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나 찰옥수수 먹는다 ㅋㅋ 498 2014.10.10 14: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x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꽝이 생각하믄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4:0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제 먹었엌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제 먹었엌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14:13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어 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어 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0 14:06 광쁘가 좋아하는거!! 나도 이거 엄청좋아하는데ㅋㅋㅋ 0 0 광쁘가 좋아하는거!! 나도 이거 엄청좋아하는데ㅋㅋㅋ 파이리4 2014.10.10 14:07 이거아직도팔아????? 나도 뒤져봐야겠어 ㅠㅠ이거진짜맛있는데 요즘 안파는거같더라고ㅠㅠ 0 0 이거아직도팔아????? 나도 뒤져봐야겠어 ㅠㅠ이거진짜맛있는데 요즘 안파는거같더라고ㅠㅠ 파이리5 2014.10.10 14:15 우리동네는 팔던데! 아직도 파는거같아~~ 0 0 우리동네는 팔던데! 아직도 파는거같아~~ 파이리6 2014.10.10 14:27 ㅋㅋㅋㅋㅋ 그러게 저걸 기광이가 그렇게 좋아했다믄서 .. 난 마약 옥수수도 먹어보고싶다~~ ㅎㅎㅎ 0 0 ㅋㅋㅋㅋㅋ 그러게 저걸 기광이가 그렇게 좋아했다믄서 .. 난 마약 옥수수도 먹어보고싶다~~ ㅎㅎㅎ 파이리7 2014.10.10 17:42 나두 마약옥수수ㅠㅠㅠ 그거 대구에만 있는거야? ㅠㅠ 기광이가 칼질해주는거 먹고싶다ㅎ 0 0 나두 마약옥수수ㅠㅠㅠ 그거 대구에만 있는거야? ㅠㅠ 기광이가 칼질해주는거 먹고싶다ㅎ 파이리8 2014.10.10 14:30 요즘 잘 안나오든데 ㅎㅎㅎㅎ 좋은 동네구나~~ 0 0 요즘 잘 안나오든데 ㅎㅎㅎㅎ 좋은 동네구나~~ 파이리9 2014.10.10 14:36 나도 이거좋아하는데ㅋㅋㅋ맛있엌ㅋㅋㅋㅋㅋ자매품 고구마아이스크림도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이거좋아하는데ㅋㅋㅋ맛있엌ㅋㅋㅋㅋㅋ자매품 고구마아이스크림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0 14:48 0 0 <img src='http://i.imgur.com/nkwzPb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11 2014.10.10 14:59 퇴근하면서 근처 슈퍼 뒤져봐야겠다 나도 먹고 시포 0 0 퇴근하면서 근처 슈퍼 뒤져봐야겠다 나도 먹고 시포 파이리12 2014.10.10 15:25 저거 먹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다ㅋㅋ 보니까 먹고 싶어 통통한게 맛있겠다ㅋㅋㅋ 0 0 저거 먹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다ㅋㅋ 보니까 먹고 싶어 통통한게 맛있겠다ㅋㅋㅋ 파이리13 2014.10.10 15:47 요즘 나도 먹는데ㅋㅋ한참 안나오다가 요즘 나오드라 내가 어릴때 이거 좋아했었는데 ㅎ 0 0 요즘 나도 먹는데ㅋㅋ한참 안나오다가 요즘 나오드라 내가 어릴때 이거 좋아했었는데 ㅎ 파이리14 2014.10.10 15:55 나는 나이 좀 있는데 왜 저걸 생전 첨 보냐. 저거 맛있음.?ㅠㅠ 0 0 나는 나이 좀 있는데 왜 저걸 생전 첨 보냐. 저거 맛있음.?ㅠㅠ 파이리15 2014.10.10 16:24 기광이가 괜히 좋아하는게 아님ㅋㅋㅋㅋ맛있으니까 한번먹어봐 파이리~~ 0 0 기광이가 괜히 좋아하는게 아님ㅋㅋㅋㅋ맛있으니까 한번먹어봐 파이리~~ 파이리16 2014.10.10 15:57 이 글 보고 이거 사러 갔다가 왜 갔는지 생각이 안나서 엉뚱한 쵸코바만 사왔네 ㅠㅠ 나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 글 보고 이거 사러 갔다가 왜 갔는지 생각이 안나서 엉뚱한 쵸코바만 사왔네 ㅠㅠ 나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0 15:59 나도 저거 안먹은지 몇년은 된 것 같아ㅎㅎ 맛도 기억이 안나 주말에 있으면 사먹어 봐야지 ㅎㅎㅎ 기광이가 말한건 다해보고 싶은 마음.......^_^ 0 0 나도 저거 안먹은지 몇년은 된 것 같아ㅎㅎ 맛도 기억이 안나 주말에 있으면 사먹어 봐야지 ㅎㅎㅎ 기광이가 말한건 다해보고 싶은 마음.......^_^ 파이리18 2014.10.10 19:11 아...나도먹구시픔...ㅠㅠ 0 0 아...나도먹구시픔...ㅠㅠ
댓글목록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제 먹었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어 ㅋㅋㅋㅋㅋ
광쁘가 좋아하는거!! 나도 이거 엄청좋아하는데ㅋㅋㅋ
이거아직도팔아????? 나도 뒤져봐야겠어 ㅠㅠ이거진짜맛있는데 요즘 안파는거같더라고ㅠㅠ
우리동네는 팔던데! 아직도 파는거같아~~
ㅋㅋㅋㅋㅋ 그러게 저걸 기광이가 그렇게 좋아했다믄서 .. 난 마약 옥수수도 먹어보고싶다~~ ㅎㅎㅎ
나두 마약옥수수ㅠㅠㅠ 그거 대구에만 있는거야? ㅠㅠ 기광이가 칼질해주는거 먹고싶다ㅎ
요즘 잘 안나오든데 ㅎㅎㅎㅎ 좋은 동네구나~~
나도 이거좋아하는데ㅋㅋㅋ맛있엌ㅋㅋㅋㅋㅋ자매품 고구마아이스크림도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면서 근처 슈퍼 뒤져봐야겠다
나도 먹고 시포
저거 먹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다ㅋㅋ 보니까 먹고 싶어 통통한게 맛있겠다ㅋㅋㅋ
요즘 나도 먹는데ㅋㅋ한참 안나오다가 요즘 나오드라
내가 어릴때 이거 좋아했었는데 ㅎ
나는 나이 좀 있는데 왜 저걸 생전 첨 보냐. 저거 맛있음.?ㅠㅠ
기광이가 괜히 좋아하는게 아님ㅋㅋㅋㅋ맛있으니까 한번먹어봐 파이리~~
이 글 보고 이거 사러 갔다가 왜 갔는지 생각이 안나서 엉뚱한 쵸코바만 사왔네 ㅠㅠ
나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거 안먹은지 몇년은 된 것 같아ㅎㅎ 맛도 기억이 안나 주말에 있으면 사먹어 봐야지 ㅎㅎㅎ 기광이가 말한건 다해보고 싶은 마음.......^_^
아...나도먹구시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