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녕 파이리들! 난 금방 대학 떨어지고 온 파이리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p 주소복사
본문
지금 아무렇지 않은 척 하는 티 나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수시 1차 떨어진 거 확인하고 왔는데 주위 사람들에게 연락하기는 싫고 그래서 여기로 왔어 축 처지는 글이라면 미안...
제일 바쁠 시기에 컴백한다고 걱정할 땐 언제고 신나했었는데 정신이 좀 차려지는 기분이야
멋지게 수시 붙어서 이번 활동 때 팬싸 가서 오빠한테 자랑하는 게 꿈이었는데 이루지 못해 슬프다
남은 대학 발표도 있지만 오늘 발표난 게 제일 기대하고 그래도 가능성 있던 거라서...
그냥 고3 파이리의 한탄이었어...
모두 좋은 주말 보내...
수시 1차 떨어진 거 확인하고 왔는데 주위 사람들에게 연락하기는 싫고 그래서 여기로 왔어 축 처지는 글이라면 미안...
제일 바쁠 시기에 컴백한다고 걱정할 땐 언제고 신나했었는데 정신이 좀 차려지는 기분이야
멋지게 수시 붙어서 이번 활동 때 팬싸 가서 오빠한테 자랑하는 게 꿈이었는데 이루지 못해 슬프다
남은 대학 발표도 있지만 오늘 발표난 게 제일 기대하고 그래도 가능성 있던 거라서...
그냥 고3 파이리의 한탄이었어...
모두 좋은 주말 보내...
0

댓글목록
남은거가 꼭 붙으면 좋겠다!!! 아직 희망을 놓지 말고 기다려봐 힘내!!!!~
남은 대학들 좋은 결과있었음좋겠다!!!!!!!기운내!!!!!
좋은일 있을꺼야! 힘을 내!
기운내!!!! 좋은결과있을테니~~
큰위로가 못되서 미안ㅜㅜ
근데 잘될거니까 홧팅!!!!!
좋은결과 있을거야 화이팅!!!^-^
같이힘내자....ㅠㅠ♥
ㅠㅠ 기운내 파이리........ 다음에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야...!
에구구 화이팅해라 파이리!!!!!!!!!!!!
기운내고 좋은일 있을꺼야!!!!!!!
기운내!! 오늘 울기광 영접받아 다음번엔 합격하길~~
아~ 나도 다음주에 수시 1차 발표 기다리는 중~~
떨린다.
나는 적성고사 봐야되서 아직 안햇는데ㅜㅜㅜㅜ떨어질거같아ㅜㅜㅜ수학너무어려워 이런수열!!!!!아....아니지 우리모두 울기광 기운받아서 합격하자!!!!!!!!!!!!!!!!그래서 팬싸가서 자랑하자꼭
나도고3파이리인데ㅠㅠㅠ
우리같이힘내서광코리타한테가자♡ㅎㅎ
난 다 떨어지고 막판에 하나 붙어서 지금 뻔질라게 떵떵거리며 다니고있어 다 떨어지고 하나붙은..주제에..소리도 들었었다구~
나 붙었다고!!!!!!!!학교 다닌다고!!!!!!!!!!!!!!! 원하는 대학의 과에 심지어 집에서도 가깝고ㅋㅋㅋㅋ
아주 떵떵거리면서 지내고 있어 그러니까!!!!!!!!!!!!!!! 낙담하지말고 그 학교가 나를 못알아보는 구먼~하구 넘어가~~~~~~~
화이팅하고!!!!!!!!!!!!!!!!!!!!!!!!!!!!!! 굿럭!!!!!!!!!!!!!!!!!!!!!!!!!!!!!!!!!!!!!
헐 난 27일부터 3일동안 발표나는데.....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를 못알아보는 학교라니..필요없어!!! 인생사 세옹지마라 했으니 더 좋은 겔과 있을거야^^
더 좋은기회가 너 파이리를 기다리고있어!!!!!!! 파이링!!!!!!!!!!!
난수시하나넣어서더불안하다.....ㅠㅠ왜하나만넣었을까후회되기도하구ㅜㅜㅜ다른데붙을거야!!같이수시대박수능대박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