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정법 게시판가서 우리 기광이 수고했다고 한마디씩할까? 432 2014.10.10 23: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8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3:17 저건 뭐여 아는사이냐?어따대구 반말찍찍 명령질이람ㅡㅡ? 존댓말써도 송구스러운 광이한테ㅡㅡ? 0 0 저건 뭐여 아는사이냐?어따대구 반말찍찍 명령질이람ㅡㅡ? 존댓말써도 송구스러운 광이한테ㅡㅡ? 파이리2 2014.10.10 23:19 관종들은 무시하는게 답인것같아! 우린 마이웨이하자^-^ 0 0 관종들은 무시하는게 답인것같아! 우린 마이웨이하자^-^ 파이리3 2014.10.10 23:19 굳이 이런글은 링크 안해도 될꺼같아 원래 방송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는 거의 저런 인간들 뿐이야.. 0 0 굳이 이런글은 링크 안해도 될꺼같아 원래 방송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는 거의 저런 인간들 뿐이야.. 파이리4 2014.10.10 23:21 22 굳이 링크는안해도될듯 그리고 우리가 소감하나씩 쓰면되지 0 0 22 굳이 링크는안해도될듯 그리고 우리가 소감하나씩 쓰면되지 파이리5 2014.10.10 23:23 그러게 왜 그런대 0 0 그러게 왜 그런대 파이리6 2014.10.10 23:21 뭐 심한 악플도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넘겨.... 0 0 뭐 심한 악플도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넘겨.... 파이리7 2014.10.10 23:22 알았어 0 0 알았어 파이리8 2014.10.10 23:25 기광이한테 나쁘게 말하는건 없는거 같은데..ㅎㅎ 글 보고 뭔 일있나 식겁해서 갔더니 조용해서 안심~ 0 0 기광이한테 나쁘게 말하는건 없는거 같은데..ㅎㅎ 글 보고 뭔 일있나 식겁해서 갔더니 조용해서 안심~ 파이리9 2014.10.10 23:35 그냥 우리 소중한 기광이를 조금 안 좋게 말해서 ^^;;; 이럴까봐 글 안 올리려 했는데 ~~ 나의 손은 쓰고 있었다고 한다 걱정시켜서 미안미안~~ 0 0 그냥 우리 소중한 기광이를 조금 안 좋게 말해서 ^^;;; 이럴까봐 글 안 올리려 했는데 ~~ 나의 손은 쓰고 있었다고 한다 걱정시켜서 미안미안~~
댓글목록
저건 뭐여 아는사이냐?어따대구 반말찍찍 명령질이람ㅡㅡ? 존댓말써도 송구스러운 광이한테ㅡㅡ?
관종들은 무시하는게 답인것같아! 우린 마이웨이하자^-^
굳이 이런글은 링크 안해도 될꺼같아 원래 방송 시청자의견 게시판에는 거의 저런 인간들 뿐이야..
22 굳이 링크는안해도될듯 그리고 우리가 소감하나씩 쓰면되지
그러게 왜 그런대
뭐 심한 악플도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넘겨....
알았어
기광이한테 나쁘게 말하는건 없는거 같은데..ㅎㅎ 글 보고 뭔 일있나 식겁해서 갔더니 조용해서 안심~
그냥 우리 소중한 기광이를 조금 안 좋게 말해서 ^^;;; 이럴까봐 글 안 올리려 했는데 ~~ 나의 손은 쓰고 있었다고 한다 걱정시켜서 미안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