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트윗이제봤ㅇ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헐.... 트윗이제봤ㅇ러....

459 2014.10.10 12:42

짧은주소

본문

헐나손떨려 뭐지?????
나 왜 알람안옴????????????????

요즘너무 바빠서 정신이없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전에 일 대충마무리하고 밥먹고 지금 남은 점심시간에 보는데
요즘 울기광도못와서ㅠㅠ 몰랐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나주금 ㅂ2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12:53

뒷북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달렸어야 하는데 어제 다들 광분해서 난리 났었는데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