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게먹네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또 게먹네 ㅜㅜ

530 2014.10.10 10:17

짧은주소

본문

그때 끝이 아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오 속상해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0:21

기광이가 갑각류알러지극뽁!할라구그런걸거야ㅠㅠ

파이리2 2014.10.10 10:23

기사보고왔는데 헐ㅠㅠㅠ처음으로 익지않은 날것을 먹었다니..ㅠㅠㅠㅠㅠ자발적이라면 할말은없지만서도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10:24

ㅈ. 다시봤는데 날것이네.. 헐.. ㅠㅠ 알라지는 근데 극복하라고 있는게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 속상하다 ㅠㅠ

파이리4 2014.10.10 10:29

아 시발........

파이리5 2014.10.10 10:36

아 욕나온다....안익은 날거라니......

그 때 크랩코코넛 익은거 먹고도 다음날 붓고 안조아보이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0 10:38

안익은거라니......ㄷㄷ 아ㅠㅠ...아무리 다 녹화분이여도 속상하다...;ㅅ;

파이리7 2014.10.10 10:42

그날 편집된건진 모르겠지만 한입먹고 손놓고 있던데 그날도 좀부어보이던데 날거면..아..ㅠㅠ진짜 화난다

파이리8 2014.10.10 10:48

무사히 돌아왔으니까 마지막 방송 비중 많았으면 좋겠다~~~
의사의 도움이 있었다는거 보면 괜찮지 않을까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11:05

안익은거 ㄷㄷㄷ 스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0 11:36

일단 지금 광쁘가 건강해서 다행이지만 이번 방송은 진짜 못보겠다ㅠㅠㅠㅠ 저번에도 보다가 내가 다 힘들었는데 갑각류는 아니어도 같은 음식 알러지 있는 파이리인 나는 진짜... 저 고통을 잘 아니까 보기 겁나. 알러지는 진짜 조심해야 좋은데 아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0 11:43

지금 괜찮은건 당연한거고.. 그때 그랬다는게 화가 나는거임 ㅠㅠ저번편도 너무 불편했는데 이번편도 그러겠네...속상하다진짜 ㅠㅠ나도 알러지있는데 알러지는 진짜 고쳐지는게 아니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데서도 다 욕하던데 이쯤되면 안전불감증맞는듯 ㅠㅠ아오 속터져ㅠㅠ

파이리12 2014.10.10 12:12

이론 엠병나발 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0 12:20

아니 이슈거리 만들게 기광이 갑각류 알러지 밖에 없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상해 열불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0 12:24

이러려고 알러지있다는데 부득부득 데려갔나보네ㅋㅋㅋ 화제거리 만들려고 고의로 데려가는거 아니냐고 처음에 얘기나왔을때 설마설마했는데 설마는 무슨 방송이 얼마나 노잼이면 출연자 지병으로 화제를 만드냐......

파이리15 2014.10.10 12:25

기광이가 먼저 먹겠다고 했다고 정법깔 일은 아니라고 하는거보닠ㅋㅋㅋㅋㅋㅋㅋ내속이 터진다...이럴라고 사전에 합의봤겄지...아오 속터져ㅠㅠ

파이리16 2014.10.10 13:33

대본이지... 뻔해........ 익힌 거 한입 먹고도 다음날 붓고 상태 안좋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외국에서는 진짜 알러지가 살인죄까지 적용되는구만....미친 정법제작진과 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낚시잘하고성실하고 귀여운 사랑둥이 막내로 이슈 충분한데 왜죠???

파이리17 2014.10.10 14:29

정법 보면서 분노하긴 처음... 다른 사람들할때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는데 무슨 극복 개뿔 !!! 아오 진짜 확마 그냥

파이리18 2014.10.10 14:29

시발

파이리19 2014.10.10 16:39

뭐꼬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