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 궁금해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P 주소복사
본문
꽝이가 트윗에 서폿 인증해줬자나!
내가 답글을 달아서 내 트위터에서는 꽝이맨션-내답글이 보이는데 꽝이 트윗으로 들어가면 그 맨션이 안보여..
이거 왜이런거야ㅠㅠ?? 내폰이 이상한거야??
내가 답글을 달아서 내 트위터에서는 꽝이맨션-내답글이 보이는데 꽝이 트윗으로 들어가면 그 맨션이 안보여..
이거 왜이런거야ㅠㅠ?? 내폰이 이상한거야??
0

댓글목록
잘모르겠네....ㅜ
컴으로 함봐봐~~
들어가니까 있는데ㅠㅠ
트위터를 다시 실행하거나 핸드폰 재부팅을 추천해
ㅈ.ㅠㅠ내폰에서은 1일 이후로 바로 4일전 부암하늘이 뜬다ㅠㅠ 어플 지우고 다시 깔아봐야지ㅠㅠ
혹시 댓글 지우고 다시 썼어~?
그럼 가끔 그러다가 다시 들어가면 있던데~~
트위터 다시 실행해봐 ㅠㅠ
나도 궁금한거 하나만 물어볼게~^^; 기광이 트위터 답글 폰으로 보면 몇개 안보이고 끝이던데.. 컴으로 봐도 몇개 안보이고 원래 트위터가 타인에게는답글이 다 안보이는거야? 인스타그램은 답글도 많이 달리고 다 볼 수 있는데트위터는 안보이는 것 같아서 늘 궁금해...ㅜ.ㅜ
나도 궁금하다 이거
팬들이 글을 별로 안쓰는 걸까? 이런 생각도 해본다
그것이 알고싶다
안쓰는게 아니고 다뜨는게 아님...그게 전부가 아니얌 ㅇㅇ하루에 몇백개 몇천개도 들어가는데 그거뿐일까 ㅋㅋ 그냥 내눈에 다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야
ㅈ.망........ 어플 새로 깔았는데 비번을 까먹... 죽어라 이것아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