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로 춤편집 안 했겠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로 춤편집 안 했겠지?

437 2014.10.10 17:06

짧은주소

본문

제발여...
나이거 보고싶어죽겠다고요
인스타 뜬거 왜 못봤어 왜!
멍청멍청 울기광 지박령이면서
그땐 왜 아니었어ㅜㅜㅜ나파이리
운도 없어
선생님들 춤추는 기광이 보여주세여
ㅞㅜㅜㅜㅜㅜㅜㅜ발동동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7:14

난 운좋게 봤는데... 저장안해둔게 한이네ㅠㅠ 그거보니까 예전에 흑횽들이랑 댄배하던게 생각나더라눙~

파이리2 2014.10.10 17:16

나두 이건 꼭 보고싶다 ㅠㅠ 예고편보니까 의상도 간지나고~~~

파이리3 2014.10.10 17:18

나두 놓침ㅠㅠ 꼭 내보내주세호~ 스록슨생님ㅠㅠ

파이리4 2014.10.10 17:36

이런 나도 지박령인데 못봤다구!!!!꼭 보여주세여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6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