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도 기광이 스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도 기광이 스퇄!!

681 2014.10.10 10:41

짧은주소

본문

공부안하고 이러고잇당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0:43

파이리는 스냅백 절대 쓰지 않는걸로ㅋㅋㅋㅋㅋㅋ
잘그렸다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10:49

ㅋㅋㅋ이미지달라보이짘ㅋㅋ

파이리3 2014.10.10 10:43

한국지리???아님말고ㅋㅋㅋㅋㅋㅋ

잘그렸닼ㅋㅋㅋㅋㅋㅋ깨알같은 체크셔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0 10:48

ㅋㅋㅋㅋ맞아 한국지맄ㅋㅋ

파이리5 2014.10.10 10:43

공부해~~~~~!
와중에 파이리 귀엽네ㅋㅋ

파이리6 2014.10.10 10:49

알겟소~

파이리7 2014.10.10 10:49

아ㅠ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신선해ㅋㅋㅋ담에 또 그려줘~

파이리8 2014.10.10 10:50

알겟음!!!담엔 깜끔하게 !!!

파이리9 2014.10.10 10:49

내가 색칠하고싶다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0 10:51

담앤 색칠해올려줄게^^

파이리11 2014.10.10 10:51

파이리 민머리 스냅백으로 잘 가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0 10: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머리 ㅋ 스냅백 귀여워

파이리13 2014.10.10 10:56

앞발로 하트그린겈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0 11:00

파이리 앞머리 생겼엌ㅋㅋㅋㅋㅋㅋ잘그렸네~한국지리 고딩때 젤 좋아했던 사탐과목인데 아 옛날이여 ㅋㅋㅋㅋ 열심히해~^^

파이리15 2014.10.10 11:20

기엽다 ㅋㅋㅋㅋ 잘그렸 ㅋㅋㅋ 파이리 공부열심히행 ㅋㅋ

파이리16 2014.10.10 11:53

아 진짜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연필로 막 그린거 같아도 살릴건 다 살렸넹ㅎㅎ 난 파이리 저 이빨보이는 웃음 넘 귀여워ㅋㅋ하트도 귀엽고 발톱도 귀엽고 스냅백에 삐져나온 앞머리도ㅋㅋㅋㅋㄱㅋ같은 종족이라 끌리나봐ㅋㅋㅋㅋ공부 하다 틈틈히 또 그려줘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10 13:06

우와 잘그렸다~ ㅋㅋ 스냅백파이리 ㅋㅋㅋ

파이리18 2014.10.10 13:24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그렸어~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
디테일 하나하나 살아있엌ㅋㅋㅋㅋ 앞발로 하트그린게 짱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스냅백은 광쁘같은 천사나 잘어울리는 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동같아졌어 파이리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10 16:30

파이리 화백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