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광쁘노래 너무 좋지않아?^ㅇ^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b 주소복사
본문
나 지금 계속 티져 유툽 돌리면서 듣고있는데
쏘핫 너무좋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티져로 나온 Inst버전말고
완곡이 어떤느낌일지 되게 궁금해!!!!!
꽝스타에 올렸던거에서 첫부분 징짜 좋았는데
그게 도입부일지 아님 편곡해서 느낌이 바꼈을지도 궁금하고~
히스토리도 짱짱짱좋아하지만 왠지
난 쏘핫이 더 좋아질거같은 기분이 들엏ㅎㅎ
노래도 어쩜 기광이스러울까
사랑둥이야ㅋㅋㅋ
파이리들아 우리 다 같은 마음이쟈나
속상해도 기운내자ㅠㅜㅜㅜㅜㅠ
쏘핫 너무좋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티져로 나온 Inst버전말고
완곡이 어떤느낌일지 되게 궁금해!!!!!
꽝스타에 올렸던거에서 첫부분 징짜 좋았는데
그게 도입부일지 아님 편곡해서 느낌이 바꼈을지도 궁금하고~
히스토리도 짱짱짱좋아하지만 왠지
난 쏘핫이 더 좋아질거같은 기분이 들엏ㅎㅎ
노래도 어쩜 기광이스러울까
사랑둥이야ㅋㅋㅋ
파이리들아 우리 다 같은 마음이쟈나
속상해도 기운내자ㅠㅜㅜㅜㅜㅠ
0

댓글목록
어ㅠ 어서 쏘핫 전곡다듣고싶다ㅠㅠㅠㅠ
진짜좋지!!!!!!!!!!!!!1 막 귀에 벌써 꽂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인 노래도 잘만들지 ㅠㅠ
진짜좋아 하루종일 so hot~~~이 머리에서 맴돌아!!!!!!!
꽝스타는 기광이 분위기
티저는 비스트 분위기
완곡 빨리 듣고싶다~~~
나도!!! 진짜 출근부터 100번은 들었다 ㅎㅎㅎ
이어폰 안빼고 일하기잼~~~
근데 유튜브 반복재생 설정은 어케해?? 누가 알려줘 ㅠㅠ
w. 그거 인터넷은 크롬으로 Auto refresh plus깔면 자동으로 새로고침되서 쉬운데 ㅠ 정 안되면 유투브가입해서 재생목록을 따로 만들거나ㅠ 글로 한계가있네ㅜㅜ 아님 제일 쉬운게 유튜브주소앞에 repeat 덧붙여서 repeatyoutube로 들어가면 반복재생 저절로되는데 이건 왠지 조회수 반영이 안되는거같...아성..비추해
=파이리4.
헉 ㅠㅠㅠ초록창 검색해서 aginyoutube 해서 듣고있는데.... 조회수 반영 안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 왠지 느낌상 그래.. 유투브 자체홈페이지에서 듣는게 아니라서..~ 내가 100회 재생목록 짜올테니까 좀 기다려줄래그럼?ㅎㅎㅠ
=파이리4=파이리6
우왕 그래주면 나야 넘 고맙지 ㅠㅠㅠ 착한 파이리 ~ 기다릴게~~~ 뿅!!!
ㅈ. 파이리야...미안타....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튜브 계정 본인확인을해야하는데 신원확인할려면 핸드폰 써야되거등... 근데.....나 폰고장나서 지금 못쓰거든..ㅠㅠ흐얼 절망스럽다 기다리게했는데 미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잉~ 갠차나 ㅎㅎㅎ 걍 내가 누르면서 봐야겟당 ㅎㅎ 조회수 중요하니까 ^-^
응응~~~진짜 너무 좋아
상큼하구~~~!!!!! 귀에 쏙쏙 꽂히는게~~~~
우리 기광이가 자랑스러워~~~~~~~~!!!!!!!!!!!!!!!!!!!!!!!!!!!!!!
응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팬이라서가 아니고 개명곡;;;;;;;;;;
몸이 막 들썩거려 뻥안치고 존좋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좋아 어쩜 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큼이 묻어나온다 노래에~~ ㅎㅎㅎ 나도 계속 듣고 있음~~~ 하하하하하
대박곡 냄시난다
짱 좋아!!!~ 사기캐 기광ㅠㅠ
노래 진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독성 쩔어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