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글 보면 막 울컥해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글 보면 막 울컥해 ㅠㅠ

424 2014.10.10 17:42

짧은주소

본문

그래서 난 사담이 좋아 ㅠㅠ
리젠 빠른게 좋지 뭐 ㅋㅋㅋㅋ 다양한글 많으면 복습도 좋고 화력도 있아보이고~ 다양한 글 많이 남겨줘!!

비록 울기광이 기광이팬 커뮤지만 기광이라는 공통점 하나로 우리가 한곳에서 만났잖아..
익명이지만 다들 친구같고 그래서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공감대 얻고 그러는 거 보면 막 광대 폭발이야 ㅠㅠ

막 울컥하기도 하고 또 기분좋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그러다가 또 울기광이보면 다같이 광대터지면서 신나게 떠들구
막 이런것들이 너무좋아
사실 인생이란게 다 거기서 거기잖아.. 라이프 이즈 원투 ㅋㅋㅋㅋ

사람사는 것도 다 비슷하고 그런데
파이리들도 다 비슷하다고 생각하거든.
그래서인지 더 공감가는 글도 많고 그렇다 해야 하나 ㅋㅋㅋㅋㅋㅋ

나두 퇴근전에 밀린글 복습하다 괜히 울컥해서 글남긴당
오늘 불금 잘 보내고 꽝요일 되렴!!!
파이리들 사..사..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
기광아 사랑해

앙녕!! 뿅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7:56

왜기광이는사랑하고 아..기광이는 기광이니까 사랑함이 마땅하고...왜 나는 좋아해? 나도 사랑해줘

파이리2 2014.10.10 17:59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귀여워 ㅋㅋ파이리도 사랑해♡

파이리3 2014.10.10 22:03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 글 쓴 파이리는 아니지만 사랑드림♥ 두번드림♥

파이리4 2014.10.10 18:58

나도 가끔 고민글 올릴때 조바심 가졌는데 되게 따뜻하게 조언해줘서 감동감동 ㅠㅠ 나도 파이리 사랑한다!!(급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파이리5 2014.10.10 22:04

라이프 이즈 원투! 나도 사담 좋아해. 파이리들 얘기 보면 공감 가고...

Total 39,149건 136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