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너 파이리들은 깜찍이란 단어 얼마만에 써봤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M 주소복사
본문
나 깜찍이란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몇년?만에 써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인스타댓글 갑자기 생각나서 또 웃음터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둥이 깜찍왕 대깜찍이♥
어쩜 (본인주장) 26살 남자사람이 그런단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단어선택은 언제봐도 십덕터져 ㅠㅠ 놀랍기두하구
천사라그런지 단어선택도 남다르쟈나~.~
이모티콘도 남다르곸ㅋㅋㅋㅋ 우리순둥이
기광이 말투랑 이모티콘 넘넘 좋당 예뿌미 ㅠ3ㅠ
기광이인스타댓글 갑자기 생각나서 또 웃음터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둥이 깜찍왕 대깜찍이♥
어쩜 (본인주장) 26살 남자사람이 그런단어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단어선택은 언제봐도 십덕터져 ㅠㅠ 놀랍기두하구
천사라그런지 단어선택도 남다르쟈나~.~
이모티콘도 남다르곸ㅋㅋㅋㅋ 우리순둥이
기광이 말투랑 이모티콘 넘넘 좋당 예뿌미 ㅠ3ㅠ
0

댓글목록
말하게 된 이후로 한번도 안써본거같은데...........
난자주쓰는데ㅋㅋㅋㅋㅋㅋ내가 이상한건가?그런건가?ㅋㅋㅋㅋㅋ
기광이 말투 씹덕♥
나도 귀엽다는 이야기는 하는데 ㅋㅋ깜찍은...중학교때? ㅋㅋㅋㅋㅋㅋ기광이 말투 진짜 귀여워 ㅠㅠ..♥
기억이 안나는걸로 보아 아~주 오래전인듯ㅋㅋㅋ 쓰긴 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