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 왜이렇게 단순할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FV 주소복사
본문
어젠 메시지북 공개 싫다는 반응이 많았을 때 섭섭했었는데
나중에 기광이가 서포트 인증해줘서 사르르 녹고...
오늘 다른 곡 티저 나온거 보고 그럼 우리 기광이는!! 이러면서 속상해 했는데
기광이가 쏘 핫!!하면서 올려준 영상 음성 들으면서 또 마음이 사르르 녹는 걸 느꼈다
뫼비우스의 띠돋네 데자부돋네;;;;
나중에 기광이가 서포트 인증해줘서 사르르 녹고...
오늘 다른 곡 티저 나온거 보고 그럼 우리 기광이는!! 이러면서 속상해 했는데
기광이가 쏘 핫!!하면서 올려준 영상 음성 들으면서 또 마음이 사르르 녹는 걸 느꼈다
뫼비우스의 띠돋네 데자부돋네;;;;
0

댓글목록
나도...ㅋㅋㅋ 단순해졌어 사람이ㅠㅠ 어제오늘 일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힘들고 화나는 일 있어도 기광이 얼굴보면 다 풀림....까먹게 돼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기광이 덕분에 좋은게 좋은거다~라며 긍정긍정 복세편살 마인드 갖게 됨
나도 그랴ㅋㅋㅋ 기광이 보면서 힐링하고 그러는거지 뭐ㅋㅋㅋ
나도 비슷 ㅎㅎ 기광이만 보면 조증 걸린 것 처럼 들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