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눈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눈물

1,032 2014.10.11 22:25

짧은주소

본문

눈팅중인 파이리들아ㅋㅋㅋㅋ
주말이라 조용하네 진짜ㅋㅋㅋ
있자너~내가 늦덕파이리라 기광이에 대해서 잘몰라..
근데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어
기광인 눈물이 많어? 적어? 보통이야?어때??
콘서트때두 보면 잘안울어서 적은것같기도하공???
파이들아 갈쳐줘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22:28

많은 건 아닌데
적은지 보통인지는 모르겠다 ㅎㅎ(기준을 어디에 둘지 몰라서..내 기준으론 보통?)
눈물 흘린 건 엠카에서 쇼크로 첫 1위했을 때랑
승승장구 송해 선생님 편에서 아들 잃은 얘기했을 때
고여있는 건 몇번 있었어

파이리2 2014.10.11 22:30

글쿠나~~
오~~승승장구 찾아봐야겠다!

파이리3 2014.10.11 22:32

1파이린 아닌데 잘 안나와.. 마이크 낀상태라 우는듯한 소리만 나오고 장면으로는 크게 없어 ㅜㅜ소리만 들을수있다능 ㅠㅜ

파이리4 2014.10.11 22:33

아 그래?? 기대?ㅋㅋ했는데 ㅋㅋㅋ

파이리5 2014.10.11 22:43

http://www.youtube.com/watch?v=sgN8jXlPj-4
승승장구 송해선생님편 눈물 8분 30초쯤이랑 9분초때 나온거같아! 눈물 닦는 모습이있어

파이리6 2014.10.11 22:48

오!고마브~~~^^

파이리7 2014.10.11 22:28

적은편이야~ 쇼크1위,승장,꼬꼬댁에서 운거랑 콘서트나 그럴때 간간히 눈에 살~짝 눈물머금은거 말고는 우리가 본적이 없..

파이리8 2014.10.11 22:31

적구나...ㅋ 우린 맨날우는데 그치? ㅋㅋㅋ
기광아~~~~~ㅠㅠㅠ 징징징ㅋㅋㅋ

파이리9 2014.10.11 22:30

한번 크게 울은적은 리즈갱신이었던 쇼크로 첨 일위했을때! 그후로는 운적이 없는거같은데.. 그래서 경숙이때 우는거보고 파이리들이 오열했짘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나 뜻깊은 장면이냐며 ㅋㅋㅋㅋ 눈물 좀 없는 편이야ㅋㅋ

파이리10 2014.10.11 22:32

나두 쇼크때운건 저번에 한번 봤어..완죤ㅠㅠㅠ 코까지뻘겋던데ㅠㅠㅠ
눈물없는 기광이....시크기광ㅋㅋㅋ

파이리11 2014.10.11 22:31

기광이 눈물 없는 것도 귀엽다ㅋㅋㅋ여리게 생겨선ㅋㅋ외유내강이야

파이리12 2014.10.11 22:33

외유내강 옹-~~~~~~♥♥♥

파이리13 2014.10.11 22:33

나 꿈에 기광이가 큰 눈망울로 눈물 뚝뚝 흘려서 같이 울었던 적있어...물론 꿈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1 22:34

왜울었을까ㅠㅠㅠ 우는꿈 좋은건가?
꿈풀이 찾아봐야겠다ㅋㅋㅋ

파이리15 2014.10.11 22:34

많은건아닌데 적은건진모르겠어 꼬꼬댁에서 우는거랑 승장에서우는거보고 놀랬거든 눈물참으려고하는것같기도해(실제쇼크1위했을땐참은거기도했구ㅎㅎ)

파이리16 2014.10.11 22:35

아 마저 꼬꼬댁에서 울었었다!

파이리17 2014.10.11 22:34

내 주변 남자들에 비하면
눈물 많은 편...^^;;;
남자들 어지간해서 안울지 않아? 남자들 우는 건 거의 술먹고 펑펑 우는 거....-_ㅜ(주사 부리지마라...) 장례식...ㅠㅠ
슬픈 영화봐도 울컥하는 수준이 대부분이고..메마른 남자들투성인가 ㅠㅠ

파이리18 2014.10.11 22:37

ㅋㅋㅋㅋ아 그렇게 되는건가? ㅋㅋㅋㅋ
어떤 연예인은 딱3번 운대~
나라 망했을때,부모님 돌아가셨을때,염색할때ㅋㅋㅋㅋ염색할때 두피가 겁나 아파서ㅋㅋㅋ

파이리19 2014.10.11 22:37

나도 올봄입덕이라 궁금해서 마니찾아봣는데 기광이 운 적이 잘 없더라구...
위파이리 말처럼 보기보다? 눈물없는 편인거같아 ~ 외유내강이라 더 조아ㅠㅠ오빠같구ㅜㅜ 근데 쇼크일위하고 우는거 조아해서 가꿈 울어줬으면하기도해;;기광아 울지마 그렇다고 너무 안울지는 말고..


올해 타임앨범 대박나서 대상타고 울면 좋겟다능 나 파이리의 바람 ㅎㅎ

파이리20 2014.10.11 22:39

아 마져마져 대상타고 울었음 징짜좋것다ㅠ

파이리21 2014.10.11 23:13

나도 솔직히 우는 기광이 넘 이뻐서 기쁜 일로 우는거 보고싶다........양심 찔린다ㅠㅠ

파이리22 2014.10.11 22:38

비스트멤버내에서는 확실히 눈물없는듯.. 기광이는 외유내강이라서..;_; 존나멋진기광이;_;

파이리23 2014.10.11 22:39

진짜 믓진기광이ㅠㅠㅠ

파이리24 2014.10.11 22:41

나도 기광이 우는거 거의 못봤는데~ 이번 뷰쇼 사진중에 마음이 쓰이는 사진이라고 할까? 이사진 확대해서 보면 기광이 눈에 반쯤 눈물 고인것 처럼 보여서 좋기도 하고 마음도 아프고 그렇더라 ㅜ.ㅜ (내눈엔 그렇게 보여 ㅎㅎㅎㅎㅎ)
IYMcLpn.jpg

파이리25 2014.10.11 22:43

눈물이로다ㅠㅠㅠㅠ
근데 하품한건 아니겠지?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11 22:56

뭔 하품이야 ㅋㅋㅋ 드립이니..?

파이리27 2014.10.11 23:00

드립드립~~!ㅋㅋㅋㅋ
저때 미드나잇부를때도 어떤사진에 꼭 우는것같이 보이더라ㅠㅠ흑ㅠ

파이리28 2014.10.11 22:47

기광이 눈물은 귀해ㅋㅋ쇼크때 1위하고 펑펑 울던 모습이 너무 이뻐서 찾아봤는데 연기할때 말고는 없더라 우는 모습도 이쁘지만 울면 가슴 아플것같아

파이리29 2014.10.11 22:50

응..기쁨의 눈물도 보면 맘이 아프더라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1 22:56

난 꼬꼬댁에서 운게 참 좋더라 착하고 순수하구나 하면서 또 반해찌ㅠㅠ

파이리31 2014.10.11 22:57

맞아 꼬꼬댁에서 울떄 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엉 애기얌 ㅠㅠ 순딩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1 22:57

비스트 대상타구두 눈물고였었엉ㅠ0ㅠ 근데 그러다가도 또 막 웃곸ㅋㅋㅋㅋㅋㅋㅋ
애기는 그냥 눈물참는스탈인듯 픽션으로 대상받고 막 좋아가지구 웃으면서 방방 뛰던거생각난다 예뿌미 ^-^

파이리33 2014.10.11 23:01

꾹참는스퇄이군...음...믓찌다♥♥♥

파이리34 2014.10.11 22:59

쇼크 일위하고 우는게 넘 예뻐서 몇번을 봤는지 ㅠㅠ
눈물이 없다기 보다는 남들 앞에서 잘 안우는?? ㅋㅋㅋ

파이리35 2014.10.11 23:01

남자로다!♥♥

파이리36 2014.10.11 23:02

참고로 승장 신화편 녹화할떄도 애기 울었었음 펑펑운다기보다는 막 손가락끝으로 소매끝으로? 닦는 ㅋㅋㅋ그렇게 ㅋㅋㅋ큐ㅠㅠ 이건 방청후기보면 더 자세히알수있는데 ㅋㅋㅋ급생각난다 방송에선 애기 운 부분 안나왔던거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그냥 참는 스타일인것같어

파이리37 2014.10.11 23:07

고래...!참는 스퇄~~소매끝으로...♥상상하니깐 넘귀엽자너~~~♥

파이리38 2014.10.11 23:09

근데 기광이를 외유내강이라고 딱 단정지어서? 말하고싶진않다 나는
그냥 애기가 울고싶을땐 펑펑 울어도되고 항상 웃지않아도괜찮으니까 참지만 않았으면좋겠어
(뜬금포 진_지) 기광이는 늘 참고 괜찮다고하니까

파이리39 2014.10.11 23:12

늘참고 괜찮다고 해??ㅠㅠㅠㅠㅠ
허흑...ㅠㅠㅠㅠㅠ 터져도돼 기광아ㅠㅠㅠ
넘참지마러ㅠㅠ

파이리40 2014.10.11 23:14

맞아 ㅜㅜ 트윗도 그렇고 괜찮아요~라고 하는게 너무 많아서 속상할 때가 많지ㅜㅜ기광이도 다 표현했으면 좋겠어 우리도 다 괜찮으니까...♡

파이리41 2014.10.11 23:50

나 승승장구 송해선생님편 방청 갔었는데 그때 꽤 많이 울었던 기억이 난다~ 엉엉 울고 이런건 물론 아니지만 기광이 울어서 따라 울어가지고 기억이 나..ㅋㅋㅋ 기광아... ㅠㅠ 하면서 나도 울었어 물론 송해선생님 때문에 슬펐던 거기도 하지만..
근데 방송에 다 짤려 나와서 안타까웠더랬지 ㅡㅠ 그 때 기광이 훌쩍거리는 소리가 마이크 타고 나와서 들렸던 정도였엉ㅠㅠ 그때 기광이가 안경끼고 나왔었지 아마?? 그래서 계속 안경 속으로 눈물닦고 막 그랬었다눙ㅠㅠ

파이리42 2014.10.12 00:13

아이구...그랬구나ㅠㅠㅠㅠ마니 울었구나ㅠㅠ
파이리도 같이울고... 눈물바다였네ㅠㅠ

Total 39,149건 136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