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은 참 주말에 조용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J 주소복사
본문
어쩜 이렇게 다 조용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팅중이니 혹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엔 미친듯이 개드립하고 활발하다 주말만되면 울기광 정적쉬먀.................
눈팅중이니 혹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엔 미친듯이 개드립하고 활발하다 주말만되면 울기광 정적쉬먀.................
1

댓글목록
조횟수봐 다 눈팅하나봐ㅋㅋ 일욜 저녁이나 되야 다 들어올듯~~~
여기썽
잇츠미
그건 바로 나
암히얼
주기적으로 새로고침 중
여기있지롱
파이리들 드립기다리고있ㅇㅁㅇ....붙박이여기써..
그건어쩔수없다ㅠ주말엔손가락도숴야지ㅠㅠ
ㅈ. 역시 다 눈팅중이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주말엔 조용하다가 월욜부터 신나게 달림ㅋㅋㅋㅋ오늘 12시반에 티져뜨니까 보고 자라 파이리들아♡
주말에는 좀 쉬어야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ㅋ.글 올릴까 했는 데 파이리들이 없어서 올려도 쉬먀일 듯 해서 걍 닥치구 눈팅중이였다 ㅜㅜ
오아시스같은 글이야!ㅋㅋㅋㅋㅋ
정말 조용타~~ㅎㅎ 나도 딱히 올릴게없네
하히(추천실수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