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제 광짹 글 574 2014.10.10 08: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Q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공지로 올려주면 안되겠니? 울기광 올때 한번씩 읽고 활동하며 놀자구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9:17 리자몽한테 문의해봐ㅋㅋ 0 0 리자몽한테 문의해봐ㅋㅋ 파이리2 2014.10.10 09:37 나는 공지로 올릴글은 아닌거같앙~ 0 0 나는 공지로 올릴글은 아닌거같앙~ 파이리3 2014.10.10 10:02 22why? 0 0 22why? 파이리4 2014.10.10 10:11 44응..? ㅠㅠ 0 0 44응..? ㅠㅠ 파이리5 2014.10.10 10:11 333 왜안되??? 0 0 333 왜안되??? 파이리6 2014.10.10 10:24 난...공지까진 안올렸음 좋겠어... 왜냐면..그게말야 광쁘가 서폿인증해준거 너무 고맙고 기쁘지만 공지에 올림...서폿 인증이..너무 강조되는듯한 느낌이..ㅠ 안그래두 어제 우리가한말 들었던건 아닌가하구 걱정하는 파이리들도 많거든ㅜ 우린 인증 그런거 바라구 서폿한거 절대 아니니깐ㅜ 암튼 내생각은 그래... 0 0 난...공지까진 안올렸음 좋겠어... 왜냐면..그게말야 광쁘가 서폿인증해준거 너무 고맙고 기쁘지만 공지에 올림...서폿 인증이..너무 강조되는듯한 느낌이..ㅠ 안그래두 어제 우리가한말 들었던건 아닌가하구 걱정하는 파이리들도 많거든ㅜ 우린 인증 그런거 바라구 서폿한거 절대 아니니깐ㅜ 암튼 내생각은 그래... 파이리7 2014.10.10 10:37 글게 듣고보니 그러네~ 안될거야없지만, 뭐 캡쳐본보면서 혼자 흐뭇해해도되고, 울기광공지에 없다고 못보는것도아니니~~ 0 0 글게 듣고보니 그러네~ 안될거야없지만, 뭐 캡쳐본보면서 혼자 흐뭇해해도되고, 울기광공지에 없다고 못보는것도아니니~~ 파이리8 2014.10.10 10:27 공지는 기광이가 울기광에 직접 적은 글만 올리는게 맞는거 같음ㅎㅎ 글고 광짹 댓글에 궁예하는 글이 많이 보여서 공지는 좀ㅠㅠ 0 0 공지는 기광이가 울기광에 직접 적은 글만 올리는게 맞는거 같음ㅎㅎ 글고 광짹 댓글에 궁예하는 글이 많이 보여서 공지는 좀ㅠㅠ 파이리9 2014.10.10 11:15 222 0 0 222 파이리10 2014.10.10 10:39 공지로 다올리면 못올라갈글이 어디있겠어~ 원글파이리맘도 알겠으니 다들 서로 이해하장 ㅋㅋㅋㅋㅋ 0 0 공지로 다올리면 못올라갈글이 어디있겠어~ 원글파이리맘도 알겠으니 다들 서로 이해하장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0 11:36 아 이건 오바야...ㅡ.ㅡ.트윗으로보면되지 0 0 아 이건 오바야...ㅡ.ㅡ.트윗으로보면되지 파이리12 2014.10.10 11:53 나도 안올리면 좋겠어 0 0 나도 안올리면 좋겠어
댓글목록
리자몽한테 문의해봐ㅋㅋ
나는 공지로 올릴글은 아닌거같앙~
22why?
44응..? ㅠㅠ
333 왜안되???
난...공지까진 안올렸음 좋겠어...
왜냐면..그게말야 광쁘가 서폿인증해준거 너무 고맙고 기쁘지만 공지에 올림...서폿 인증이..너무 강조되는듯한 느낌이..ㅠ 안그래두 어제 우리가한말 들었던건 아닌가하구 걱정하는 파이리들도 많거든ㅜ
우린 인증 그런거 바라구 서폿한거 절대 아니니깐ㅜ
암튼 내생각은 그래...
글게 듣고보니 그러네~ 안될거야없지만, 뭐 캡쳐본보면서 혼자 흐뭇해해도되고, 울기광공지에 없다고 못보는것도아니니~~
공지는 기광이가 울기광에 직접 적은 글만 올리는게 맞는거 같음ㅎㅎ 글고 광짹 댓글에 궁예하는 글이 많이 보여서 공지는 좀ㅠㅠ
222
공지로 다올리면 못올라갈글이 어디있겠어~ 원글파이리맘도 알겠으니 다들 서로 이해하장 ㅋㅋㅋㅋㅋ
아 이건 오바야...ㅡ.ㅡ.트윗으로보면되지
나도 안올리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