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쏘핫 427 2014.10.10 07: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5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금 서울 대공원 사람 없는 큰 광장 단풍으로 물드는 나무에 둘러싸여 쏘핫을 듣고 있는데....넘넘 좋아 역쒸 기광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7:44 이 이른 아침부터 대공원 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핫 진짜 좋지??? 나도 계속 듣고 있다는~~~~ 꽝데이~~~~닷!!!! 좋은 하루 보내 파이리!!! 0 0 이 이른 아침부터 대공원 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핫 진짜 좋지??? 나도 계속 듣고 있다는~~~~ 꽝데이~~~~닷!!!! 좋은 하루 보내 파이리!!! 파이리2 2014.10.10 07:58 일 때문에 왔지만 오늘은 꽝데이이고 쏘핫이 있고....이정도면 충분해..아니 차고 넘치 지ㅎㅎㅎ너 파이리도 슬그머니 비쳐드는 햇살처럼 따수운 하루 보내^^ 0 0 일 때문에 왔지만 오늘은 꽝데이이고 쏘핫이 있고....이정도면 충분해..아니 차고 넘치 지ㅎㅎㅎ너 파이리도 슬그머니 비쳐드는 햇살처럼 따수운 하루 보내^^
댓글목록
이 이른 아침부터 대공원 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핫 진짜 좋지???
나도 계속 듣고 있다는~~~~
꽝데이~~~~닷!!!! 좋은 하루 보내 파이리!!!
일 때문에 왔지만 오늘은 꽝데이이고 쏘핫이 있고....이정도면 충분해..아니 차고 넘치 지ㅎㅎㅎ너 파이리도 슬그머니 비쳐드는 햇살처럼 따수운 하루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