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핫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쏘핫

427 2014.10.10 07:38

짧은주소

본문

지금 서울 대공원 사람 없는 큰 광장 단풍으로 물드는  나무에 둘러싸여 쏘핫을 듣고 있는데....넘넘 좋아
역쒸 기광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7:44

이 이른 아침부터 대공원 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핫 진짜 좋지???
나도 계속 듣고 있다는~~~~
꽝데이~~~~닷!!!! 좋은 하루 보내 파이리!!!

파이리2 2014.10.10 07:58

일 때문에 왔지만 오늘은 꽝데이이고 쏘핫이 있고....이정도면 충분해..아니 차고 넘치 지ㅎㅎㅎ너 파이리도 슬그머니 비쳐드는 햇살처럼 따수운 하루 보내^^

Total 39,149건 137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