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달리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정법 달리쟈~

973 2014.10.10 21:56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아 마음 단디잡고보자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1:56

휴 심장움켜잡고.

파이리2 2014.10.10 21:58

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21:58

오늘 마지막이야ㅠㅠ 슬퍼....

파이리4 2014.10.10 22:01

오늘 생크랩 먹는 거 보는 거야?

파이리5 2014.10.10 22:03

광고만 봐도 두근거린다ㅠㅠ 생크랩ㅠㅠㅠ

파이리6 2014.10.10 22:04

한다

파이리7 2014.10.10 22:04

시작한다ㅠㅠ

파이리8 2014.10.10 22:05

후....ㅠ

파이리9 2014.10.10 22:05

한다

파이리10 2014.10.10 22:05

저분이 잡은거 생으로 먹는건가...?

파이리11 2014.10.10 22:06

그런것같네ㅠㅠ

파이리12 2014.10.10 22:05

애증의 정법이 마지막이라니...... 하.... 진짜 정법 기사떴을 때 쿠크 깨진거 생각하면...

파이리13 2014.10.10 22:06

정법은 진짜 마음 졸이면서 본다ㅠㅜㅠㅠ

파이리14 2014.10.10 22:07

기광이 보고싶다......

파이리15 2014.10.10 22:08

기광이 먹을거는 있으려나? 계속 게 밖에 안보이네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0 22:08

생크랩을 본 기광이 기분은 어땠을까??

파이리17 2014.10.10 22:09

새삼 느끼지만 정법 자막.. 너무 오글거러..;;

파이리18 2014.10.10 22:10

22스펀지밥보는줄...

파이리19 2014.10.10 2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10 22:10

게 시러! 싫다고!!ㅠㅠ

파이리21 2014.10.10 22:10

우리기광이 어딨지ㅠㅠ

파이리22 2014.10.10 22:11

자막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10 22:11

기광이 마지막인데 좀 많이 보여주라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0 22:11

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0 22:11

기광이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0 22:12

기광이가 좀 마니 샤방하져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0 22:12

샤방ㅠ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빛나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0 22:12

뭐래!!!!우리기광이만 샤방^^

파이리29 2014.10.10 22:12

기여웡

파이리30 2014.10.10 22:12

액히 눈도 못뜨네ㅠㅠ

파이리31 2014.10.10 22:12

ㅋㅋㅋㅋ울애기 씐났어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0 2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는사람이냐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10 22:13

시방정법^^

파이리34 2014.10.10 22:13

옴마야...저손...내허리로☞☜

파이리35 2014.10.10 22:15

파이리36 2014.10.10 22:14

옴맠ㅋㅋㅋㅋㅋㅋ매너남ㅠㅠ

파이리37 2014.10.10 22:14

하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10 22:14

와씨 졸라 처부럽네

파이리39 2014.10.10 2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

파이리40 2014.10.10 22:14

별걸다....엮네... ....ㅎㅎㅅㅎ에헤라디야사하헤헤 ㅡㅡ

파이리41 2014.10.10 22:14

칼 조심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10 22:15

존나 매너남이야ㅠㅠㅠㅠㅠㅠㅠ 울애기 진짜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10 22:15

매너가 몸에배었구나ㅠㅜ

파이리44 2014.10.10 22:15

기광효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5 2014.10.10 22:16

매너가 배였어ㅠㅠ

파이리46 2014.10.10 22:16

누나....또부럽네

파이리47 2014.10.10 22:16

오구오구 마이먹어 ㅠㅠ

파이리48 2014.10.10 22:16

우왕 울애기 상남자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10 22:16

머리에 맞았엌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10 22:16

귀여워ㅋㅋㅋㅇㅋㅇㅋㅋ헤딩

파이리51 2014.10.10 22:17

아 귀여워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10 22:17

아프겠다.. 근데 귀여워ㅋㅋㅋㅋㅋㅋ 헤딩기광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10 22:17

따기광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10.10 22:17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10 22:17

우리기광이 착한거봐

파이리56 2014.10.10 22:17

이제...벗기광..?

파이리57 2014.10.10 22:17

안돼 거기까지!!!!

파이리58 2014.10.10 22:17

따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진짴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9 2014.10.10 22:17

안되

파이리60 2014.10.10 22:18

좋은말해주시네ㅋㅋ

파이리61 2014.10.10 22:18

데이트..

파이리62 2014.10.10 22:18

ㅡㅡ

파이리63 2014.10.10 22:18

울기광이한테 이러지마

파이리64 2014.10.10 22:18

우리기광이가 좀멋잇지ㅎㅎㅎ

파이리65 2014.10.10 22:18

웃능거봐ㅠㅠㅠㅠ귀ㅕ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4.10.10 22:18

아씨 쫌ㅡㅡ 엮지말라고ㅡㅡ

파이리67 2014.10.10 22:19

^_ㅠ

파이리68 2014.10.10 22:19

안되

파이리69 2014.10.10 22:19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파이리70 2014.10.10 22:19

왜그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1 2014.10.10 22:19

워야 왜ㅜㅡㅠㅠㅠㅠ

파이리72 2014.10.10 22:19

야!!!!!!!!!!! 어디 손을!!!!!!!!!!!!!!!!!

파이리73 2014.10.10 22:1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4 2014.10.10 22:19

어뜨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5 2014.10.10 22:19

개미가 물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6 2014.10.10 22:19

아어떻게ㅜ/ ㅠ개미자식죽여버려

파이리77 2014.10.10 22:19

개미시끼 죽일꺼야

파이리78 2014.10.10 22:19

하... 정법딘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9 2014.10.10 22:20

ㅜ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0 2014.10.10 22:20

괜찮은거야ㅠㅜㅜㅠ?

파이리81 2014.10.10 22:20

개미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2 2014.10.10 22:20

꼬리불로 지져버린다

파이리83 2014.10.10 22:20

아프겠다. ..ㅠㅜㅜㅜ기광아ㅜㅜ

파이리84 2014.10.10 22:20

이 장면을 벗기광이라고 편집했던 정법.. 진짜..하..

파이리85 2014.10.10 22:21

이장면이였어??????????? 그때 광쁘 머리 촉촉하지 않았나???????

파이리86 2014.10.10 22:22

물려서 씻는 장면을 벗기광이라고 한거같다...

파이리87 2014.10.10 22:23

하........... 미친................ 쌍욕해도되나??

파이리88 2014.10.10 22:21

헐...그러고보니......

파이리89 2014.10.10 22:21

ㅠㅠㅠㅠㅠㅠㅠ울기광이 벌써 끝났니

파이리90 2014.10.10 22:21

하.... 뭐지 이 좋앗다 단호해졋다 변덕스런 이기분은..

파이리91 2014.10.10 22:21

속상타

파이리92 2014.10.10 22:21

개미시끼ㅠㅠㅠㅠ감히....ㅂㄷㅂㄷㅠㅠㅠㅠ

파이리93 2014.10.10 22:21

개미 미ㅊ친년아ㅜㅠㅜㅡㅜㅠ

파이리94 2014.10.10 22:22

존나 사람 들었다놨다하네ㅠㅠㅠ

파이리95 2014.10.10 22:22

다른팀으로 넘어갓는데 곧 다시 나오겠지..??ㅜㅜㅜㅜㅜㅜㅜㅡ

파이리96 2014.10.10 22:22

개미시발새끼진짜죽여버릴꺼다

파이리97 2014.10.10 22:22

기광이 괜찮아진건가ㅠㅠ 내색도 안하는애가 저정도면 많이 따가웠나보다ㅠㅠ

파이리98 2014.10.10 22:24

글게 괜찮다고 하는 앤데 ㅠㅠㅠㅠ

파이리99 2014.10.10 22:26

저것도 참다가 너무 따가워서 얘기한거같애 저 과일땄을 때 물린건데 다 따고 가는길에 저러는거보니까ㅜㅜㅜ기광아ㅠㅜㅜㅜㅜ

파이리100 2014.10.10 22:23

소중한 기광이 피부를 물다니ㅠㅠㅠㅠ

파이리101 2014.10.10 22:23

기광이 저기 갔다와서 찍은 인스타셀카 목에있던거 저개미새끼 자국인가봐 ㅠㅠ

파이리102 2014.10.10 22:24

개미새키 가만두지않는다!!!!!!!!!!

파이리103 2014.10.10 22:24

그런가봐ㅠㅠ

파이리104 2014.10.10 22:26

나두 그 생각... 흔적 오래갔네 많이 따가웠겠어ㅠㅠㅠ

파이리105 2014.10.10 22:23

애증증증증의 프로다..ㅠ

파이리106 2014.10.10 22:26


개미시방새^^

파이리107 2014.10.10 2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내맘=너맘

파이리108 2014.10.10 22:27

쪼그만게 나대ㅡㅡ개미시키

파이리109 2014.10.10 22:27

ㅋㅋㅋㅋ 덕분에 벗기광 구경함 .......

파이리110 2014.10.10 22:28

나왔어 ~ ㅋㅋㅋ 샤워하나요!

파이리111 2014.10.10 22:28

와벗는다!

파이리112 2014.10.10 22:28

아..................... 이거구나...

파이리113 2014.10.10 22:29

섹시해내꺼

파이리114 2014.10.10 22:30

파이리115 2014.10.10 22:33

뺀지갖고온다

파이리116 2014.10.10 2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7 2014.10.10 22:47


손 내밀어....!!!난 취향을 존중하니까...고를수있게는 해줄께....골라놔!!!

파이리118 2014.10.10 22:52

존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9 2014.10.10 22:29

존나 자막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0 2014.10.10 22:30

광쁘좋은데 자막때매ㅋㅋㅋ

파이리121 2014.10.10 22:29

아 내 광대

파이리122 2014.10.10 22:30

기광아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 좋아했다ㅠㅠㅠㅠ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3 2014.10.10 22:30

내가 저기에있어야되는데.......제발

파이리124 2014.10.10 22:30

ㅅㅂ진심놀랬다

파이리125 2014.10.10 2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네

파이리126 2014.10.10 22:31

누님....지금뭐하시는거져??

파이리127 2014.10.10 22:31

울광쁘 근육 찢어지는거봐

파이리128 2014.10.10 22:31

아....누나부러워...젤부러워

파이리129 2014.10.10 22:32

구냥 물좀주시지ㅠㅜㅜㅠㅠㅠ

파이리130 2014.10.10 22:32

진짜 계곡광 청량하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1 2014.10.10 22:32

누님....앞좀가려주세요...기광아 눈감아....

파이리132 2014.10.10 22:32

울애기 좋아한다ㅠㅠㅠㅠㅠ

파이리133 2014.10.10 22:33

누나형;;;;;;;;;;;;;

파이리134 2014.10.10 22:33

들고온다고 수고해써ㅠㅠ

파이리135 2014.10.10 22:34

진작에 물 좀 주지ㅡㅡ

파이리136 2014.10.10 22:34

하... 곧 우리기광이 날것 먹을거같은데ㅠㅜㅠㅠ

파이리137 2014.10.10 22:34

두근거린다;;;;;;;;;;;;

파이리138 2014.10.10 22:34

기광이가 먹을게없네ㅠㅠ

파이리139 2014.10.10 22:34

왜그래 무슨일들이야? 못보고있어서 존궁금

파이리140 2014.10.10 22:35

울애기 곧 생크랩 먹을듯해ㅠㅠ

파이리141 2014.10.10 22:34

울애기 제발퓨ㅠㅠ

파이리142 2014.10.10 22:35

애기....날거먹는거야???ㅠㅠ

파이리143 2014.10.10 22:35

울애기 배고프겠다ㅠㅠ

파이리144 2014.10.10 22:36

아씨..... 이제 그럼 회롤 먹는거 나오는 거야 -_-;;;;;;

파이리145 2014.10.10 22:36

첫끼니???? 너무하시네

파이리146 2014.10.10 22:38

아;;;;;;;;;;;;;;;;;;;;;

파이리147 2014.10.10 22:38

우리기광이 배고프겠다ㅠㅠ고생했네ㅠㅠ

파이리148 2014.10.10 22:38

울애기 어쩌냐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9 2014.10.10 22:39

회는 안먹는건가??

파이리150 2014.10.10 22:40

아니 첫끼.....부들부들

파이리151 2014.10.10 22:40

안돼;;;;;;;;;;;;

파이리152 2014.10.10 22:40

안대기광아.....안대ㅠㅜㅠㅠㅠ안대안대그러지마ㅠㅜㅠ

파이리153 2014.10.10 22:40

헐안돼.!!!!!!약때문에 먹는거야?

파이리154 2014.10.10 22:41

먹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5 2014.10.10 22:41

먹디망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6 2014.10.10 22:41

제발!!ㅠㅠㅠㅠ

파이리157 2014.10.10 22:41

팀닥터슨생님 ㅂㄷㅂㄷ.......ㅡㅡ

파이리158 2014.10.10 22:41

뭔 변질된걸 먹어ㅡㅡ

파이리159 2014.10.10 22:4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0 2014.10.10 22:41

아....

파이리161 2014.10.10 22:42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2 2014.10.10 22:42

우리애기 생각하는것도최고네ㅠㅠ

파이리163 2014.10.10 22:42

그니까 저번에 익힌것도 올라와서 약먹어서 가라앉았단 소리네...ㅠ 기광아 무리하지뭬ㅠㅜㅜㅠ

파이리164 2014.10.10 22:43

안대.... 그만모고...ㅜㅜㅠㅠ 배고픈거아는데 기광아ㅠㅜㅠㅠ

파이리165 2014.10.10 22:43

애기야 괜찮아????;;;;;;;;;;;;;;;;

파이리166 2014.10.10 22:43

아 짠해...ㅠㅠㅠ

파이리167 2014.10.10 22:43

ㅠㅠ애기야ㅠㅠㅠ

파이리168 2014.10.10 22: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난다ㅠㅠㅠㅠ

파이리169 2014.10.10 22:44

괜찮다고 해도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다ㅠㅠㅠㅠㅡㅠㅠㅠㅠㅠ

파이리170 2014.10.10 22:44

알레르기는 내성으로 되는게아니얌 애기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1 2014.10.10 22:44

기과잉..ㅜㅜ

파이리172 2014.10.10 22:44

마자여ㅠㅜㅠㅠㅠㅜㅠ 우리애기 대견해요ㅠㅜㅠ 남자예여ㅠㅜㅠㅠ 멋잇어여ㅠㅜㅠㅠㅜㅠㅠㅠㅠ

파이리173 2014.10.10 22:44

아 뭐냐ㅠㅠ 눈물나;;;;;;

파이리174 2014.10.10 22:45

기광아ㅠㅠㅜㅜㅜ 먹고 바로 약먹는거보니까 마음아프다ㅠ

파이리175 2014.10.10 22:45

기광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6 2014.10.10 22:45

아아.... 애기야ㅜㅠㅠ 너무 무리하는거아냐진짜..??ㅠㅠ

파이리177 2014.10.10 22:46

기광이 맛있나보다ㅠㅠ 에휴ㅠㅠ 진짜 속상하다ㅠㅠ

파이리178 2014.10.10 22:47

기광아........... 고생 많이했어ㅠㅠ

파이리179 2014.10.10 22:47

기광이 기특한건 알고 생각하는것도 멋있는데 알레르기있는건 먹지말쟈ㅠㅠ

파이리180 2014.10.10 22:47

오죽 배가고팠으면;ㅣ 이란생각도든다 저게 첫끼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1 2014.10.10 22:49

힝 ...ㅠㅠ

파이리182 2014.10.10 22:49

ㅠㅠ

파이리183 2014.10.10 22:50

먹을게저거밖에없었으니.. 아휴 암튼 수고했다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4 2014.10.10 22:5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열심히해ㅠㅠㅠㅠㅠ

파이리185 2014.10.10 22:51

춤꾼광

파이리186 2014.10.10 22:51

왠지 기광이 끝인것같은데ㅠㅠ

파이리187 2014.10.10 22:52

그냥 저렇게 끝나는거야?

파이리188 2014.10.10 22:52

이제 기광이 안나오는거지???

파이리189 2014.10.10 22:52

기광이 진짜 열심히한다ㅠㅠ

파이리190 2014.10.10 22:52

우리애기 정말 수고많았어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1 2014.10.10 22:52

ㅠㅠㅠ그동안 고생했어 애기야ㅠㅠㅠㅠ

파이리192 2014.10.10 22:52

알레르기 극복한다고 하지만 그러다가 약에 내성 생길까봐 더 걱정된다ㅠㅠㅠㅠㅠ

파이리193 2014.10.10 22:53

아....이제정글끝이네.....정글기광....... 따기광 폴더기광 안녕...

파이리194 2014.10.10 22:53

먹기광도.....

파이리195 2014.10.10 22:54

참...떼쓰기광도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별명생성소인듯...

파이리196 2014.10.10 22:55

ㅋㅋㅋㅋㅋ진짜 많은 별명 만들어주셨다....

파이리197 2014.10.10 22:55

벗기광도....

파이리198 2014.10.10 22:53

이제 기광이는 끝낫나부다...ㅠㅜㅠㅜㅠㅠ 애증의정법인데 끝나니까 뭔가...ㅠㅜㅠㅜㅠㅠ 이제 애기 볼수있는게 줄엇다는게 슬프고ㅜㅜㅠㅠ 마음아픈거는 더이상 안봐도되니까 다행이기도하고ㅠㅠㅠㅠ

파이리199 2014.10.10 22:53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0 2014.10.10 22:53

이렇게 끝인거야? 가는것도 안보여주나?ㅠㅠㅠㅠㅠ

파이리201 2014.10.10 22:53

기광아! 정말 고생 많았고 수고했어!!!!!!!!ㅎ

파이리202 2014.10.10 22:54

수고했어ㅠㅜㅜ 애증의 프로그램이지만..부들부들....기광이 평소모습을 묵묵히 자기할일 열심히하는 모습봐서 좋았어

파이리203 2014.10.10 22:54

나중에 한국가서 보자고 자막나온거 보면 솔로몬편 끝날때 에필로그에서 인터뷰 정도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정법을 본 적이 없으니 확실하진 않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스멀스멀 들어~

파이리204 2014.10.10 22:54

뭐지 이 허전한 기분은ㅠㅠ 진짜 ㅂㄷㅂㄷ하면서 봤는데... 끝났다하니 허전해ㅠㅠ

파이리205 2014.10.10 22:55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206 2014.10.10 22:55

기광아 수고많았어ㅠㅠ고맙고 사랑해 ㅠㅠ

파이리207 2014.10.10 22:56

다신보기싫다 정법 기광이 고생했다ㅠㅠ

파이리208 2014.10.10 22:57

가는 거 보여주지 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알러지를 피하는 것보다 한번 도전해보겠다는 거 멋지다고 생각해 그 마음 공감되고. 싸나이~~야 ㅠㅠ
그래도 알레르기 약 내성생기더라~ 갑각류 좋아해서 먹고 약먹고 먹고 약먹고 하다 만성화되서 엄청 고생했다 ㅠㅠ 나같은 멍청한 행동은 하지마 ㅋㅋ ㅠㅠ

파이리209 2014.10.10 22:57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6&oid=109&aid=0002901052&cid=903866&coltbrd=hot

네이년 메인에 기사떴어!!! 댓글 고고

파이리210 2014.10.10 22:58

글 새로 써주라 딴 파이리들도 많이 보게

파이리211 2014.10.10 22:59

사랑해 진짜

파이리212 2014.10.10 23:00

내새끼 수고했엉 ♥

파이리213 2014.10.10 23:02

울애기 ㅠㅠ 남자다 ㅠㅠ멋져 짱짱맨!!

파이리214 2014.10.10 23:02

꽝아 고생했어!!! 무사히돌아와줘서 고맙구사랑해♥

파이리215 2014.10.10 23:02

정말 마지막까지 멋지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정말 수고했어

파이리216 2014.10.10 23:02

기광이 마지막 멘트 진짜 멋지다~~

Total 39,149건 136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