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

432 2014.10.10 12:36

짧은주소

본문

너를 처음 보았을 때
저만치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너를 바라보는 기쁨만으로도
나는 혼자 설레였다.

이정하 '저녁 별 ' 中


좋은글 보는데 마치 내 이이야기 같아서 올려 ㅜ
기광아 진짜 멀리서 널 바라보기만 해도 너무 너무 좋고 설레 ㅜㅜㅜ
진짜 진짜 사랑해 !!!!!!!!
기광이의 꿈 지켜줄께 !!!!!!!!!!!
백년만년 같이 걷자!!!!!!!!!

좋은글귀를 보고 감성이 터졌다고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2:43

글귀좋다ㅠㅠㅠㅠㅠㅠ낮부터 감성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