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헐.... 트윗이제봤ㅇ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B 주소복사
본문
헐나손떨려 뭐지?????
나 왜 알람안옴????????????????
요즘너무 바빠서 정신이없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전에 일 대충마무리하고 밥먹고 지금 남은 점심시간에 보는데
요즘 울기광도못와서ㅠㅠ 몰랐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나주금 ㅂ2
나 왜 알람안옴????????????????
요즘너무 바빠서 정신이없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전에 일 대충마무리하고 밥먹고 지금 남은 점심시간에 보는데
요즘 울기광도못와서ㅠㅠ 몰랐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나주금 ㅂ2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북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달렸어야 하는데 어제 다들 광분해서 난리 났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