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섭트윗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요섭트윗

1,056 2014.10.10 23:53

짧은주소

본문

Bzl-8wGCEAAcJXN.jpg
BEAST.YS ‏@all4b2uty
광이가 빵줬어요





밑에 기광이 맞지? 아닌가? 맞나?
ㅋㅋㅋㅋㅋ
아님 어카지 ㅋㅋ


맞구낰ㅋㅋㅋㅋㅋ 못알아본 나란 파이리 ㅠ
그나즈나 쪼꼬미즈.. 귀여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3:53

기광이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만나온겈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23:54

맞는듯~ 의상도 인스타사진이랑 같은거같구
광이라그러구~~~

파이리3 2014.10.10 23:54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이래잖아 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다 ㅠㅠㅠㅠ흐규흐규 씹덕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0 23:54

밑에 기광이 맞는 것 같아ㅋㅋㅋㅋ 아휴 착한 광이♡

파이리5 2014.10.10 23: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쟈나 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앙 눈썹만보이는데도 십더기얌 ㅠㅠ 고사리손으로 빵줘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0 23:54

먹여주고 있잖아 ㅋㅋㅋ

파이리7 2014.10.10 23:54

처음 볼 땐 몰랐는데 빵 든 손도 광쁘 손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0 23:54

옷이광이넼ㅋㅈㅋ아기요오ㅠㅠ

파이리9 2014.10.10 23:54

눈썹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0 23:54

개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0 23:54

머리 눈썹 살짝 보이는 눈까지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0 23: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머리 먼가 갈라진거같닼ㅋㅋㅋ 인스타 머리넼ㅋㅋ 애기 오늘 요정미 넘치던데 끙_끙
뭐 촬영하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0 23:56

기광이 맞아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쪼그려 앉아 있는건가? ㅋㅋㅋㅋㄱ귀여워유ㅠㅠ

파이리14 2014.10.10 23:57

저 밑에 뭐얔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이쁜잌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0 23:57

과자들고있는 손 기광이지? 아래쪽 기광이 머리 강아지인줄알았어ㅋㅋㅋㅋㅋㅋ 눈썹도보여~ 눈도 살짜기~ 아우 귀여워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0 23:58

광이란말 정겹다~~~나도 광이라 불러야지 ㅋㅋ

파이리17 2014.10.10 23:58

아 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아래에서 그렇게 주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0 23:59

기광이 눈썹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0 23:59

빼꼬미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11 00:00

눈썹만봐도 딱 광이쟈나ㅠㅠㅠㅠㅠㅠ
고사리손으로 빵줬어요? 오구오구 ㅋㅋㅋㅋㅋㅋ
얘네 왜케 귀엽게 놀아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1 00:01

광이 맞는데 짤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파이리22 2014.10.11 00:01

기광이 밑에서 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파이리23 2014.10.11 00:04

오늘 비스트 뭐 촬영햇구나 ㅎㅎ
근데 계속 인스타 올려주고 5959이쀼니
요서비만 주지말고 기광이도 냠했기를♥︎

근데빵아니고쿠키같아보여 뭔지궁금+_+

파이리24 2014.10.11 00:04

나도 광이라고 부르면 빵 먹여주나!!!!!!!!!

파이리25 2014.10.11 00:05

광이손 ㅠㅠ 빵주는고야?졸귀 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1 00:06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이!!!! 눈썹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11 00:08

아 귀요미들 ㅋㅋㅋ 광이좋다ㅋㅋㅋ

파이리28 2014.10.11 00:10

광아~~ 우리도 빵줘.. ㅋㅋㅋㅋ
사진 왜 짤렸을까 ㅠㅠ 근데 기광이 표정 상상돼 ㅋㅋㅋ

파이리29 2014.10.11 00:12

흐아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미 밑에서 뭐해 끙끙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귀여워서 쥭을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11 00:15

아 진짜 졸귀 ㅠㅠㅠㅠㅠ 너무귀여운거아니냐 기광아 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11 00:21

무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쪼꼬매서 쪼꼬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1 08:57

혹시 광이가 먹던빵ㅠ
맛잇겟다ㅠㅠ

Total 39,149건 136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