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허허허 가 씹덕포인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w 주소복사
본문
감쟈합니다하고 나서 허허허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지켜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지켜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ㅠㅠ나도나도 그부분ㅠㅠㅠ
너털웃음 스똬일~ ㅋㅋㅋㅋㅋㅋ
~-~허허허 이러는 거 막 되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하는 게 뭔가 쑥스러운 거 같고ㅠㅠㅠㅠㅠㅠㅠ존귀 진짜 씹더긔야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쑥스러웠나??ㅎㅎㅎㅎㅎ 존귀ㅋㅋㅋㅋㅋ
그니까 ㅋㅋㅋㅋ먼가 쑥스러운느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기광이 성격이 보인다 ㅠㅠ
기광아ㅠㅠㅠㅠ
우리 너한테만은 온순해ㅠㅠ
나두그르케느꼇엉ㅋㅋㅋㅋㅋ뭔가 전제도 좀 늦은감 있는 인증이라는 말때문에 더 그랬던듯ㅎㅎㅎㅎ궁예일수도...호호
웃음 음성지원잼♥
그니깤ㅋㅋ그게 진짜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자기도 쑥스러워하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허허허 하고 안 쓰자나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기과우ㅜㅜㅜㅜㅜ존귀ㅜㅜㅜㅜㅜ씹더긔ㅜㅜㅜㅜㅜ
좀뒤늦게 인증?한거에 대해 쑥스러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찌됏든 기광이가 허허허하니까 진짜 넘 씹덕포인트ㅠㅠ
ㅎㅎㅎ도 아니고 허허허ㅋㅋㅋ 웃는거 상상되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귀요미 진짜ㅠㅠㅠㅠ