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눈을 감아도 대박 441 2014.10.12 00: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시발존조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기광음색미치뉴ㅜㅜㅜㅜㅜ노래개조아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ㅂ2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00:35 기광이 미친음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져아.....와씨 계속 들어야지 0 0 기광이 미친음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져아.....와씨 계속 들어야지 파이리2 2014.10.12 00:35 나기절 ㅂ2 0 0 나기절 ㅂ2 파이리3 2014.10.12 00:35 넘 좋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 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넘 좋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 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2 00:36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음색이 다함 0 0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음색이 다함 파이리5 2014.10.12 00:36 이기과앙아앙아아앙 0 0 이기과앙아앙아아앙 파이리6 2014.10.12 00:39 진짜 기광이 목소리듣고 주금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기광이 목소리듣고 주금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2 00: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고 드러누움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고 드러누움 파이리8 2014.10.12 00:52 아 미친다..... 진심 음색깡패쟈나...완전좋아 ㅜ ㅜ ㅜ ㅜ ㅜ ㅜ 0 0 아 미친다..... 진심 음색깡패쟈나...완전좋아 ㅜ ㅜ ㅜ ㅜ ㅜ ㅜ 파이리9 2014.10.12 00:58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기광이 미친음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져아.....와씨 계속 들어야지
나기절 ㅂ2
넘 좋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 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음색이 다함
이기과앙아앙아아앙
진짜 기광이 목소리듣고 주금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고 드러누움
아 미친다..... 진심 음색깡패쟈나...완전좋아 ㅜ ㅜ ㅜ ㅜ ㅜ ㅜ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