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우리 기광이가 어제의 우릴 위로하는 듯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F 주소복사
본문
어제 so hot 영상 보고 다들.. 아쉬워했었자나ㅠㅠ
아무래도 기광이 곡이고 하다보니 기광이도 관심있게 뷰티 반응 지켜봤을텐데
기광이가 오히려ㅠ 속상해하는 우리를 위해서
직접 라이브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려준것같아
이런 사랑둥이 ㅠㅠ 예뻐죽겠어
미안하고 고마워 우리 익익왕 ^-^
아무래도 기광이 곡이고 하다보니 기광이도 관심있게 뷰티 반응 지켜봤을텐데
기광이가 오히려ㅠ 속상해하는 우리를 위해서
직접 라이브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려준것같아
이런 사랑둥이 ㅠㅠ 예뻐죽겠어
미안하고 고마워 우리 익익왕 ^-^
0

댓글목록
천사님은 모든 걸 알고 계셔 한번씩 진심 타이밍 돋아서 소오름!!
진짜 천사님은 모든걸 알고 계신다.....소름 돋을 정도로 타이밍이 기가막히신다 ㅠㅠㅠㅠㅠ
진심 우릴 굽어살피신다.....
천사님이 괜히 천사님이 아니야.......ㅠㅠ울광쁘ㅠㅠ
오늘 인스타도많이올려주고 여러모로 고맙당ㅜㅜ 팬들마음 다 알고 치유시켜줘 ㅠㅠㅡ뉴ㅜ눈
얘들아 기광이에게 좋은 기운 넣어주자!!!!!!!!!!!!
이번활동 빵빵터지라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천사님은 정말 한결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기광이밖에 없어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자식 하나 더 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로 완곡 듣는 날이 꼭 왔음 좋겠다 ㅠㅠㅠㅠ
기광아 고맙고 사랑해 ㅠㅠ 지켜줄게..☆
진짜 그런거야?
ㅈ. 그럴 것 같다는 궁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