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꽝요일! 스타일로그 달리자!!!!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 꽝요일! 스타일로그 달리자!!!! ~

1,019 2014.10.10 20:53

짧은주소

본문

불판 안 달려?ㅁ?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0:58

보고있는중

파이리2 2014.10.10 20:59

불판안해..?나못봐서 불판이라도봐야되늗뎅

파이리3 2014.10.10 21:01

불판좀 달려줘~~~~~~

파이리4 2014.10.10 21:01

나도 못봐 ㅠㅠ 온스타일은 컴퓨터 온에어 없지???

파이리5 2014.10.10 21:03

불판으로 바꾸고 여기서 달리자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21:03

지끔 꽝이 춤췃어!!!! 잘췃쟈나.....멋있었쟈나... 오늘도 천사님이쟈나..... 지금 내심장 아프쟈나....

파이리7 2014.10.10 21:04

ㅈ 나도 못 보고 있어서ㅠㅠㅠㅠㅠ보고 있는 파이리들 불판이라도 달려주라능 ㅠㅠㅠ 어떤지 상상이라고 하게ㅠㅠ
일단 이거 불판으로 바꿔 놓을게!

파이리8 2014.10.10 21:04

기광잌ㅋㅋㅋㅋ진짜 너무 잘해ㅠㅠㅠ 진짜 진행을 잘해ㅠㅠ 내새끼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21:05

아 겁나웃겨ㅋㅋㅋㅋㅋ가게 나가는거 미친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0 21:06

내가나간다♬ 내가나간다♪

파이리11 2014.10.10 21:07

씹덕터져ㅠㅠ

파이리12 2014.10.10 21:08

손 빠이빠이 고개 도리도리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

파이리13 2014.10.10 21:06

오늘 쫌 꽝이 많이 나올꺼같아!!! 힙합 춤 이런거 관련이많아서!!!! 아이조아아아♥♥♥

파이리14 2014.10.10 21:09

아 ㅜㅜㅜ 보고싶다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5 2014.10.10 21:09

애기커피안대..... 애기사심안대ㅠㅜㅠㅜㅠㅜㅠㅠ

파이리16 2014.10.10 21:12

뭐야뭐야 궁금해 ㅜㅜㅜ

파이리17 2014.10.10 21:45

칸예와의 커피 원츄인데 왜 안대 ㅋㅋㅋㅋㅋ 노골적인 칸예 러브콜

파이리18 2014.10.10 21:47

칸예인지 뭐시긴지 그분한테 사심가득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초롱초롱해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10 21:11

꽝이 오늘 춤도많이추고ㅠㅜㅠㅜㅠㅠㅠ 왜이렇게ㅠㅜㅠㅠㅠ 오늘 더예뻐??ㅠㅜㅠㅜㅠㅜㅠㅠ 왜 맨날맨날예뻐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내심장 어떠케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 예쓰예쓰예쓰ㅠㅜㅠㅜㅠㅠㅠㅜㅠ

파이리20 2014.10.10 21:12

기광이 진짜 웃곀ㅋㅋㅋㅋㅋ완 갔으니 투 간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0 21:13

세상은 다 완툽니다~~~

파이리22 2014.10.10 21:13

요즘 애기가 떡밥도 많이 던져주고 그래서 파이리들 다 관에 들어가있니??ㅠㅜㅠㅠㅠㅜㅠ 다 어디갔어ㅠㅜㅠ 나혼자 스록 달리고있니..???

파이리23 2014.10.10 21:13

다들 방송에 집중하고있는듯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10 21:13

스록보고싶다..;_;

파이리25 2014.10.10 21:14

야근 ㅠㅠ 죽고싶드아.....

파이리26 2014.10.10 21:15

기광이 평생 스탈로그 엠씨 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0 21:16

ㅠㅠㅠ222 진짜 평생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0 21:17

333333333 진짜 스록에서 기광이 씹덕을 잘 찾아주는거같아ㅠㅜㅠㅠㅠㅠ 진짜ㅠㅜㅠㅠ

파이리29 2014.10.10 21:18

기광이 힙합 잘어울려~~~물만났어

파이리30 2014.10.10 21:19

오늘 스록 기광의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1 2014.10.10 21:21

기광이 그래피티 잘한다구 칭찬받앗어ㅋㅋㅋㅋㅋ
역시 애기 못하는거없어!!!!!!!!

파이리32 2014.10.10 21:25

오늘따라 더 멋있어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0 21:25

오늘 진짜 대박이다ㅠ 말 잘하고 웃기고 귀엽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10 21:25

다잘하는 울애기ㅠㅠ

파이리35 2014.10.10 21:26

그래피팈ㅋㅋㅋㅋㅋ 옆에 아래 익익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아 귀여유ㅓ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10 21:37

진짜 이건 캡쳐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10 21:35

이기광 스...슨생님.... 이렇게...멋찌면.... 어떻게하시죠..............
하...하... 숨쉬기어렵다....

파이리38 2014.10.10 21:38

울기광이 못하는게 없다ㅠㅠ
우쭈쭈

파이리39 2014.10.10 21:38

오늘 진짜 잘생김 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최고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10 21:38

기광이 춤 봤다!!!!! 이간지!!!!!!!!!너무좋아~~~~~

파이리41 2014.10.10 21:38

ㅠㅠㅠㅠ티빙으로보고있는데 전화가 오다니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10 21:39

기광이 춤은 봄ㅠㅠㅠㅠ쓰러져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10 21:38

3MC들 합이 맞아가니깐 점점 시끌벅적 분위기 업업~~ㅋㅋㅋ
배부르니깐 기광이 신나하는 거 귀여워 ㅠㅠ

파이리44 2014.10.10 21:40

응응 나도 그거 느꼈어 !!!
셋이 너무 잘맞아~~~~!!!!
어색하지도 않고 서로 잘 받아주고 ~~~

파이리45 2014.10.10 21:40

그냥 안달리고 집중해서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6 2014.10.10 21:40

오늘 유독 빨리 끝난 것 같은데...원래 40분 안되서 끝나는거였어? ㅠㅠ 좀 일찍 시작했나? ㅠㅠ

파이리47 2014.10.10 21:41

조금 일찍 시작하긴 했어.. 글구 원래 40분쯤 끝나더라ㅠㅠ 지난주에도 그랬어ㅠㅠㅠ 짧아!!!!!!!!!! ㅋㅋㅋ

파이리48 2014.10.10 21:41

진짜 우리 기광이 이프로 평~~~생 했음 좋겟따~~~~~
너무 예뻐`~~~!!!!!!!!

파이리49 2014.10.10 21:42

기광이랑 너무 잘 맞아!!!!! 기광이가 워낙 다방면으로 두루두루 잘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말도 잘 하고 이쁘고 잘생기고 미모보는 재미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10 21:42

오늘은 감상할 수밖어 없었다고한다..

파이리51 2014.10.10 21:43

맞아 맞아... 한컷도 놓칠수가 없었다고 한다...

파이리52 2014.10.10 21:42

석탄 나옴 춤부분만 백번 돌려보고싶다ㅠㅠ 너무ㅈ멋있어~~~

파이리53 2014.10.10 21:43

아놔 스록선생님 어느쪽이시죠?
330배 하고싶음

파이리54 2014.10.10 21:43

같이 하자.. 어디 계시나요? 스록선생님?

파이리55 2014.10.10 21:44

나도 같이해ㅋㅋ

파이리56 2014.10.10 21:44

스록보느라 꽝스타 뜬것도 이제 봄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10 21:57

나도 ㅋㅋ

파이리58 2014.10.10 21:44

근데 어쩜 저래!!!!!
어떻게 다 갖고 태어나지??
그래피티는 왜 또 잘해????

파이리59 2014.10.10 21:44

yes yes yes 하는거 왤케 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 상우횽아도 옮앗쟈나 >.

파이리60 2014.10.10 21:48

ㅇㅇ 상우형아도 어느새ㅋㅋㅋㅋㅋㅋㅋ 엠씨들이 순딩하니까 보기 편하고 좋다~ㅋㅋㅋ

파이리61 2014.10.10 21:44

파이리들 스록끝나니까 다 들어왓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2 2014.10.10 21:44

식당에서 춤추는거 보고 나 가슴을움켜쥐었다......ㅠㅠ 티는어디서 그런걸또 입었느냐 ㅠㅠㅠㅠ 계속 입어라.. 옳바르다

파이리63 2014.10.10 21:45

나년 그거보고 기절함.....
숨쉬기가 힘들었다고한다...

파이리64 2014.10.10 21:56

오늘 스퇄 완전 멋있어!!!!!! 아 춤을 어떻게 저렇게 추냐

파이리65 2014.10.10 21:45

타고난 아티스티였어!!!!!!!!!!!!!!!!!!!!!!!!!!1

파이리66 2014.10.10 21:52

못본파이리는 석탄을 기다린다...하ㅠㅠ

파이리67 2014.10.10 21:54

역대 최고 재미있었던거 같아.... 개인적으로...

계속 미친사람처럼 웃으면서 봤네 ~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8 2014.10.10 21:56

석탄받음 330번 예약이다
이건 진짜 소장해야함 ㅠㅠ

파이리69 2014.10.10 21:57

나도 석탄기다림~~~힙합기광

파이리70 2014.10.10 22:01

ㅠㅠㅠㅠㅠㅠㅠ나 스로는 못보고 정법 달리러간다ㅠㅠ

파이리71 2014.10.10 22:04

기광이 아는것도 많아~~~스로에 나온 작가 가수 등등 다 알아 그래서 진행도 잘하는듯해~~~

Total 39,149건 136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