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선만 따놨던 광코리타랑 파이리 그림인데 색도 한 번 입혀봤어~
메세지북에 팬아트 꼭 내고 싶었는데 갑자기 일이 바빠져서 그림을 못그리는 바람에..ㅠㅠ 정말 아쉬웠거든! 그래도 성공적으로 선물 전달 끝나서 기분이 좋타~
포켓몬은 초딩때나 그려본 내가 파이리랑 치코리타를 그리게 하다니 역시 광쁘는 대단해ㅋㅋㅋㅋ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3:00
와 새로운 짤이다!!! 완전 이쁨!!ㅋㅋ 메세지북에 넣었으면 좋았을걸.. 안타깝네 앞으로도 이쁜 그림 마이 그려줘~ㅎㅎ
댓글목록
와 새로운 짤이다!!! 완전 이쁨!!ㅋㅋ 메세지북에 넣었으면 좋았을걸.. 안타깝네 앞으로도 이쁜 그림 마이 그려줘~ㅎㅎ
팬아트 제대로인데 메세지북에 못실렸다니 아쉽다ㅠㅠ파이리의 민머리와 하트가 빛나네~광코리는 재워주고 싶다★☆
아주 감동적인 그림 올려줘서 고마워ㅠㅠㅠ
내가 다 아쉽다ㅠㅠㅠㅠㅠ
광코리타♡파이리
기광시!!!!!!
우와ㅠㅠㅠㅠㅠ 깨물어주고 싶게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
우와 무지무지귀여워!!!
잘그렸당!! 귀여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