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스록이랑 정법 못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fR 주소복사
본문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회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 나를 위해 끝나고 들어와서 함박웃음짓게 해줘....석탄 기브미 ㅠ.ㅠ
울기광밖에 없다ㅠㅠ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 회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 나를 위해 끝나고 들어와서 함박웃음짓게 해줘....석탄 기브미 ㅠ.ㅠ
울기광밖에 없다ㅠㅠ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나도 못볼거같애 야근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렇게딴짓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
너만 못보는 거였구나 다행이다^^ 방송자체를 안하나 했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드아~~~~222 파이리 미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잔인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못볼거같아서 슬퍼....ㅠㅠ
나도 밀린 일이 있는데 걍 휴일인 낼 나가서 하지뭐 라는 심정으로 집에서 9시를 기다리고 있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