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록이랑 정법 못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스록이랑 정법 못봐....

408 2014.10.10 15:49

짧은주소

본문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회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 나를 위해 끝나고 들어와서 함박웃음짓게 해줘....석탄 기브미 ㅠ.ㅠ
울기광밖에 없다ㅠㅠ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15:54

나도 못볼거같애 야근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렇게딴짓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15:54

너만 못보는 거였구나 다행이다^^ 방송자체를 안하나 했네ㅋㅋㅋ

파이리3 2014.10.10 15: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0 17:16

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드아~~~~222 파이리 미얀...

파이리5 2014.10.10 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잔인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16:26

나도 못볼거같아서 슬퍼....ㅠㅠ

파이리7 2014.10.10 17:57

나도 밀린 일이 있는데 걍 휴일인 낼 나가서 하지뭐 라는 심정으로 집에서 9시를 기다리고 있다능

Total 39,149건 137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