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갖고 있는 능력치 어마어마한 것 같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H 주소복사
본문
당연한 말인데ㅋㅋㅋㅋ
그냥 새삼 다시 든 생각ㅋㅋㅋ
춤,노래,비주얼,연기,예능 더해서 화보까지. 또 작곡 능력도..
낫닝겐이시다ㅋㅋ사기캐시다
앞으로 더 배우고 더 발전하면 미래의 기광이는 어떤 모습일까 상상하면 벅차다
뒤늦게 알아본 나지만 기광이 앞날은 계속 함께 할거야!!!!!!
그냥 새삼 다시 든 생각ㅋㅋㅋ
춤,노래,비주얼,연기,예능 더해서 화보까지. 또 작곡 능력도..
낫닝겐이시다ㅋㅋ사기캐시다
앞으로 더 배우고 더 발전하면 미래의 기광이는 어떤 모습일까 상상하면 벅차다
뒤늦게 알아본 나지만 기광이 앞날은 계속 함께 할거야!!!!!!
0

댓글목록
진짜 만능엔터테이너야...♡ 기광이도 매번 다 잘하고 싶다고 하는 거나 어제 스록에서도 몸으로 하는 건 다 잘한다구 하는 거 보면 본인스스로도 큰맘먹고 장점이자 강점이라 생각하고 더 열심히 햇으면!! 뒤에서 지켜주고 응원해주께 기광아 ㅠㅠ
마쟈마쟈~~^^ 알면알수록 참 깊어 성격도 실럭도!!! 난 이런 사람이 존재하지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기광이가 뙇 나타났어!!! 정말 최고야!! ㅜㅜ 엉엉 매일앓는다
글썽글썽 기광이같은 사람이 세상에 어딧냐구ㅠㅠ너무존잘 노래잘성 하늘같은존재 그런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어느 장소 어느 상황에서나 자기 능력을 잘 활용할수 있을 정도로 다재다능해 진짜ㅠㅠㅠㅠㅠ
심지어 비트박스같은것도 잘 함ㅋㅋㅋ 그래피티같은것도 센스있게 잘 하는것 좀 봐ㅋㅋㅋ 연기하는 모습도 원없이 좋은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