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쁘는 일케 참는다는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UI 주소복사
본문
눈물이야기가 나와서 ㅠㅠ 급 끌올해보뮤ㅠㅠㅠㅠㅠㅠㅠ
쪼꼬미 ㅠㅠ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 100325
첫1위날
보았다..천사..
애기 눈물참으려고 막 얼굴로 손 감싸구 ㅠㅠㅠ 막 ㅠㅠ으아아ㅠㅠㅠㅠ
기광아 펑펑 울어도갠차나 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근데 눈물흘리는것도 넘 아름답지않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로 웃는것도 넘 예뿐 광쁘지만
기광이가 행복해서 눈물흘린다면 그것도 넘 조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1위했던날처럼 ㅠㅠ 기광이 사진이랑 움짤들보는데 막 또 아련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쪼꼬미 ㅠㅠ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 100325
첫1위날
보았다..천사..
애기 눈물참으려고 막 얼굴로 손 감싸구 ㅠㅠㅠ 막 ㅠㅠ으아아ㅠㅠㅠㅠ
기광아 펑펑 울어도갠차나 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근데 눈물흘리는것도 넘 아름답지않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로 웃는것도 넘 예뿐 광쁘지만
기광이가 행복해서 눈물흘린다면 그것도 넘 조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1위했던날처럼 ㅠㅠ 기광이 사진이랑 움짤들보는데 막 또 아련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0

댓글목록
와씨..사랑스럽다........와중에 저 위에 껴안는 님 부럽..........
꾹꾹참는구나 ㅜ_ㅜ 봐도봐도 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첫 짤 안긴거 왤케 씹귀........;;;;;;;;;.........
이 글 자료로 돌려줄 수 있어?........두고두고보구싶엉
이거 원래 자료로되어있어~ 내가 뒤에서 끌올해온거얌>/
아하 글쿠나! 고마웡 ㅎㅎ
스크랩 기능 이용해봐.
진짜 아름답다 아름다워..........
우는데.. 아이라인도 안 번지고 코 빨개지고 눈 빨개져서.. 진짜 너무 예뻤음..ㅠㅠㅠㅠㅠㅠ
나는 울면 촌년같은데 기광인 진짜 천사님 같았어.. 감히 나 따위가 범접 하기 힘든 존재 같았어 저 때 진짴ㅋㅋㅋㅋㅋㅋ
그니까 ㅋㅋㅋㅋㅋㅋ그때 막 일반커뮤니티에서 이기광 아이라인 뭐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는데 안번지냐고 그랬었음
이때 기광이 우는모습도예쁘다고 짤들도 많이올라왔었지 ㅠㅠㅠㅠㅠ
진짜 슬옹이형 품에 안긴 기광쁘 ㅋㅋㅋㅋㅋㅋㅋ넘 기엽다 기광이 막 토닥토닥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운덩생도 옆에서 엉덩이 토닥해주고 궈니친구도 막 안아주구 ㅠㅠㅠㅠㅠㅠㅠ 쪼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대상타자 기광아~~~~!
존예.....
펑펑 우는게 아니라 꾹 참아서 더 보호본능 들고.........죄책감도 들고......
왜 이렇게 우는게 이뻐서 양심의 가책 들게 하냐ㅠㅠ
저때 기광이 우는 소리 들릴때 나도 같이 울게 되더라 ㅠㅠ 애기야ㅠㅠ
힐링♥
이짤만 보면 눙물이 ㅠㅠㅠㅠㅠ 눈물 참는 모습이 더 울컥하게 해 ㅠㅠㅠㅠ 우는모습도 이쁜 기광이 ㅠㅠㅠ
오늘 울기광은 더 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torr torr torr torr torr 울울울울울.......(..............)
움짤에서 기광이 입모양 '∧' 일케됨 ㅠㅠㅠㅠㅠㅠㅠ 울음참는다구그런가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
와....... 진짜 무슨 우는게 천사같이 성스럽고 예쁘고 아름답고 막 안쓰러운 와중에도 사랑터지고ㅠㅠㅠㅠㅠㅠ
다른차원에 있는것같은 아름다움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고 안아주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늘보면서 우는데 아련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봐도봐도 증말 성스럽고 찡하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날 내가 입덕했쟈나...... 우연히 보다가 먹다가 다 흘렸쟈나....... 홀려서 네이버에 손떨면서 이름쳤쟈나.... 동생이 정신나갔냐고 욕하는데도 평소였음 개지랄했을텐데 쟤 존나이쁘지않냐고 붙잡고 지랄 떨었쟈나 ㅠㅠ 동생이 지금도 혀를 차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이 보여 ㅋㅋㅋㅋㅋㅋ
너=나 나도 이날입덕했엉 ^.,^
나도...이날 생방 보고 입덕은 아니지만 이거 보고 입덕했다...
ㅠㅠㅠ 쪼꼬미ㅠㅠㅠ 이뿌니ㅠㅠㅠㅠ다시봐도 진짜 천사같아ㅠㅠㅠㅠ
그거 생각난다 엠티비 비스트에서 비스트데뷔전에 팀으로 정해졌을 때,바다가서 물에 빠질 때 광쁘가 1위하고싶다고 했던거ㅠㅠㅜ 애기 그동안 얼마나 하고싶었을까ㅠㅠㅜ 울컥하네ㅠ
난 울면 괴물같은데 기광인 역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