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7 주소복사
본문
너를 처음 보았을 때
저만치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너를 바라보는 기쁨만으로도
나는 혼자 설레였다.
이정하 '저녁 별 ' 中
좋은글 보는데 마치 내 이이야기 같아서 올려 ㅜ
기광아 진짜 멀리서 널 바라보기만 해도 너무 너무 좋고 설레 ㅜㅜㅜ
진짜 진짜 사랑해 !!!!!!!!
기광이의 꿈 지켜줄께 !!!!!!!!!!!
백년만년 같이 걷자!!!!!!!!!
좋은글귀를 보고 감성이 터졌다고한다.......
저만치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너를 바라보는 기쁨만으로도
나는 혼자 설레였다.
이정하 '저녁 별 ' 中
좋은글 보는데 마치 내 이이야기 같아서 올려 ㅜ
기광아 진짜 멀리서 널 바라보기만 해도 너무 너무 좋고 설레 ㅜㅜㅜ
진짜 진짜 사랑해 !!!!!!!!
기광이의 꿈 지켜줄께 !!!!!!!!!!!
백년만년 같이 걷자!!!!!!!!!
좋은글귀를 보고 감성이 터졌다고한다.......
0

댓글목록
글귀좋다ㅠㅠㅠㅠㅠㅠ낮부터 감성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