인줄 알았다 제목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2 15:47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12 15:50 나도 새로가입한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새로가입한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12 16:34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기광이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양말 봐... 끙끙...
이렇게 보니까 가슴팍에 파이리 그려진 거 같다 ㅋㅋ(주황색만 보면 다..;)
야나니말듣고보니까 진짜 그래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머?
좋은 착각이다♥
양말...
요거 밑에 플뷰에 있돠
그치만 또봐 자꾸봐ㅋㅋㅋ
ㅈ. 헐 있었구나....
멀리서봐도 발진짜 쪼끄맼ㅋㅋㅋㅋ끙 ㅠㅠ
손까지 모으고 어디보면서 서있는걸까?ㅋㅋㅋㅋ시청자들한테 인사하나?ㅋㅋㅋ
방송시작전에 인사하는거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엠씨 옆자리였는데 바꼈네
시작인사만 저 자리고 다시 엠씨석 바로 옆에 기광이 앉았다고 봣어ㅎㅎ
새로 입덕해서 인사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쭉펴고 발꿈치든거같아 ㅋㅋㅋ
둘씩 옷맞춰 입혔넼ㅋ
쪼꼬미들만캐릭터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귕♡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2깜찍깜찍 대 깜찍이 라인 (^0^)
이제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맞춰입힌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새로 가입한 파이리인줄 알았다 제목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새로가입한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