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게시판가서 우리 기광이 수고했다고 한마디씩할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정법 게시판가서 우리 기광이 수고했다고 한마디씩할까?

432 2014.10.10 23:12

짧은주소

본문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3:17

저건 뭐여 아는사이냐?어따대구 반말찍찍 명령질이람ㅡㅡ? 존댓말써도 송구스러운 광이한테ㅡㅡ?

파이리2 2014.10.10 23:19

관종들은 무시하는게 답인것같아! 우린 마이웨이하자^-^

파이리3 2014.10.10 23:19

굳이 이런글은 링크 안해도 될꺼같아 원래 방송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는 거의 저런 인간들 뿐이야..

파이리4 2014.10.10 23:21

22 굳이 링크는안해도될듯 그리고 우리가 소감하나씩 쓰면되지

파이리5 2014.10.10 23:23

그러게 왜 그런대

파이리6 2014.10.10 23:21

뭐 심한 악플도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넘겨....

파이리7 2014.10.10 23:22

알았어

파이리8 2014.10.10 23:25

기광이한테 나쁘게 말하는건 없는거 같은데..ㅎㅎ 글 보고 뭔 일있나 식겁해서 갔더니 조용해서 안심~

파이리9 2014.10.10 23:35

그냥 우리 소중한 기광이를 조금 안 좋게 말해서 ^^;;; 이럴까봐 글 안 올리려 했는데 ~~ 나의 손은 쓰고 있었다고 한다 걱정시켜서 미안미안~~

Total 39,149건 136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