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멘탈 붙잡아줄 파이리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o 주소복사
본문
어제 기광이 짹 떳을때만해도
너무 고맙고 고마워서 구름위를 둥둥 떠다니는것마냥 기분 좋았고
쏘핫 티져에 기광이 목소리까지 나와서 진짜진짜 좋았지만
티져반응때문에 넘 속상했어...... 기광이 곡 얘기보다는 티져 원망목소리가 더 많고 큰 것 같아서(울기광에 국한되서말하는거아님!)ㅠㅠㅠㅠㅠㅠ 큡 ㅂㅅ 썅썅바
거기다 오늘 뜬 기사때문에 또 속상 ㅠㅠㅠㅠ
물론 정글 다녀와서 지금은 잘지내고있지만 기광이 정법가서 굳이 안해도되는 알러지 극복이라고 날것먹고 갑각류 먹은거 생각하면 맘이 너무 아프다ㅠㅠ
팬싸에서 장난스레 솔로몬의선택이라고말하면서 죽을뻔?(이부분정확히기억이안난다)했다고 지나가는말 했던것도 생각나고...
솔직히 저번주 정법도 코코넛크랩먹은 다음날 기광이 얼굴 심하게 가렸었잖아 부은거 가릴려고
영화찍는장면에서도 애가 눈도 못떳었고...
날것까지먹었다는 기사보니까 화도나고 속상하고 그래..
꽝데이에 넘 우울해해서미안 파이리들ㅠㅠ
기광이한테 좋은기운만 주고싶은데 빠수니맘은 그게 잘안된닼ㅋㅋ
쏘핫티져나 들어야지 ....
빨리 아홉시돼서 스탈로그를 봐야 멘탈이 확실히 돌아올거같앙
멘탈 붙잡아줄 파이리들 찾아놓고 혼자 해결책 찾아가기잼....
암튼 기광이가 하는 모든일에 행복이 가득했음좋겠엉 ㅠㅠ
너무 고맙고 고마워서 구름위를 둥둥 떠다니는것마냥 기분 좋았고
쏘핫 티져에 기광이 목소리까지 나와서 진짜진짜 좋았지만
티져반응때문에 넘 속상했어...... 기광이 곡 얘기보다는 티져 원망목소리가 더 많고 큰 것 같아서(울기광에 국한되서말하는거아님!)ㅠㅠㅠㅠㅠㅠ 큡 ㅂㅅ 썅썅바
거기다 오늘 뜬 기사때문에 또 속상 ㅠㅠㅠㅠ
물론 정글 다녀와서 지금은 잘지내고있지만 기광이 정법가서 굳이 안해도되는 알러지 극복이라고 날것먹고 갑각류 먹은거 생각하면 맘이 너무 아프다ㅠㅠ
팬싸에서 장난스레 솔로몬의선택이라고말하면서 죽을뻔?(이부분정확히기억이안난다)했다고 지나가는말 했던것도 생각나고...
솔직히 저번주 정법도 코코넛크랩먹은 다음날 기광이 얼굴 심하게 가렸었잖아 부은거 가릴려고
영화찍는장면에서도 애가 눈도 못떳었고...
날것까지먹었다는 기사보니까 화도나고 속상하고 그래..
꽝데이에 넘 우울해해서미안 파이리들ㅠㅠ
기광이한테 좋은기운만 주고싶은데 빠수니맘은 그게 잘안된닼ㅋㅋ
쏘핫티져나 들어야지 ....
빨리 아홉시돼서 스탈로그를 봐야 멘탈이 확실히 돌아올거같앙
멘탈 붙잡아줄 파이리들 찾아놓고 혼자 해결책 찾아가기잼....
암튼 기광이가 하는 모든일에 행복이 가득했음좋겠엉 ㅠㅠ
0

댓글목록
작은일에도 우울하고 빡치는게 팬이지 ㅠㅠ나도 너맘 이해함 ㅠㅠ 티져반응땜에 속상한데..솔직히 나도 욕할정도로 너무 형편없게 해놔서 큐브한테 진짜 욕을 퍼부어주고싶다 ㅋㅋㅋ그것도 일하는건지싶고....차라리 오디오티져였으면 더 좋아했을텐데.. 진짜 큐브일못하는거같음.... 어제 기광이 트윗에서 기분 완전 좋았다가 계속 바닥치고있어ㅠㅠㅠㅠ
너맘 다 안다ㅠㅠ 그래도 이미 다녀온거고, 무사히 잘다녀왔다는데 위안받아야지!!
우리가 힘내야 광쁘를 지켜줄수있어!!!!!!!!!!!!!!
파이리들 마음이야 다 똑같지ㅠㅠㅠㅠㅠㅠㅠ 어제 티져에서 너무 속상했는데 그래도 기광이 곡이 너무 좋았고... 음원다풀리면 어떤곡일지 궁금하고 설레...ㅎㅎ♡ 이부분은 긍정적으로 생각하자ㅠㅜㅜㅠ 그리고 알레르기는....흐 진짜 꽝이 퉁퉁부은거 생각하면 현실 욕나오는데;....ㅠㅠ그래도 우리가 우울하고 바닥치면 광쁘도 속상할거야 우리가 힘내서 기광이 지켜주자 ..!! 그리고 이제 진짜 곧 광쁘 컴백이고 5주년이고 설레는 일들이 한가득일텐데 기운내!!
하.................진짜 기광이 지켜줄라믄 강해져야 하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로만 지켜준다고 하는거 같아서 매번 미아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말로만 지켜준다하지 힘이 안되는때가 많은것 같아서 미안하고 속상하구ㅠㅠ 그래두 지켜주께 기광아ㅠㅠㅠ
멘탈 단디 붙잡아!!!
그래야 기광이 지켜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러하다 .... 지켜준다 지켜준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게 없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라볼 수 밖에 없어서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