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내눈알 비정상인가봐...털석...멘붕.....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내눈알 비정상인가봐...털석...멘붕.....ㅠㅠㅠㅠ

820 2014.10.10 15:03

짧은주소

본문

나 내일 간만에 친구 만나러 가~~
나랑 친구랑은 도가 달라서 기차타고 가야해...^^
그전에 내 비상금 오만원이 있었어....
그래서 그돈으로 맛나거 사먹고 올라고 했어~~
완전 들떠서 오늘 기차표도 미리 끊어놓고 룰루랄라~~

그리고 오늘 다시 비상금을 봤는데......
이게 뭔일이랴......오만원짜리가 오천원으로...멘붕ㅠㅠ

내눈은 왜 오천원을 오만원으로 봤을까???
이거 미친거지???그런거지??울고싶다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5:07

어떡해 웃프다 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그럼 못가는 거야 뭐야?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15:10

w.갈수는 있는데...얼마 못쓰다는....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15:07

아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막 안타깝...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율곡님 뾰로롱 뿅!! 해주세여..

파이리4 2014.10.10 15:09

ㅋㅋㅋㅋㅋㅋㄱ제발이여ㅜㅜ

파이리5 2014.10.10 15:13

w.율곡님...ㅠㅠ신사임당님 좀 데려와요...ㅠㅠ

파이리6 2014.10.10 15:24

아이고 눈아 왜 그래써...ㅋㅋㅋ 그냥 엄마찬스를 좀 써봐봐ㅠㅠ 도를 넘어가는데 용돈이 부족하면 불안할것 같아....

파이리7 2014.10.10 15:29

w.엄마 찬스 쓰기엔 나이가 좀....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0 15:32

아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상금이란말이 너무아련하쟈나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15:39


w.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