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나 찰옥수수 먹는다 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나 찰옥수수 먹는다 ㅋㅋ

498 2014.10.10 14:05

짧은주소

본문

꽝이 생각하믄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4:0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어제 먹었엌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14:13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어 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0 14:06

광쁘가 좋아하는거!! 나도 이거 엄청좋아하는데ㅋㅋㅋ

파이리4 2014.10.10 14:07

이거아직도팔아????? 나도 뒤져봐야겠어 ㅠㅠ이거진짜맛있는데 요즘 안파는거같더라고ㅠㅠ

파이리5 2014.10.10 14:15

우리동네는 팔던데! 아직도 파는거같아~~

파이리6 2014.10.10 14:27

ㅋㅋㅋㅋㅋ 그러게 저걸 기광이가 그렇게 좋아했다믄서 .. 난 마약 옥수수도 먹어보고싶다~~ ㅎㅎㅎ

파이리7 2014.10.10 17:42

나두 마약옥수수ㅠㅠㅠ 그거 대구에만 있는거야? ㅠㅠ 기광이가 칼질해주는거 먹고싶다ㅎ

파이리8 2014.10.10 14:30

요즘 잘 안나오든데 ㅎㅎㅎㅎ 좋은 동네구나~~

파이리9 2014.10.10 14:36

나도 이거좋아하는데ㅋㅋㅋ맛있엌ㅋㅋㅋㅋㅋ자매품 고구마아이스크림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0 14:48

파이리11 2014.10.10 14:59

퇴근하면서 근처 슈퍼 뒤져봐야겠다
나도 먹고 시포

파이리12 2014.10.10 15:25

저거 먹어본지가 언젠지도 모르겠다ㅋㅋ 보니까 먹고 싶어 통통한게 맛있겠다ㅋㅋㅋ

파이리13 2014.10.10 15:47

요즘 나도 먹는데ㅋㅋ한참 안나오다가 요즘 나오드라
내가 어릴때 이거 좋아했었는데 ㅎ

파이리14 2014.10.10 15:55

나는 나이 좀 있는데 왜 저걸 생전 첨 보냐. 저거 맛있음.?ㅠㅠ

파이리15 2014.10.10 16:24

기광이가 괜히 좋아하는게 아님ㅋㅋㅋㅋ맛있으니까 한번먹어봐 파이리~~

파이리16 2014.10.10 15:57

이 글 보고 이거 사러 갔다가 왜 갔는지 생각이 안나서 엉뚱한 쵸코바만 사왔네 ㅠㅠ
나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0 15:59

나도 저거 안먹은지 몇년은 된 것 같아ㅎㅎ 맛도 기억이 안나 주말에 있으면 사먹어 봐야지 ㅎㅎㅎ 기광이가 말한건 다해보고 싶은 마음.......^_^

파이리18 2014.10.10 19:11

아...나도먹구시픔...ㅠㅠ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