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로 춤편집 안 했겠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1 주소복사
본문
제발여...
나이거 보고싶어죽겠다고요
인스타 뜬거 왜 못봤어 왜!
멍청멍청 울기광 지박령이면서
그땐 왜 아니었어ㅜㅜㅜ나파이리
운도 없어
선생님들 춤추는 기광이 보여주세여
ㅞㅜㅜㅜㅜㅜㅜㅜ발동동
나이거 보고싶어죽겠다고요
인스타 뜬거 왜 못봤어 왜!
멍청멍청 울기광 지박령이면서
그땐 왜 아니었어ㅜㅜㅜ나파이리
운도 없어
선생님들 춤추는 기광이 보여주세여
ㅞㅜㅜㅜㅜㅜㅜㅜ발동동
0

댓글목록
난 운좋게 봤는데... 저장안해둔게 한이네ㅠㅠ 그거보니까 예전에 흑횽들이랑 댄배하던게 생각나더라눙~
나두 이건 꼭 보고싶다 ㅠㅠ 예고편보니까 의상도 간지나고~~~
나두 놓침ㅠㅠ 꼭 내보내주세호~ 스록슨생님ㅠㅠ
이런 나도 지박령인데 못봤다구!!!!꼭 보여주세여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