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티저 기광이 팬아튼데ㅠㅠ 488 2014.10.12 10: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S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ks_machida ㅠㅠ 존귀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0:34 으앙 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일본팬분이시지? 저분이 그리는 광쁘도 넘 기엽더라 끙 _ 끙 0 0 으앙 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일본팬분이시지? 저분이 그리는 광쁘도 넘 기엽더라 끙 _ 끙 파이리2 2014.10.12 10:54 으앙 넘기요워 ㅠㅠㅠㅠㅠ쓰다쓰담해부고싶게생겼당ㅋ 0 0 으앙 넘기요워 ㅠㅠㅠㅠㅠ쓰다쓰담해부고싶게생겼당ㅋ 파이리3 2014.10.12 11:49 헐 .....졸귀 ㅠㅠㅠㅠㅠㅠ 나도 이런 손을 갖고싶다 ㅠㅠ 너무 사랑스러워 팬아트도♥ 0 0 헐 .....졸귀 ㅠㅠㅠㅠㅠㅠ 나도 이런 손을 갖고싶다 ㅠㅠ 너무 사랑스러워 팬아트도♥
댓글목록
으앙 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일본팬분이시지? 저분이 그리는 광쁘도 넘 기엽더라 끙 _ 끙
으앙 넘기요워 ㅠㅠㅠㅠㅠ쓰다쓰담해부고싶게생겼당ㅋ
헐 .....졸귀 ㅠㅠㅠㅠㅠㅠ 나도 이런 손을 갖고싶다 ㅠㅠ 너무 사랑스러워 팬아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